[일반]버더비 9화에서 개인적인 씹덕포인트..ㅋㅋ 790 2014.08.10 21: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Q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플짤) (움짤)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형이 슬리퍼 날렸을 때 빵터져서 돌아다니는 기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틀비틀 자꾸만 멀어지는게 너무 귀엽 ㅠㅠㅠㅠㅠㅠ 본방 보면서 기광아 어디가;;;;;이럼서 봤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미ㅠㅠ 6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0 21:54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다 증말....♥ 0 0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다 증말....♥ 파이리2 2014.08.10 21:58 아 그리고!!! 그 작곡하는편있자니~ 몇화인지 기억이 안난다ㅠ 거기서 애들 모여서 닭먹을 때!!!!! 광쁘가 흥얼흥얼거리는게 있는데 '닭다리를 뜯어~ 닭다리를 뜯어'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 그거 이제와서 보니 댄스위듀였음....... 뒷북이면 미안;;;;;; 0 0 아 그리고!!! 그 작곡하는편있자니~ 몇화인지 기억이 안난다ㅠ 거기서 애들 모여서 닭먹을 때!!!!! 광쁘가 흥얼흥얼거리는게 있는데 '닭다리를 뜯어~ 닭다리를 뜯어'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 그거 이제와서 보니 댄스위듀였음....... 뒷북이면 미안;;;;;; 파이리3 2014.08.10 22:00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 장면 졸귀라서 계속 돌려봄ㅋㅋㅋ기광이 바다속으로 들어가는 줄 알았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 장면 졸귀라서 계속 돌려봄ㅋㅋㅋ기광이 바다속으로 들어가는 줄 알았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8.10 22:04 몸을 못가눌정도로 빵터졌어ㅋㅋㅋ누가보면 자기가 코끼리코한줄알겠어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코끼리코 어떻게하는지 몰라서 헤매는것도 귀여웠는데ㅋㅋ 0 0 몸을 못가눌정도로 빵터졌어ㅋㅋㅋ누가보면 자기가 코끼리코한줄알겠어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코끼리코 어떻게하는지 몰라서 헤매는것도 귀여웠는데ㅋㅋ 파이리5 2014.08.10 22:09 저번에 올라왔던거 찾아왔닼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img src="http://2.bp.blogspot.com/-ALa30qoLfRQ/U6wqp8XRtmI/AAAAAAAADZM/WcZ4Up9YAfM/s1600/1.gif"> <img src="http://2.bp.blogspot.com/-hA33uXscjfM/U6wqqGEYD8I/AAAAAAAADZQ/sGcMX2zJ7lw/s1600/2.gif"> 저번에 올라왔던거 찾아왔닼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08.10 22:12 울기광로고 왜이렇게 새삼스레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울기광로고 왜이렇게 새삼스레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8.10 22:08 버더비는 진짜 금쪽같은 장면들이 많았지ㅋㅋㅋ광쁘 몸 못가누면서 웃는거 진짜 기여워ㅋㅋㅋㅋㅋㅋ 0 0 버더비는 진짜 금쪽같은 장면들이 많았지ㅋㅋㅋ광쁘 몸 못가누면서 웃는거 진짜 기여워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08.10 22:09 으아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줍줍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보니까 넘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으아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줍줍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보니까 넘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8.10 22:14 오 ㅋㅋㅋㅋㅋㅋ 난줄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기광이 저 멀리 사라지는거 눈으로 따라가면서 몇번을 돌려 봤는지 ㅜㅜㅜㅜㅜㅜ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0 0 오 ㅋㅋㅋㅋㅋㅋ 난줄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기광이 저 멀리 사라지는거 눈으로 따라가면서 몇번을 돌려 봤는지 ㅜㅜㅜㅜㅜㅜ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파이리10 2014.08.10 22:29 ㅋㅋ 애기가 더 재밌게 살릴려구~ 광쁘 장점! !ㅠㅠ 0 0 ㅋㅋ 애기가 더 재밌게 살릴려구~ 광쁘 장점! !ㅠㅠ 파이리11 2014.08.10 22:37 못살아 십더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이떄보고 기여워죽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랑 져가지구 모래에 누워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있눙고 ㅠㅠㅠㅠㅠㅠ진짜 쪼꼬매가지구 ㅠㅠㅠㅠㅠㅠ으ㅏ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자료로 바꿔주라파이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흑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못살아 십더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이떄보고 기여워죽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랑 져가지구 모래에 누워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있눙고 ㅠㅠㅠㅠㅠㅠ진짜 쪼꼬매가지구 ㅠㅠㅠㅠㅠㅠ으ㅏ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자료로 바꿔주라파이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흑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08.10 23:04 아 기여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기여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08.10 23:08 ㅠㅠㅠㅠ귀여워 죽겠네ㅠㅠㅠ 0 0 ㅠㅠㅠㅠ귀여워 죽겠네ㅠㅠㅠ 파이리14 2014.08.10 23:50 진짜 나도 모르게 입이 귀에 걸린다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ㅠ 나 오늘 하루 대개 힘들었는데.. 진짜 기광이 파이리들 짱짱 0 0 진짜 나도 모르게 입이 귀에 걸린다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ㅠ 나 오늘 하루 대개 힘들었는데.. 진짜 기광이 파이리들 짱짱 파이리15 2014.08.11 00:24 아 진짜 씹덕ㅋㅋㅋ 나도 기광이 어디 가!! 그러면서 배꼽 잡았었는데ㅋㅋㅋㅋ 애기같아 귀여워ㅠㅠㅠㅠㅠ 0 0 아 진짜 씹덕ㅋㅋㅋ 나도 기광이 어디 가!! 그러면서 배꼽 잡았었는데ㅋㅋㅋㅋ 애기같아 귀여워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08.11 09:41 아 ㅋㅋㅋㅋㅋ진짜 씹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ㅋㅋㅋㅋㅋ진짜 씹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08.11 16:00 씹덕처진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씹덕처진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다 증말....♥
아 그리고!!! 그 작곡하는편있자니~ 몇화인지 기억이 안난다ㅠ
거기서 애들 모여서 닭먹을 때!!!!!
광쁘가 흥얼흥얼거리는게 있는데 '닭다리를 뜯어~ 닭다리를 뜯어'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
그거 이제와서 보니 댄스위듀였음.......
뒷북이면 미안;;;;;;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 장면 졸귀라서 계속 돌려봄ㅋㅋㅋ기광이 바다속으로 들어가는 줄 알았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을 못가눌정도로 빵터졌어ㅋㅋㅋ누가보면 자기가 코끼리코한줄알겠어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코끼리코 어떻게하는지 몰라서 헤매는것도 귀여웠는데ㅋㅋ
저번에 올라왔던거 찾아왔닼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로고 왜이렇게 새삼스레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더비는 진짜 금쪽같은 장면들이 많았지ㅋㅋㅋ광쁘 몸 못가누면서 웃는거 진짜 기여워ㅋㅋㅋㅋㅋㅋ
으아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줍줍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보니까 넘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ㅋㅋㅋㅋㅋㅋ 난줄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기광이 저 멀리 사라지는거 눈으로 따라가면서 몇번을 돌려 봤는지 ㅜㅜㅜㅜㅜㅜ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ㅋㅋ 애기가 더 재밌게 살릴려구~
광쁘 장점! !ㅠㅠ
못살아 십더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이떄보고 기여워죽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랑 져가지구 모래에 누워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있눙고 ㅠㅠㅠㅠㅠㅠ진짜 쪼꼬매가지구 ㅠㅠㅠㅠㅠㅠ으ㅏ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자료로 바꿔주라파이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흑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기여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귀여워 죽겠네ㅠㅠㅠ
진짜 나도 모르게 입이 귀에 걸린다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ㅠ 나 오늘 하루 대개 힘들었는데.. 진짜 기광이 파이리들 짱짱
아 진짜 씹덕ㅋㅋㅋ 나도 기광이 어디 가!! 그러면서 배꼽 잡았었는데ㅋㅋㅋㅋ 애기같아 귀여워ㅠㅠㅠㅠㅠ
아 ㅋㅋㅋㅋㅋ진짜 씹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처진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