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혹시 16일 차대절 말이야!! 435 2014.08.05 12: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G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대구파이린데 혹시 지금 차대절 구하는 파이리들 있을까? 파이리들말고도 주변에 븉들이나.. 나 큡차대절 짤려서ㅠㅠ 내가 할까하고 생각중인데 없으면 안되는거고 미니버스 생각하고있거든 이런글 안되면 내릴게 살짝히 얘기해줘 소심파이리라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5 12:58 나두 짤렸는데ㅜㅜ~확정되면 끼워줘~ 0 0 나두 짤렸는데ㅜㅜ~확정되면 끼워줘~ 파이리2 2014.08.05 13:26 인원이 차야 진행할텐데.. 어떻게 모으지?ㅠㅠ 0 0 인원이 차야 진행할텐데.. 어떻게 모으지?ㅠㅠ 파이리3 2014.08.05 13:33 트위터에 한 번 띄워 봐~ 팔로워 수 많은 광덕님들 한테 알티도 부탁해 보고....성공해라~~ 0 0 트위터에 한 번 띄워 봐~ 팔로워 수 많은 광덕님들 한테 알티도 부탁해 보고....성공해라~~ 파이리4 2014.08.05 13:33 에구궁...큡에서 차대절 하는거 취소되었나 보네. 차 대절하는거 공홈같은데다 올리는게 좋지 않을까? 더 많은 사람도 보고... 0 0 에구궁...큡에서 차대절 하는거 취소되었나 보네. 차 대절하는거 공홈같은데다 올리는게 좋지 않을까? 더 많은 사람도 보고... 파이리5 2014.08.05 13:41 큡 차대절이 취소된 게 이니고 원글 파이리가 순번에서 밀려서 짤렸다는 말인 듯... 암튼 서둘러야 돼~~~! 0 0 큡 차대절이 취소된 게 이니고 원글 파이리가 순번에서 밀려서 짤렸다는 말인 듯... 암튼 서둘러야 돼~~~!
댓글목록
나두 짤렸는데ㅜㅜ~확정되면 끼워줘~
인원이 차야 진행할텐데.. 어떻게 모으지?ㅠㅠ
트위터에 한 번 띄워 봐~ 팔로워 수 많은 광덕님들 한테 알티도 부탁해 보고....성공해라~~
에구궁...큡에서 차대절 하는거 취소되었나 보네.
차 대절하는거 공홈같은데다 올리는게 좋지 않을까? 더 많은 사람도 보고...
큡 차대절이 취소된 게 이니고 원글 파이리가 순번에서 밀려서 짤렸다는 말인 듯...
암튼 서둘러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