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와ㅠㅠㅠㅠㅠㅠ 울기과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본문
드디어 돌아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파이리 예~~~~전에 캐나다 가게됐다던 파이리인데
결국 난 지금 캐나다에 있어 헿
여기는 지금 2일 토요일 밤이라 이제 자고 일어나면 컴백인데
이렇게 울기광이 뙇!!!!!! 살아돌아와서 너무 기뻐
리자몽 너무 수고 많아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그동안 조용히 눈팅만 하다 갔었는데
이제 애들 컴백하면 꼬리불 다시 켜고 달려보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
기광아 여전히 널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파이리 예~~~~전에 캐나다 가게됐다던 파이리인데
결국 난 지금 캐나다에 있어 헿
여기는 지금 2일 토요일 밤이라 이제 자고 일어나면 컴백인데
이렇게 울기광이 뙇!!!!!! 살아돌아와서 너무 기뻐
리자몽 너무 수고 많아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그동안 조용히 눈팅만 하다 갔었는데
이제 애들 컴백하면 꼬리불 다시 켜고 달려보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
기광아 여전히 널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진짜 수고많았어 관리자파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려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