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일본 비스트 라인 기광이 655 2015.11.10 18: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C1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サッカー大好きな二人。 買い物中にこっそり撮りました。 *もちろん、本人許可頂きました(笑) @SoHot_GK: 축구 빅팬인 두사람 축구를 엄청 좋아하는 두사람. 쇼핑중에 몰래 찍었습니다. ※물론, 본인 허가 받았습니다(웃음) 뒷모습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 기광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5.11.10 19:00 쇼핑중? 뒷모습 기얍다ㅎㅎㅎ 0 0 쇼핑중? 뒷모습 기얍다ㅎㅎㅎ 파이리2 2015.11.10 19:12 축구화 사러가쪄 ㅋㅋㅋㅋ 기요미 0 0 축구화 사러가쪄 ㅋㅋㅋㅋ 기요미 파이리3 2015.11.10 19:21 기광이 시선은 어디로 향하는 것인가... 눈길받는 축구화도 부럽군ㅋㅋㅋㅋ 0 0 기광이 시선은 어디로 향하는 것인가... 눈길받는 축구화도 부럽군ㅋㅋㅋㅋ 파이리4 2015.11.10 19:22 귀야워뒷모습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야워뒷모습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5.11.10 19:47 뒷모습도정말 ㅋ 기광이표정이보이는듯 ㅋㅋㅋㅋ 기여 ㅠ 0 0 뒷모습도정말 ㅋ 기광이표정이보이는듯 ㅋㅋㅋㅋ 기여 ㅠ 파이리6 2015.11.10 22:51 바구니도 씹덕ㅠㅠㅠㅠㅠ기광이 보구시퍼~~~ 0 0 바구니도 씹덕ㅠㅠㅠㅠㅠ기광이 보구시퍼~~~
댓글목록
쇼핑중? 뒷모습 기얍다ㅎㅎㅎ
축구화 사러가쪄 ㅋㅋㅋㅋ 기요미
기광이 시선은 어디로 향하는 것인가... 눈길받는 축구화도 부럽군ㅋㅋㅋㅋ
귀야워뒷모습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도정말 ㅋ 기광이표정이보이는듯 ㅋㅋㅋㅋ 기여 ㅠ
바구니도 씹덕ㅠㅠㅠㅠㅠ기광이 보구시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