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 요즘 뭐하고 지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 요즘 뭐하고 지내?

569 2015.11.09 21:49

짧은주소

본문

울기광도 기광이 인스타 아니면 글도 안올라오구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5.11.09 21:50

뻐킹스터디ㅠㅠㅠㅠ

파이리2 2015.11.09 21:53

일 집 일 집ㅠㅠㅠㅠ

파이리3 2015.11.09 21:56

감기걸려서 훌쩍훌쩍하면서 밤엔 그림그리고.. 낮엔알바가고..

파이리4 2015.11.09 22:02

돈..돈모아야디.. ㅠㅠ
인스타보면서 기광이앓고 지난 영상 복습하고 그러지 ㅠㅠ

파이리5 2015.11.09 22:10

눈팅만... ㅠㅠ 일하고 집오고 무한반복 진짜 돈많은 백수가 되고프다

파이리6 2015.11.09 22:16

개공감... 돈많은 백수랑 건물주가 지상최고직업이여bb

파이리7 2015.11.09 22:28

기광이 솔로든 뭐든 나오리라 믿고 개같이 벌어 개같이 모으는중!! 으라촤촤

파이리8 2015.11.09 22:30

아침에 눈뜨자마자 울기광 들어온다ㅋㅋ 떡밥없어서 글은 안올리지만 하루에도 열번이상은 와세 지켜보고 있엉ㅎㅎ

파이리9 2015.11.09 22:51

다들 눈팅하는거일듯 ㅋㅋㅋㅋㅋㅋ조횟수는 여전해 ㅋㅋㅋㅋ떡밥이 없다보니 ㅠㅠㅋㅋㅋ

파이리10 2015.11.09 23:16

그냥 내 할일 하고 눈팅이지 뭐ㅋㅋㅋ

Total 39,149건 86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