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요즘 뭐하고 지내? 569 2015.11.09 21: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b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울기광도 기광이 인스타 아니면 글도 안올라오구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5.11.09 21:50 뻐킹스터디ㅠㅠㅠㅠ 0 0 뻐킹스터디ㅠㅠㅠㅠ 파이리2 2015.11.09 21:53 일 집 일 집ㅠㅠㅠㅠ 0 0 일 집 일 집ㅠㅠㅠㅠ 파이리3 2015.11.09 21:56 감기걸려서 훌쩍훌쩍하면서 밤엔 그림그리고.. 낮엔알바가고.. 0 0 감기걸려서 훌쩍훌쩍하면서 밤엔 그림그리고.. 낮엔알바가고.. 파이리4 2015.11.09 22:02 돈..돈모아야디.. ㅠㅠ 인스타보면서 기광이앓고 지난 영상 복습하고 그러지 ㅠㅠ 0 0 돈..돈모아야디.. ㅠㅠ 인스타보면서 기광이앓고 지난 영상 복습하고 그러지 ㅠㅠ 파이리5 2015.11.09 22:10 눈팅만... ㅠㅠ 일하고 집오고 무한반복 진짜 돈많은 백수가 되고프다 0 0 눈팅만... ㅠㅠ 일하고 집오고 무한반복 진짜 돈많은 백수가 되고프다 파이리6 2015.11.09 22:16 개공감... 돈많은 백수랑 건물주가 지상최고직업이여bb 0 0 개공감... 돈많은 백수랑 건물주가 지상최고직업이여bb 파이리7 2015.11.09 22:28 기광이 솔로든 뭐든 나오리라 믿고 개같이 벌어 개같이 모으는중!! 으라촤촤 0 0 기광이 솔로든 뭐든 나오리라 믿고 개같이 벌어 개같이 모으는중!! 으라촤촤 파이리8 2015.11.09 22:30 아침에 눈뜨자마자 울기광 들어온다ㅋㅋ 떡밥없어서 글은 안올리지만 하루에도 열번이상은 와세 지켜보고 있엉ㅎㅎ 0 0 아침에 눈뜨자마자 울기광 들어온다ㅋㅋ 떡밥없어서 글은 안올리지만 하루에도 열번이상은 와세 지켜보고 있엉ㅎㅎ 파이리9 2015.11.09 22:51 다들 눈팅하는거일듯 ㅋㅋㅋㅋㅋㅋ조횟수는 여전해 ㅋㅋㅋㅋ떡밥이 없다보니 ㅠㅠㅋㅋㅋ 0 0 다들 눈팅하는거일듯 ㅋㅋㅋㅋㅋㅋ조횟수는 여전해 ㅋㅋㅋㅋ떡밥이 없다보니 ㅠㅠㅋㅋㅋ 파이리10 2015.11.09 23:16 그냥 내 할일 하고 눈팅이지 뭐ㅋㅋㅋ 0 0 그냥 내 할일 하고 눈팅이지 뭐ㅋㅋㅋ
댓글목록
뻐킹스터디ㅠㅠㅠㅠ
일 집 일 집ㅠㅠㅠㅠ
감기걸려서 훌쩍훌쩍하면서 밤엔 그림그리고.. 낮엔알바가고..
돈..돈모아야디.. ㅠㅠ
인스타보면서 기광이앓고 지난 영상 복습하고 그러지 ㅠㅠ
눈팅만... ㅠㅠ 일하고 집오고 무한반복 진짜 돈많은 백수가 되고프다
개공감... 돈많은 백수랑 건물주가 지상최고직업이여bb
기광이 솔로든 뭐든 나오리라 믿고 개같이 벌어 개같이 모으는중!! 으라촤촤
아침에 눈뜨자마자 울기광 들어온다ㅋㅋ 떡밥없어서 글은 안올리지만 하루에도 열번이상은 와세 지켜보고 있엉ㅎㅎ
다들 눈팅하는거일듯 ㅋㅋㅋㅋㅋㅋ조횟수는 여전해 ㅋㅋㅋㅋ떡밥이 없다보니 ㅠㅠㅋㅋㅋ
그냥 내 할일 하고 눈팅이지 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