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오고 심심해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비도오고 심심해서

613 2015.11.09 16:20

짧은주소

본문

그냥 심심해서 적어보는데 혹시 나랑 비슷한 파이리있어??
혹시 파이라중에도 부모님이나 가족들이 먼저 기광이 좋아했던 파이리들있어??
난 원래 엄마가 지붕킥 기광이 세호시절에 티비보시더니 잘 생겼다고 난 세호가 제일 좋다고 이쁜거 보라면서 여자보다 더 예쁘다고 찬양할 때 나란 파이리는 모르겠다고하면서 관심없다했는데 내가 이렇게 입덕해서 기광이를 좋아 할 줄이야.. 그 때 알아보지 못하고 관심없다 말한거 엄청 후회중 내가 미쳤지..
요즘 내가 기광이 좋아하는거 엄마가 보시면서 내가 보는 눈이 있다고 엄마가 기광이 세호로 나올 때부터 괜찮다고 하지않았냐고 엄마눈이 얼마나 제대로 됐는데 하시면서 나한테 관심없다더니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다면서 이제야 눈이 제대로 사람 볼 줄 알게됐냐고ㅋㅋㅋㅋㅋ






사진은 기광이 꽃미모가 돋보였던 스타캐스트 다시보다가 영상 캡쳐함 너무 이쁘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5.11.09 16:39

엄마가 눈이 높으시네 너무 부러워
울엄마는 미세스캅에 박계장님 좋아하심 ㅡㅡ;;
엄마랑딸이 보는눈이 틀려서야 ㅠㅠ

파이리2 2015.11.09 16:40

부럽 부럽 난 주위에서 로리타 취급 당함 난 억울함 난 순수하게 찬양할 뿐이라고 ㅠㅠ

파이리3 2015.11.09 17:15

기광이가 좀 동안 ㅋㅋ로리타가 아니고 남자는 쇼타 ㅋㅋㅋ

파이리4 2015.11.09 19:42

기광이 스무살하고도 몇살을더먹었는데 ㅠㅠ 아놔 왴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5.11.09 16:43

난몰랐는데 입덕하고나서 엄마가그랬어. 너 뜨형때 쟤좋아하지않았냐고.. 알고보니 나 뜨형덕후였는데 그때 기광이잘생겼다그랬대.근데 진심 기억안나.....
뜨형 존니웃겨서 열심히봤던 기억은 나는데 그땐 기광이덕후가 아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도 잘생긴건알아서 주둥이가 나도모르게 잘생겼다를 계속말했던듯...

파이리6 2015.11.09 17:08

와 스캐때 진짜 개존잘

파이리7 2015.11.09 18:23

콘서트 갔을때 엄마랑 같이 온 모녀 광덕 봤는데 넘 부럽.......ㅠㅠ 안목 짱인 모녀들ㅋㅋㅋㅋ

파이리8 2015.11.09 18:32

너무 잘생김 ♥.♥

파이리9 2015.11.09 20:00

울집은 나땜에 딸이 호감되가는듯ㅋㅋ타팬인데 인물은 이기광이 더잘생겼대ㅋㅋ

파이리10 2015.11.09 22:20

와~~~~~어머니 진짜 사람 보실줄 아시네

파이리11 2015.11.09 22:27

파이리는 그럼 언제 입덕했어?

파이리12 2015.11.09 22:28

모녀파이리하면 정말 좋지~~~

Total 39,149건 86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