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감정폭발하는연기 보고싶다
짧은주소
본문
영화면 더 좋겠지만 드라마도 좋아 내가 가릴 처지가 아님 ㅠㅠ
스크린데뷔하면 하루에헌번씩 회차찍을거고요..?
울고불고 감정폭발하고
처연하고 그런거 ㅠㅠ
기광이 연기도 잘해서 잘할거라고 믿어의심치않은데 ㅠㅠ
독립영화한편 찍어줬음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크린데뷔하면 하루에헌번씩 회차찍을거고요..?
울고불고 감정폭발하고
처연하고 그런거 ㅠㅠ
기광이 연기도 잘해서 잘할거라고 믿어의심치않은데 ㅠㅠ
독립영화한편 찍어줬음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감정연기 진짜 잘할거같은데ㅠㅠ개인적으로 춤추고 노래하는 가수 이기광을 제일 좋아하는데 뮤비보니까 연기 빨리 보고싶다 보고싶은건 많은데 해외투어ㅠㅠㅠㅠㅠㅠㅜㅠㅜ
뭔들.. 경숙이같이 병약 미소년 역할도 넘좋았고ㅠㅠ 사랑스러우면 사랑스러운거 ㅠㅠ 처연하고 그런것도 다 잘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 스크린데뷔하면 진짜 몇차가 뭐야; 몇십차 찍을거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얼굴 큰화면으로보면 더 좋을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럽게 울어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스크린데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진짜 내 오랜꿈인데ㅠㅠㅠㅠㅠㅠㅠ짧은 뮤비속에서도 저렇게 빛나는데 영화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보고싶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
사연 많은 처연한 소년 역할 안됩니까ㅠㅠㅠㅠ 그럼에도 순수하고 해맑은 고딩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뮤비에서처럼 눈물고여있다가 뚝한방울 떨구고 주먹으로 쓱훔치고 괜찮은척하는거그런거~~~상상만해두 아흙흑ㅠㅠㅠㅡ
슬픈 연기 잘 하자나 기광이...경숙이 생각난다...제대로 분량 많은 드라마나 영화 기원...
해맑고 밝은 소년인줄만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사연있는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맑은척하는 상처투성이222 진짜 맑게 웃다가 돌아서면서 무너져내려서 우는거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