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기광이 574 2015.11.21 13: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B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너무 잘생겼어ㅠㅠ지상파 방송이라는데 영상은 없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5.11.21 14:10 오늘도 잘생겼어~일본방송이라 아쉽다ㅠㅠ 0 0 오늘도 잘생겼어~일본방송이라 아쉽다ㅠㅠ 파이리2 2015.11.21 14:37 짹에서 영상봤는데 30초도 안되는 소개영상이었엉 기광이 말도 안하구 ~ 0 0 짹에서 영상봤는데 30초도 안되는 소개영상이었엉 기광이 말도 안하구 ~ 파이리3 2015.11.21 16:47 이뻐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뻐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오늘도 잘생겼어~일본방송이라 아쉽다ㅠㅠ
짹에서 영상봤는데 30초도 안되는 소개영상이었엉 기광이 말도 안하구 ~
이뻐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