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2.12 슈퍼서울 콘서트 728 2015.11.23 16:3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w0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일시-2015년 12월 12일(토요일) 19:00~ 장소-고척스카이돔 티켓팅 언제하는지는 정확히 안나왔는데 수욜이나목욜날 한다는 소문이있엉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5.11.23 19:51 이거 선착순 입장이라는 말도 있었는데... 티켓팅 하는거야? 하면 꼭 해보고 싶다. 고척돔이 집에서 가까운 편이라 0 0 이거 선착순 입장이라는 말도 있었는데... 티켓팅 하는거야? 하면 꼭 해보고 싶다. 고척돔이 집에서 가까운 편이라 파이리2 2015.11.23 19:59 이 공연 티켓 배부 방식이 여러가지드라. 플로어석은 외국인 상대 티켓팅이고 좌석 일부 내국인 티켓팅 예정인데 아직 정확한 일정은 안 나옴. 그외 이벤트 추첨 초대권이랑 당일 선착순 교환 티켓까지 가지가지임. 0 0 이 공연 티켓 배부 방식이 여러가지드라. 플로어석은 외국인 상대 티켓팅이고 좌석 일부 내국인 티켓팅 예정인데 아직 정확한 일정은 안 나옴. 그외 이벤트 추첨 초대권이랑 당일 선착순 교환 티켓까지 가지가지임. 파이리3 2015.11.23 20:44 울집도 고척돔가까운데 흐앙ㅠ 0 0 울집도 고척돔가까운데 흐앙ㅠ
댓글목록
이거 선착순 입장이라는 말도 있었는데... 티켓팅 하는거야? 하면 꼭 해보고 싶다. 고척돔이 집에서 가까운 편이라
이 공연 티켓 배부 방식이 여러가지드라. 플로어석은 외국인 상대 티켓팅이고 좌석 일부 내국인 티켓팅 예정인데 아직 정확한 일정은 안 나옴. 그외 이벤트 추첨 초대권이랑 당일 선착순 교환 티켓까지 가지가지임.
울집도 고척돔가까운데 흐앙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