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아까 기광이 출국사진을 보는데
짧은주소
본문
새삼 느끼는거지만... 기광이 핏이 장난없다..ㅠㅠㅠㅠㅠㅠ 혼자 보면서 앓으려고 하는데 너네랑 같이 앓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혼자 자제가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내 새끼 밥은 제대로 먹고 다니지..? 어째 여자인 나보다 더 말라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다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 얘들아 내 글에 두서가 없다......많이.............
같이 앓자 앓알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내 새끼 밥은 제대로 먹고 다니지..? 어째 여자인 나보다 더 말라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다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 얘들아 내 글에 두서가 없다......많이.............
같이 앓자 앓알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이게 왜 사담이여!!ㅋㅋㅋㅋㅋ 기광이 몸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좋지 ㅠㅠㅠ 난 사실 마른 기광이가 더 좋아서 ㅠㅠㅠㅠ기광아 미안 ㅠㅠㅠㅠㅠ그래도 다젛아...
ㅠㅠ나두 한참 보고있었지ㅠㅠㅠ종아리 허벅지 ㅠㅠㅠㅠ
가죽자켓 까리한 기광이 최고이고요ㅠㅠ 기광아 ~~~~사랑해
혼자 앓고 있었어
덕분에 같이 앓으니 좋다 ㅠㅠ
기광아 사랑해 ㅠㅠ
기광인 걍 머리부터 발끝까지 타고난 연옌이야~~안이쁜곳이 없쪄ㅠㅠㅠ각선미도 장난없쟈나ㅠㅠ
맞아 기광인 걍 머리부터 발끝까지 타고난 연옌이야22222 안이쁜 곳이 없지2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