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무도더쿠인거 진찌 귀엽지않냨ㅋㅋㅋㅋ
짧은주소
본문
진짜 꾸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년째냨ㅋㅋㅋ
기광인 파면 진짜 몇년은 꾸준한듯 ㅋㅋㅋㅋㅋ
ex 비선배님 유명한 크브..흑형더쿠... 무도..나이키등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건전하고 구엽고 순수한것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인 파면 진짜 몇년은 꾸준한듯 ㅋㅋㅋㅋㅋ
ex 비선배님 유명한 크브..흑형더쿠... 무도..나이키등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건전하고 구엽고 순수한것 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나 원래 무도 안보는데 기광이 때문에 가끔챙겨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결같아서 넘 조아ㅋㅋ 그런 성격 덕분에 팬들한테도 한결같이 사랑주니까 더 좋구ㅎㅎ기광아 우리 변치말고 오래보쟈♥
축덕인것두^^남자답고 죻단말이지ㅋㅋㅋㅋㅋ
ㅋㅋㅋ진짜한결같이 무도짱팬인거 넘나기여오ㅠㅡㅠ
악세사리나 옷도 한번꽂히면 계속 입고 하는거 졸귀탱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