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무도더쿠인거 진찌 귀엽지않냨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무도더쿠인거 진찌 귀엽지않냨ㅋㅋㅋㅋ

585 2016.01.09 22:37

짧은주소

본문

진짜 꾸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년째냨ㅋㅋㅋ
기광인 파면 진짜 몇년은 꾸준한듯 ㅋㅋㅋㅋㅋ

ex 비선배님 유명한 크브..흑형더쿠... 무도..나이키등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건전하고 구엽고 순수한것 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1.09 23:41

나 원래 무도 안보는데 기광이 때문에 가끔챙겨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6.01.10 00:06

한결같아서 넘 조아ㅋㅋ 그런 성격 덕분에 팬들한테도 한결같이 사랑주니까 더 좋구ㅎㅎ기광아 우리 변치말고 오래보쟈♥

파이리3 2016.01.10 01:03

축덕인것두^^남자답고 죻단말이지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6.01.10 01:04

ㅋㅋㅋ진짜한결같이 무도짱팬인거 넘나기여오ㅠㅡㅠ
악세사리나 옷도 한번꽂히면 계속 입고 하는거 졸귀탱

파이리5 2016.01.10 09:29

사랑합니다 ♥

Total 39,149건 843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