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천사람 만나고온 파이릿임.
짧은주소
본문
나노 후기 그런건 못쓰고 오늘 자고 나면 더 기억 못해낼것 같아서 쓰고 침대에 누우려고
오늘 날씨 진짜 추웠어 기광이 보겠다는 생각하나만으로 선착으로 갔다.
안 들여 보내주면 어쩔려고 이 추운날 갔는지 ㅠㅠ
그래도 오늘 날씨 덕도 좀 봤어 현장 잘 들어갔고
너네가 나보고 미쳤다 할 소리 먼저 하고 가도 될까?
나 오늘 천사람 진짜 본듯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순간 경기 뛰는 기광이 보고 있는데 광이 나면서 주변이 하얗게 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 나도 깜놀...
너무 보고싶어서 그럴 수도 있고 ... 무튼 난 천사람을 봤다고 할래 :)
오늘 아또대에서 녹화한거 전부 소장하고 싶을만큼 십덕?아니 그냥 관짜고 330번 누워도 모자랄 각이였다.
다들 트윗에서 후기 봤을거라 생각되..
근데 오늘 기광이 경기할때 중간 중간 스트레칭 하는거 운동화 끈 묶는거 보는데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 그냥 기광이의 일상생활.. 친구들과 풋살 할때 보는 모습같기도 하고 너무 좋드라.
또 방송 프로하면 우리 기광이지 않니? 카메라 오면 순발력있게 행동하며
춤도 추고(깡깡춤알지?) 하트도 맹글고 챙피한듯 얼굴도 가리고
팬섭도 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앉아 있는 팬석쪽에서 나포함 몇몇분이 이기광 기광아 기광오빠 엄청 불렀거든..
그때 딱!! 기광이가 인사하는데 나 심장 어찌 되는 주 알았다 ㅠㅠ
진짜 이기광 안 사랑할 수가 없어.. 상남자 다운 모습도 너무나 사랑스러워
아~ 그리고 중간에 쉬고 나올때 검정색 상의 입고 나오는데 쓰러졌음 ㅠㅠ
오늘 유니폼이랑 머리랑 왜이렇게 잘어울리는지
나 진짜 이기광 보고 오늘 울렁 거렸어 너무 좋기도 하고 사랑스럽고..
거기다가 섹쉬함까지 다 갖은 그 남자가 바로 이기광이닷 (부끄부끄
그리고 기광이는 경기도 스마트 하게 하던데
선수들 다치지 않게 하고 양보하고 햐~ 그 마음까지도 정말
오늘 여러번 쓰러질뻔 했어.
안타까운건 왜 더 이상 기억이 안날까???
내 스스로를 반성하고 있다 ㅠㅠ
다치지 않고 끝나서 다행이고 골든디스크에서도 그 이쁜 머리보고잡다.
그리고 기광이 그 빠마 머리에 땀이 살짝 차서 햐~ 말로 표현이 안된다.
기광이를 말로 표현 할 수 없다는게 참 안타깝다 ㅠㅠ
그 헤어스타일에 살짝 땀찬것이 참으로 귀엽고 이뻤어 잘생기고 멋지기도 했어
또 모든 팬들에게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기광 알지?
보호대부터 다 주었어
팬들이 다 받을때 까지 확인하고 잘못던져서 다시 또 던져주고
진정 아낌없이 퍼주고 또 퍼주는 기광씨~ 사랑합니다.
내가 뭐라썼는지 모르겠다 읽어줘서 고맙고 또 고마워!!
기광이가 얼른 또 보자 했으니 에너지 비축하러 가야겠어
목소리도 이상하고 허리도 아프고 그르타
기광이 볼땐 춥지도 않고 허리도 안아프고 엉덩이도 쑤시지 않았는데
집에오니 신체적 증상들이 하나둘 나타나고 있다 ㅋㅋㅋㅋㅋ
그냥 기광이가 마냥 좋은 파이리중에 한명이였음
기광아 사랑해 보고싶어 좋아해 오래보자
우리 디너쑈도 꼭 하자
광코리타 지켜주고 싶은 파이리
혹시 지적사항있으면 조금 안이쁘게 말고 이쁘게 얘기해줘
나 마음 약한 사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날씨 진짜 추웠어 기광이 보겠다는 생각하나만으로 선착으로 갔다.
안 들여 보내주면 어쩔려고 이 추운날 갔는지 ㅠㅠ
그래도 오늘 날씨 덕도 좀 봤어 현장 잘 들어갔고
너네가 나보고 미쳤다 할 소리 먼저 하고 가도 될까?
나 오늘 천사람 진짜 본듯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순간 경기 뛰는 기광이 보고 있는데 광이 나면서 주변이 하얗게 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 나도 깜놀...
너무 보고싶어서 그럴 수도 있고 ... 무튼 난 천사람을 봤다고 할래 :)
오늘 아또대에서 녹화한거 전부 소장하고 싶을만큼 십덕?아니 그냥 관짜고 330번 누워도 모자랄 각이였다.
다들 트윗에서 후기 봤을거라 생각되..
근데 오늘 기광이 경기할때 중간 중간 스트레칭 하는거 운동화 끈 묶는거 보는데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 그냥 기광이의 일상생활.. 친구들과 풋살 할때 보는 모습같기도 하고 너무 좋드라.
또 방송 프로하면 우리 기광이지 않니? 카메라 오면 순발력있게 행동하며
춤도 추고(깡깡춤알지?) 하트도 맹글고 챙피한듯 얼굴도 가리고
팬섭도 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앉아 있는 팬석쪽에서 나포함 몇몇분이 이기광 기광아 기광오빠 엄청 불렀거든..
그때 딱!! 기광이가 인사하는데 나 심장 어찌 되는 주 알았다 ㅠㅠ
진짜 이기광 안 사랑할 수가 없어.. 상남자 다운 모습도 너무나 사랑스러워
아~ 그리고 중간에 쉬고 나올때 검정색 상의 입고 나오는데 쓰러졌음 ㅠㅠ
오늘 유니폼이랑 머리랑 왜이렇게 잘어울리는지
나 진짜 이기광 보고 오늘 울렁 거렸어 너무 좋기도 하고 사랑스럽고..
거기다가 섹쉬함까지 다 갖은 그 남자가 바로 이기광이닷 (부끄부끄
그리고 기광이는 경기도 스마트 하게 하던데
선수들 다치지 않게 하고 양보하고 햐~ 그 마음까지도 정말
오늘 여러번 쓰러질뻔 했어.
안타까운건 왜 더 이상 기억이 안날까???
내 스스로를 반성하고 있다 ㅠㅠ
다치지 않고 끝나서 다행이고 골든디스크에서도 그 이쁜 머리보고잡다.
그리고 기광이 그 빠마 머리에 땀이 살짝 차서 햐~ 말로 표현이 안된다.
기광이를 말로 표현 할 수 없다는게 참 안타깝다 ㅠㅠ
그 헤어스타일에 살짝 땀찬것이 참으로 귀엽고 이뻤어 잘생기고 멋지기도 했어
또 모든 팬들에게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기광 알지?
보호대부터 다 주었어
팬들이 다 받을때 까지 확인하고 잘못던져서 다시 또 던져주고
진정 아낌없이 퍼주고 또 퍼주는 기광씨~ 사랑합니다.
내가 뭐라썼는지 모르겠다 읽어줘서 고맙고 또 고마워!!
기광이가 얼른 또 보자 했으니 에너지 비축하러 가야겠어
목소리도 이상하고 허리도 아프고 그르타
기광이 볼땐 춥지도 않고 허리도 안아프고 엉덩이도 쑤시지 않았는데
집에오니 신체적 증상들이 하나둘 나타나고 있다 ㅋㅋㅋㅋㅋ
그냥 기광이가 마냥 좋은 파이리중에 한명이였음
기광아 사랑해 보고싶어 좋아해 오래보자
우리 디너쑈도 꼭 하자
광코리타 지켜주고 싶은 파이리
혹시 지적사항있으면 조금 안이쁘게 말고 이쁘게 얘기해줘
나 마음 약한 사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댓글목록
나노후기 맞다눙.... 자세한 후기 고마워!! 오늘 미칠듯이 춥던데 고생했어 파이리야~기광이 모습을 자세히 봤구나 부럽고 안구공유좀....ㅠㅠ 곱슬머리 묘사가 포인트네♥
검은옷만 입은거 넘나 궁금하다... 제일 궁금한것...ㅠㅠ
파이리 진짜 고생했어 푹쉬어~~
파이리 기광이 보고 왔구나! 대박 부럽다ㅠㅠ 말 그대로 천사를 보고 왔네ㅠㅠㅠㅠ 오늘 일하면서 틈틈히 트윗 확인하며 울었는데.....글만 봐도 너무 사랑스럽자나ㅠㅠㅠㅠㅠㅠㅠ추운데 기광이도 파이리도 고생많았어^^
파이리야 자세한 후기 고마워ㅠㅠ 파이리중에 가는 사람 없나하고 파무룩하고 있었는데ㅠ 천사님 ...봤구나..ㅠ 안구공유좀여..ㅋ 울광쁘 안다친거지?? 넘어졌다 그래서 철렁했거든ㅠ 파이리야 날씨두 추운데 새벽부터 고생 많았당ㅠ따뜻한물로 몸 녹이구 꿀잠자~^^
파이리도 엄청 춥고 힘들었을텐데 후기 넘 고마워ㅠㅠㅠ 우리 아낌없이 주는 나무같은 천사람ㅠㅠㅠㅠㅠㅠ 레알 사랑스럽고 멋지다 경기도 참 깔끔하고 신사같이 하는구나ㅠㅠㅠ 지금 헤어 나도 넘 좋아 조만간 기광이 말처럼 빨리 울광쁘 많이 보고 싶다!!!!!!
파이리 푹쉬고 하나도 아프지말자 추운데 가서 응원 해주고 후기까지 정말 고마워~^^
파이리야 추운데 고생많았어 후기 정말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천사람 보고프다
파이리야 ㅠㅠㅠ안구공유 좀 ㅠㅠㅠㅠ
나도 오늘 진짜가고 싶었는데 ㅠㅠ
날 추운데 우리 광쁘 응원해주고 와서 고마워~
나노 후기도 고마워ㅠㅠㅠㅠㅠㅠ
파이리 오늘 날 추운데 고생해따
근데 후기보니 기광이로 다 보상된듯?ㅋㅋㅋㅋ
파이리후기덕분에 상상력을 더 키워진듯 ! 부럽 ㅠㅠ
후기 고마워! 춥고 힘들었을텐데ㅠㅠㅠ 천사람...그래 광쁘 천사지ㅠㅠㅠㅠ 착하고 팬들한테 아낌없이 주는 나무님
후기 넘 고마워 ㅠㅠ 애기모습이 그려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주변 하얗게 변하면서 빛나는거맞아;; 천사람 본거맞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곤하고 힘들텐데 정성스런 후기감사해^^
무대에서와는 또다른 운동좋아하고 남자다운 기광이
밝고 잘웃는 기광이모습 쌩눈으로 본거 참으로 부럽기만하구낭ㅠㅠㅠ
메달이랑 옷이랑 다 나눠줫던데ㅠㅠ 진짜 천사기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