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통장 만들고 올께^.*
짧은주소
본문
내적갈등으로 인해서 ㅋㅋㅋ 시간이 좀 걸렸어 ㅋㅋㅋ
지금 통장 만들러 간다~리자몽님께 신상인증은 받은 상태고 통장 인증만 남았어^^
인증 받는데로 계좌 오픈할께~
근데 내가 신청한건 우물총대인데...
다들 드라마 서폿이 먼저라는 의견이 많은거 같아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의논 좀 나눠보자~~
암튼!!
아직도 맘졸이고 있을 파이리들을 위해 미리 글 남기고 간다!!ㅎㅎㅎㅎㅎ
사실 이 글을 쓰면서도 내가 잘할수 있을까 고민되지만 ㅋㅋㅋㅋㅋ
함께 해줄꺼라 믿고 통장 만들러 다녀오께!!!!
지금 통장 만들러 간다~리자몽님께 신상인증은 받은 상태고 통장 인증만 남았어^^
인증 받는데로 계좌 오픈할께~
근데 내가 신청한건 우물총대인데...
다들 드라마 서폿이 먼저라는 의견이 많은거 같아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의논 좀 나눠보자~~
암튼!!
아직도 맘졸이고 있을 파이리들을 위해 미리 글 남기고 간다!!ㅎㅎㅎㅎㅎ
사실 이 글을 쓰면서도 내가 잘할수 있을까 고민되지만 ㅋㅋㅋㅋㅋ
함께 해줄꺼라 믿고 통장 만들러 다녀오께!!!!
0

댓글목록
우와 총대파이리다ㅠㅠㅜㅜㅜㅠㅡ
샤릉해♥♥♥♥♥♥♥♥
으아 글보고 로그인 ㅋㅋㅋㅋㅋ 행복해 시작이 반이라더니 진짜 반은 한 것 같음 고마워 열심히도울게
오오 총대파이리 알라뷰♥♥♥♥♥
오메ㅠㅠ총파가나타났다! 잘할수있을거야 우리가도와줄게 화이팅♡♡♡♡♡
파이리가 할 수 있는걸 해줘! 부담갖지말고 ~ 나타나줘서 넘넘 고마워!!!
마자~ 할 수 있는 걸 해! 드라마서폿은 직접 가야하구 신경쓸게 훨씬 많으니까 ㅜㅜ괜히 우리땜에 떠안아서하지말구 원래하려던거 해!
쉬운일이 아닌데ᆢᆢ진짜 고마워ㅜㅜ
모든 시작하면 열심히 돕자
총대가 나타났다! 진짜 고마워ㅠㅠㅠㅠ
드라마 서폿이 먼저 들어가게되면 바꾸면 되지뭐~~~일단 모금하고 우물은 멀었으니까ㅠㅠ
드라마 서폿은 총대가 직접 현장에 나가야하고 울기광 특성상 힘든게 많으니까 하는소리징~ 우리야 그냥 바꾸면 된다구 하지만 위험부담이 있으니 총대파이리가 직접 선택할 몫인거~
난 급한거 먼저 하잔 소리였어 당장 담주부터 촬영이면 시간이 더 없으니까 우물은 멀었고ㅠㅠ
웅무슨말인지 알아 ㅋㅋㅋㅋ근데 급하긴하지만 바꾸고 하는거는 총대파이리가 선택할 몫이라구 하는거였어. 이번 총대는 우물신청했다고 하니까~
아 혹시 태클거는거같았다면 미안 ㅠㅠ
우물총대 서포트총대 여러명 구해서 금액이 분산되는 것보다 한 통장에 통합으로 모으느게 더 좋지않아? 현장파이리는 서폿 결정되면 그때 또 뽑아도 되지 않을까
위에파이리말두 공감하는게... 이 파이리는 우물총대한다고 했고 서포트 솔직히 쉬운거아니자나.. 서포트 울기광에서도 자주 들어가지만 울기광특성상 총대혼자 거의 혼자 도맡아하는게 사실이니까.. 우물이나 화환은 인터넷에서 신청하면 끝이지만 드라마같은경우에는 직접 현장도 나가야하구 신경쓸것도 많구 하는데 ㅠㅠ그래서 난 전적으로 총대파이리 의견이 먼저라고 봐. 우리야 이렇고 저렇고 하면되지않을까?라고 쉽게 말할수있지만 총대파이리가 선택할 몫이지 의무는 아닌거니까.. 그리구 분산의 이유라면 작년엔 울기광안에서만 세군데 총대파이리 있었는데 헷갈릴건 전혀 없었던 것 같아. 돈관련문제니 신중해야하는것도 사실이고..
암튼 내말은 총대파이리가 선택할때까지 기다려주자. 더 좋은방법은 드라마총대가 나왔으면 싶지만 재촉은 아니라는거 ;ㅁ;
총대가 나타났다!!!!!!! 많이 도울수 있도록 할게 화이팅!!!!!!
고마워 총대파이리 !!! 우물도 좋고 서폿도 좋다 뭐든
고마워~~ 총대파이리~~ 도울수 있는거 머든 도울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