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철이네 아직 안망했나?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국철이네 아직 안망했나?ㅋㅋ

698 2016.02.12 13:38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계속 재벌 2세 옷차림이네ㅠㅠ 촬영 이제 끝일거같은데~~~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2.12 13:44

이미 끝난거 아냐? 스타일리스트 글 보니까 왠지 끝난 거 같은 느낌ㅎㅎ
시점 왔다갔다 찍으니까;; 병원복 입었을 때로 아역 끝나고 성인역으로 돌아올 것 같아ㅎㅎ

파이리2 2016.02.12 13:47

죄수복이 마지막 아닐까 ㅋㅋㅋ

파이리3 2016.02.12 13:49

병원복이 마지막 아닐까?? 눈수술하고 붕대 풀면서 성인역분 등장ㅋㅋㅋㅋ 너무 옛날식인가??,ㅋㅋㅋㅋ

파이리4 2016.02.12 13:50

ㅈ.아 죄수복 병원복이 마지막일수 있구나ㅋㅋ

파이리5 2016.02.12 16:42

죄수복이 마지막같은데ㅋㅋㅋ
감옥 가면 10-20년살잖아
거기서 화면바뀌고 성인역할 배우분 등장할듯ㅋㅋ
내가 상상하는 스토리로는 사고나서 부모님 죽고
국철이만 살아서 병원 실려오고 그 사이 누명쓰고 감옥가서 15년 살다 나와서 복수하는?ㅋㅋㅋ

Total 39,149건 82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