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국철이네 아직 안망했나?ㅋㅋ 698 2016.02.12 13: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X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계속 재벌 2세 옷차림이네ㅠㅠ 촬영 이제 끝일거같은데~~~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2.12 13:44 이미 끝난거 아냐? 스타일리스트 글 보니까 왠지 끝난 거 같은 느낌ㅎㅎ 시점 왔다갔다 찍으니까;; 병원복 입었을 때로 아역 끝나고 성인역으로 돌아올 것 같아ㅎㅎ 0 0 이미 끝난거 아냐? 스타일리스트 글 보니까 왠지 끝난 거 같은 느낌ㅎㅎ 시점 왔다갔다 찍으니까;; 병원복 입었을 때로 아역 끝나고 성인역으로 돌아올 것 같아ㅎㅎ 파이리2 2016.02.12 13:47 죄수복이 마지막 아닐까 ㅋㅋㅋ 0 0 죄수복이 마지막 아닐까 ㅋㅋㅋ 파이리3 2016.02.12 13:49 병원복이 마지막 아닐까?? 눈수술하고 붕대 풀면서 성인역분 등장ㅋㅋㅋㅋ 너무 옛날식인가??,ㅋㅋㅋㅋ 0 0 병원복이 마지막 아닐까?? 눈수술하고 붕대 풀면서 성인역분 등장ㅋㅋㅋㅋ 너무 옛날식인가??,ㅋㅋㅋㅋ 파이리4 2016.02.12 13:50 ㅈ.아 죄수복 병원복이 마지막일수 있구나ㅋㅋ 0 0 ㅈ.아 죄수복 병원복이 마지막일수 있구나ㅋㅋ 파이리5 2016.02.12 16:42 죄수복이 마지막같은데ㅋㅋㅋ 감옥 가면 10-20년살잖아 거기서 화면바뀌고 성인역할 배우분 등장할듯ㅋㅋ 내가 상상하는 스토리로는 사고나서 부모님 죽고 국철이만 살아서 병원 실려오고 그 사이 누명쓰고 감옥가서 15년 살다 나와서 복수하는?ㅋㅋㅋ 0 0 죄수복이 마지막같은데ㅋㅋㅋ 감옥 가면 10-20년살잖아 거기서 화면바뀌고 성인역할 배우분 등장할듯ㅋㅋ 내가 상상하는 스토리로는 사고나서 부모님 죽고 국철이만 살아서 병원 실려오고 그 사이 누명쓰고 감옥가서 15년 살다 나와서 복수하는?ㅋㅋㅋ
댓글목록
이미 끝난거 아냐? 스타일리스트 글 보니까 왠지 끝난 거 같은 느낌ㅎㅎ
시점 왔다갔다 찍으니까;; 병원복 입었을 때로 아역 끝나고 성인역으로 돌아올 것 같아ㅎㅎ
죄수복이 마지막 아닐까 ㅋㅋㅋ
병원복이 마지막 아닐까?? 눈수술하고 붕대 풀면서 성인역분 등장ㅋㅋㅋㅋ 너무 옛날식인가??,ㅋㅋㅋㅋ
ㅈ.아 죄수복 병원복이 마지막일수 있구나ㅋㅋ
죄수복이 마지막같은데ㅋㅋㅋ
감옥 가면 10-20년살잖아
거기서 화면바뀌고 성인역할 배우분 등장할듯ㅋㅋ
내가 상상하는 스토리로는 사고나서 부모님 죽고
국철이만 살아서 병원 실려오고 그 사이 누명쓰고 감옥가서 15년 살다 나와서 복수하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