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몬스터 스틸컷 1,181 2016.02.11 10:50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2888023 242회 연결 - 관련링크: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408&aid=0000010081&spi_ref=m_ent… 197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1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특히 시각장애로 인해 여러 번 넘어지는 연기를 해야 했던 이기광은 추운 날씨에 차가운 시멘트 바닥에 뒹굴면서도 더 좋은 장면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2.11 10:51 그래서 3월 28일 언제 온다고????? 아 미친다ㅜㅠㅜㅡㅜㅡ 심장 또 나대기 시작했어ㅜㅜㅜㅜㅜㅡ 0 0 그래서 3월 28일 언제 온다고????? 아 미친다ㅜㅠㅜㅡㅜㅡ 심장 또 나대기 시작했어ㅜㅜㅜㅜㅜㅡ 파이리2 2016.02.11 10:52 기광아 너무 기대된다 ㅜㅜㅜㅜ 빨리 보고 싶어 ㅠㅠ 0 0 기광아 너무 기대된다 ㅜㅜㅜㅜ 빨리 보고 싶어 ㅠㅠ 파이리3 2016.02.11 10:56 헐시벌탱 0 0 헐시벌탱 파이리4 2016.02.11 10:57 너무 기대된다ㅠㅠ 근데 기사에 보니 풋풋한 로맨스 있을거라는데 질투난다ㅠ 질투쟁이 파이리라서 미야내 광쁘 0 0 너무 기대된다ㅠㅠ 근데 기사에 보니 풋풋한 로맨스 있을거라는데 질투난다ㅠ 질투쟁이 파이리라서 미야내 광쁘 파이리5 2016.02.11 10:59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6.02.11 10:59 아아아아아아!!!!!! 0 0 아아아아아아!!!!!! 파이리7 2016.02.11 10:59 먼가 저사진에서도 초점나간거 잘 표현한거같아 ㅠㅠㅠㅠ으앙 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먼가 저사진에서도 초점나간거 잘 표현한거같아 ㅠㅠㅠㅠ으앙 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6.02.11 11:01 하...나 숨이 안쉬어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하...나 숨이 안쉬어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6.02.11 11:02 저 손좀밬ㅋㅋㅋ씹덕 ㅠㅠ 우래기 열심히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저 손좀밬ㅋㅋㅋ씹덕 ㅠㅠ 우래기 열심히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6.02.11 11:03 ㅎㅏ 너무 멋잇어서 뒤질것같다 응오아 0 0 ㅎㅏ 너무 멋잇어서 뒤질것같다 응오아 파이리11 2016.02.11 11:07 아ㅠㅠㅠㅠㅠㅠㅠㅠ스틸컷 보니까 완전 기대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사에 댓글달러 가쟈~~~~~~~ 0 0 아ㅠㅠㅠㅠㅠㅠㅠㅠ스틸컷 보니까 완전 기대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사에 댓글달러 가쟈~~~~~~~ 파이리12 2016.02.11 11:08 헐대박 0 0 헐대박 파이리13 2016.02.11 11:13 시각장애 연기 넘 기대된다 ㅠㅠㅠㅠㅠㅠ 0 0 시각장애 연기 넘 기대된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6.02.11 11:17 우래디 진짜 부잣집 도련님같네 ㅠㅠㅠㅠㅠ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눈이멀고 처음만나나보구나 그전부터 알던 사이일줄 ㅠㅠ 기대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래디 진짜 부잣집 도련님같네 ㅠㅠㅠㅠㅠ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눈이멀고 처음만나나보구나 그전부터 알던 사이일줄 ㅠㅠ 기대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6.02.11 11:18 아!!!!!!!!!!!!!!!!!!!!!!!!!!!!!!!!!!!존좋!!!!!!!!!!!!!!!! 기광아!!!!!!!!!!!!ㅠㅠ 0 0 아!!!!!!!!!!!!!!!!!!!!!!!!!!!!!!!!!!!존좋!!!!!!!!!!!!!!!! 기광아!!!!!!!!!!!!ㅠㅠ 파이리16 2016.02.11 11:20 시각장애 재벌 2세에 죄수복에 환자복ㅠㅠ 먼가 파란만장 스펙터클할거같다 기광아 넘 기대돼~~~ 0 0 시각장애 재벌 2세에 죄수복에 환자복ㅠㅠ 먼가 파란만장 스펙터클할거같다 기광아 넘 기대돼~~~ 파이리17 2016.02.11 11:21 스틸컷 좀 더 풀어 주세효 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스틸컷 좀 더 풀어 주세효 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6.02.11 11:23 코트도입고ㅠㅠㅠㅠㅠ 0 0 코트도입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6.02.11 11:28 원글 파이리야 큡짹에 뜬 기사 링크도 추가 부탁할께http://m.entertain.naver.com/read?oid=408&aid=0000010081&spi_ref=m_entertain_twitter 0 0 원글 파이리야 큡짹에 뜬 기사 링크도 추가 부탁할께http://m.entertain.naver.com/read?oid=408&aid=0000010081&spi_ref=m_entertain_twitter 파이리20 2016.02.11 11:33 w. 추가했어ㅋㅋ 0 0 w. 추가했어ㅋㅋ 파이리21 2016.02.11 11:43 얘드라 저 손좀 주목해줘 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저와중이씹덕 ㅠㅠ 0 0 얘드라 저 손좀 주목해줘 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저와중이씹덕 ㅠㅠ 파이리22 2016.02.11 12: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철이 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철이 ㅠㅠㅠ 파이리23 2016.02.11 12:37 스틸컷만 봐도 엄청 기대된다. 사진속에서도 시각장애 표현한게보이네...아.....빨리보고싶다ㅠㅠ 0 0 스틸컷만 봐도 엄청 기대된다. 사진속에서도 시각장애 표현한게보이네...아.....빨리보고싶다ㅠㅠ 파이리24 2016.02.11 12:39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시각장애 역에 재벌2세 도련님이다가 로맨스도 초큼 하구 그러다 부모님 잃고 다 잃구ㅠㅠㅠㅠㅠㅠ 바닥 뒹굴면서 촬영한다니 맴은 아프지만 못난 주황괴물은 그저 신나고 좋다ㅠㅠㅠㅠㅠ 못난 팬이라 미아내ㅠㅠㅠㅜ 0 0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시각장애 역에 재벌2세 도련님이다가 로맨스도 초큼 하구 그러다 부모님 잃고 다 잃구ㅠㅠㅠㅠㅠㅠ 바닥 뒹굴면서 촬영한다니 맴은 아프지만 못난 주황괴물은 그저 신나고 좋다ㅠㅠㅠㅠㅠ 못난 팬이라 미아내ㅠㅠㅠㅜ 파이리25 2016.02.11 12:56 기대된다ㅠㅠ 0 0 기대된다ㅠㅠ 파이리26 2016.02.11 13:07 추운데 고생했어ㅠㅠ연기 빨리 보고싶어~~ 0 0 추운데 고생했어ㅠㅠ연기 빨리 보고싶어~~ 파이리27 2016.02.11 13:14 bbb 0 0 bbb 파이리28 2016.02.11 13:41 아 ㅠㅠㅠ 스틸컷만봐도 존잼예상 빨리 보고싶다 !!!!!!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0 0 아 ㅠㅠㅠ 스틸컷만봐도 존잼예상 빨리 보고싶다 !!!!!!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파이리29 2016.02.11 13: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넘 좋아ㅠㅠㅠㅠ눈 ㅠㅠ동공 좀 봐ㅠㅠㅠ손끝도 연기를 하네ㅠㅠ 살아있다능 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넘 좋아ㅠㅠㅠㅠ눈 ㅠㅠ동공 좀 봐ㅠㅠㅠ손끝도 연기를 하네ㅠㅠ 살아있다능 ㅠㅠㅠ 파이리30 2016.02.11 14:09 눈물이 흐른다...☆☆ 0 0 눈물이 흐른다...☆☆ 파이리31 2016.02.11 14: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된다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된다 파이리32 2016.02.11 14:16 진짜 저 대면 사진만 봐도 시각장애인 인 티가 나네...연기 기대된다 0 0 진짜 저 대면 사진만 봐도 시각장애인 인 티가 나네...연기 기대된다 파이리33 2016.02.11 14:26 헐...미쳤다... 0 0 헐...미쳤다... 파이리34 2016.02.11 15: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 넘어지도록.....☆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 넘어지도록.....☆ 파이리35 2016.02.11 16: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틸컷만 봤는데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틸컷만 봤는데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6.02.11 20:17 동공연기ㅠㅠㅠㅠㅠㅠㅠ쩐다 우래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동공연기ㅠㅠㅠㅠㅠㅠㅠ쩐다 우래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그래서 3월 28일 언제 온다고????? 아 미친다ㅜㅠㅜㅡㅜㅡ 심장 또 나대기 시작했어ㅜㅜㅜㅜㅜㅡ
기광아 너무 기대된다 ㅜㅜㅜㅜ 빨리 보고 싶어 ㅠㅠ
헐시벌탱
너무 기대된다ㅠㅠ 근데 기사에 보니 풋풋한 로맨스 있을거라는데 질투난다ㅠ 질투쟁이 파이리라서 미야내 광쁘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
먼가 저사진에서도 초점나간거 잘 표현한거같아 ㅠㅠㅠㅠ으앙 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 숨이 안쉬어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손좀밬ㅋㅋㅋ씹덕 ㅠㅠ 우래기 열심히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ㅏ 너무 멋잇어서 뒤질것같다 응오아
아ㅠㅠㅠㅠㅠㅠㅠㅠ스틸컷 보니까 완전 기대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사에 댓글달러 가쟈~~~~~~~
헐대박
시각장애 연기 넘 기대된다 ㅠㅠㅠㅠㅠㅠ
우래디 진짜 부잣집 도련님같네 ㅠㅠㅠㅠㅠ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눈이멀고 처음만나나보구나 그전부터 알던 사이일줄 ㅠㅠ 기대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존좋!!!!!!!!!!!!!!!!
기광아!!!!!!!!!!!!ㅠㅠ
시각장애 재벌 2세에 죄수복에 환자복ㅠㅠ 먼가 파란만장 스펙터클할거같다 기광아 넘 기대돼~~~
스틸컷 좀 더 풀어 주세효 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트도입고ㅠㅠㅠㅠㅠ
원글 파이리야
큡짹에 뜬 기사 링크도 추가 부탁할께http://m.entertain.naver.com/read?oid=408&aid=0000010081&spi_ref=m_entertain_twitter
w. 추가했어ㅋㅋ
얘드라 저 손좀 주목해줘 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저와중이씹덕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철이 ㅠㅠㅠ
스틸컷만 봐도 엄청 기대된다. 사진속에서도 시각장애 표현한게보이네...아.....빨리보고싶다ㅠㅠ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시각장애 역에 재벌2세 도련님이다가 로맨스도 초큼 하구 그러다 부모님 잃고 다 잃구ㅠㅠㅠㅠㅠㅠ 바닥 뒹굴면서 촬영한다니 맴은 아프지만 못난 주황괴물은 그저 신나고 좋다ㅠㅠㅠㅠㅠ 못난 팬이라 미아내ㅠㅠㅠㅜ
기대된다ㅠㅠ
추운데 고생했어ㅠㅠ연기 빨리 보고싶어~~
bbb
아 ㅠㅠㅠ 스틸컷만봐도 존잼예상 빨리 보고싶다 !!!!!!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넘 좋아ㅠㅠㅠㅠ눈 ㅠㅠ동공 좀 봐ㅠㅠㅠ손끝도 연기를 하네ㅠㅠ 살아있다능 ㅠㅠㅠ
눈물이 흐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된다
진짜 저 대면 사진만 봐도 시각장애인 인 티가 나네...연기 기대된다
헐...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 넘어지도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틸컷만 봤는데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동공연기ㅠㅠㅠㅠㅠㅠㅠ쩐다 우래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