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왠열ㅠㅠ무료영상회ㅠㅠ
짧은주소
본문
나 지난번 홀리데이 영상회 다 못갔는데
진심 땅을 치고 울었는데 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리 사전예약 받고 당일환불이라는데
아뇨 전 환불 괜찮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당연 가지?
룰루루루루루루룰루
벌써 신난다
진심 땅을 치고 울었는데 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리 사전예약 받고 당일환불이라는데
아뇨 전 환불 괜찮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당연 가지?
룰루루루루루루룰루
벌써 신난다
0

댓글목록
만원이라도 감사합니다 하고 갈판인데 무료라니
홀데여신님 절 받으세호 ㅠㅠㅠㅠㅠㅠㅠ
무료 아니어도 좋은데ㅠㅠ 그걸로 기부해도되고~ 정말 고마우시다!!!!!!!
http://gklovetoday.er.ro/
무조건 가야지~~만원도 아깝지 않은데 무료라니ㅠ
잘 몰라서 그러는데 영상회가 뭐야??
홈마님이 찍어 놓은 기광이 영상을 광덕끼리 모여서 보는거얌 큰 화면으로~~
정모하쟈 파이리들아 ㅠㅠㅎㅎㅎ
그러게 다시 다 환불해주시는거면 홀리데이님 사비로진행하시는건데 넘 감사하기도하고 한편으로는 죄송스럽기까지하네ㅜㅡㅠ
이번에도 깉이 가고 싶은 사람 구하는 게시판 있는건가?
나 작년에 영상회에서 은혜받고 왔쟈나....
넘넘 은혜로운 시간이었지!!!
올해도 꼭 참석할테닷!!!! 꽝멘!!!!
왜 무료야 참가비 받아주세호ㅠㅠㅠㅠㅠ 그냥 가기 미안하거ㅠㅠ
헐 이런거 안가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혼자 가본 파이리들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부분 혼자가ㅋㅋㅋㅋㅋ
ㅠㅠㅠ이번엔 못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