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스타♡ + 꽝스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스타♡ + 꽝스타♡

697 2016.02.13 16:31

짧은주소

본문

영상이얔ㅋㅋㅋㅋ
기광이가 하늘이 참이쁘다는데
흑백으로 올려줬.....ㅠㅋㅋㅋㅋㅋ

기광이 얼굴이 참으로 이쁨 ㅠ

++

어김 없이 예쁘다
3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2.13 16:39

PHd6OlH.jpg
영상속 기광인 더이뿌다ㅠ

파이리2 2016.02.13 16:47

파이리3 2016.02.13 16:59

헐...................................
눈웃음,,,,,,수니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6.02.13 17:32

누누숨ㅠㅠ 순둥아~ㅠㅠㅠㅠ

파이리5 2016.02.13 19:35

순딩이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6.02.13 16:49

와 사진 진짜 잘 찍어!!! 얼굴 훈훈하고 싱그러운거봐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6.02.13 16:56

훈남의 정석이다 진짜..

파이리8 2016.02.13 17:02

이뽀♡♡♡

파이리9 2016.02.13 17:03

아유 다정하고 예쁘다...이런 남치...아니 이런 아들 있으면 진챠 행복하게따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6.02.13 17:05

짱예뿌다ㅜㅜㅜㅜㅜ♡♡♡♡ 일본이나 외국가면 일케 업뎃 자주해주능고 넘나고마운것!!!

파이리11 2016.02.13 17:15

개존예 ㅜㅜㅜㅠㅠㅠ

파이리12 2016.02.13 18:02

한결같은 기광이가 참 좋다 ㅠㅠ

파이리13 2016.02.13 19:36

기광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풍경많이많이 보고 힐링하길

파이리14 2016.02.13 19:44

기광이는 풍경으로 힐링하고 우리는 기광이로 힐링하고 참 살맛나는 세상이ㅇㅑ...

파이리15 2016.02.13 22:03

사랑해 기광아 ㅠㅠ❤️

파이리16 2016.02.14 19:57

꽝아~~~ 내가 너무나..힘들었을때 손 내밀어준 나무같은 꽝스타~~ ㅜㅜㅜㅜㅜ 정말 죽을것 같이 힘들었는데.. 그 웃음 하나로 버텼어.. 정말 고맙다는 말 너무 고맙다는말 꼭 하고 싶었어.. 그때 내밀어준 손때문에 힘낼 수 있었어.. 고맙다 기광아.. 은혜갚을께~~~(뭔수로?? ㅠㅠ)

Total 39,149건 82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