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스타♡ + 꽝스타♡ 697 2016.02.13 16:31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www.instagram.com/p/BBt9KGPITUT/ 118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h6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영상이얔ㅋㅋㅋㅋ 기광이가 하늘이 참이쁘다는데 흑백으로 올려줬.....ㅠㅋㅋㅋㅋㅋ 기광이 얼굴이 참으로 이쁨 ㅠ ++ 어김 없이 예쁘다 3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2.13 16:39 영상속 기광인 더이뿌다ㅠ 0 0 <img src =http://i.imgur.com/PHd6OlH.jpg> 영상속 기광인 더이뿌다ㅠ 파이리2 2016.02.13 16:47 0 0 <img src='http://i.imgur.com/XZ4eMJL.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3 2016.02.13 16:59 헐................................... 눈웃음,,,,,,수니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 눈웃음,,,,,,수니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6.02.13 17:32 누누숨ㅠㅠ 순둥아~ㅠㅠㅠㅠ 0 0 누누숨ㅠㅠ 순둥아~ㅠㅠㅠㅠ 파이리5 2016.02.13 19:35 순딩이ㅠㅠㅠㅠㅠ 0 0 순딩이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6.02.13 16:49 와 사진 진짜 잘 찍어!!! 얼굴 훈훈하고 싱그러운거봐ㅠㅠㅠㅠㅠ 0 0 와 사진 진짜 잘 찍어!!! 얼굴 훈훈하고 싱그러운거봐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6.02.13 16:56 훈남의 정석이다 진짜.. 0 0 훈남의 정석이다 진짜.. 파이리8 2016.02.13 17:02 이뽀♡♡♡ 0 0 이뽀♡♡♡ 파이리9 2016.02.13 17:03 아유 다정하고 예쁘다...이런 남치...아니 이런 아들 있으면 진챠 행복하게따 ㅋㅋㅋㅋㅋㅋ 0 0 아유 다정하고 예쁘다...이런 남치...아니 이런 아들 있으면 진챠 행복하게따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6.02.13 17:05 짱예뿌다ㅜㅜㅜㅜㅜ♡♡♡♡ 일본이나 외국가면 일케 업뎃 자주해주능고 넘나고마운것!!! 0 0 짱예뿌다ㅜㅜㅜㅜㅜ♡♡♡♡ 일본이나 외국가면 일케 업뎃 자주해주능고 넘나고마운것!!! 파이리11 2016.02.13 17:15 개존예 ㅜㅜㅜㅠㅠㅠ 0 0 개존예 ㅜㅜㅜㅠㅠㅠ 파이리12 2016.02.13 18:02 한결같은 기광이가 참 좋다 ㅠㅠ 0 0 한결같은 기광이가 참 좋다 ㅠㅠ 파이리13 2016.02.13 19:36 기광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풍경많이많이 보고 힐링하길 0 0 기광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풍경많이많이 보고 힐링하길 파이리14 2016.02.13 19:44 기광이는 풍경으로 힐링하고 우리는 기광이로 힐링하고 참 살맛나는 세상이ㅇㅑ... 0 0 기광이는 풍경으로 힐링하고 우리는 기광이로 힐링하고 참 살맛나는 세상이ㅇㅑ... 파이리15 2016.02.13 22:03 사랑해 기광아 ㅠㅠ❤️ 0 0 사랑해 기광아 ㅠㅠ❤️ 파이리16 2016.02.14 19:57 꽝아~~~ 내가 너무나..힘들었을때 손 내밀어준 나무같은 꽝스타~~ ㅜㅜㅜㅜㅜ 정말 죽을것 같이 힘들었는데.. 그 웃음 하나로 버텼어.. 정말 고맙다는 말 너무 고맙다는말 꼭 하고 싶었어.. 그때 내밀어준 손때문에 힘낼 수 있었어.. 고맙다 기광아.. 은혜갚을께~~~(뭔수로?? ㅠㅠ) 0 0 꽝아~~~ 내가 너무나..힘들었을때 손 내밀어준 나무같은 꽝스타~~ ㅜㅜㅜㅜㅜ 정말 죽을것 같이 힘들었는데.. 그 웃음 하나로 버텼어.. 정말 고맙다는 말 너무 고맙다는말 꼭 하고 싶었어.. 그때 내밀어준 손때문에 힘낼 수 있었어.. 고맙다 기광아.. 은혜갚을께~~~(뭔수로?? ㅠㅠ)
댓글목록
영상속 기광인 더이뿌다ㅠ
헐...................................
눈웃음,,,,,,수니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누숨ㅠㅠ 순둥아~ㅠㅠㅠㅠ
순딩이ㅠㅠㅠㅠㅠ
와 사진 진짜 잘 찍어!!! 얼굴 훈훈하고 싱그러운거봐ㅠㅠㅠㅠㅠ
훈남의 정석이다 진짜..
이뽀♡♡♡
아유 다정하고 예쁘다...이런 남치...아니 이런 아들 있으면 진챠 행복하게따 ㅋㅋㅋㅋㅋㅋ
짱예뿌다ㅜㅜㅜㅜㅜ♡♡♡♡ 일본이나 외국가면 일케 업뎃 자주해주능고 넘나고마운것!!!
개존예 ㅜㅜㅜㅠㅠㅠ
한결같은 기광이가 참 좋다 ㅠㅠ
기광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풍경많이많이 보고 힐링하길
기광이는 풍경으로 힐링하고 우리는 기광이로 힐링하고 참 살맛나는 세상이ㅇㅑ...
사랑해 기광아 ㅠㅠ❤️
꽝아~~~ 내가 너무나..힘들었을때 손 내밀어준 나무같은 꽝스타~~ ㅜㅜㅜㅜㅜ 정말 죽을것 같이 힘들었는데.. 그 웃음 하나로 버텼어.. 정말 고맙다는 말 너무 고맙다는말 꼭 하고 싶었어.. 그때 내밀어준 손때문에 힘낼 수 있었어.. 고맙다 기광아.. 은혜갚을께~~~(뭔수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