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기광이 긴 목이 너무 조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 기광이 긴 목이 너무 조아...

608 2016.04.04 23:23

짧은주소

본문

CfM88FlUAAAbGu4.jpg:large

내가 목이 짧아서그런가
기광이 하얗고 긴목보면 진짜 목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된다..
진심 꽃사슴같지않니? 넘나 천사인것..

이짤보규 너무 이뻐서 무릎꿇었는데 살도 너무빠져서 가슴아파서 2차로 눈물;;; ㅠㅠ
스케줄 이제 앞으로없나? 쉬면서 맛있는 거 많이먹고 살 쪄야겠어 ㅠㅠ 우래기 쉬는날도없이 얼마나 힘드러 ㅠㅠㅠㅠㅠㅠ
망할 내가 다 스케줄 뛰어주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4.04 23:26

맞아 진짜 목도 길고 예뽀 ㅠㅠ 그래서 사슴같기두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슴 토끼 강아지 어떨때보면 또 냥이같기두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구 예쁜거 다 기광이꺼얌 ㅠㅠ

파이리2 2016.04.04 23:27

아니 어떻게 목 굵기랑 얼굴크기가 같을
수 있는거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심 몸관리 내가 해주고 싶다
내가 죽어라 운동하면 그 근육들이 다 오빠한테 붙었으면 그럼 나 진짜 미친듯이 운동만 하고 살게
ㅠㅠㅜㅜㅜ과학아 이런거 개발 못하니?????

파이리3 2016.04.05 00:33

레알... 목굵기랑 얼굴크기 같은거 제일 신기 ㅠㅠㅠㅠㅠㅠ사람이 아니무니다 퓨ㅠㅠㅠㅠ

파이리4 2016.04.04 23:28

몬스터보는데 진짜 얼굴너무 작아서 목이 더 굵어보일정도였오.. 길기는 어찌나긴지 대박이고...
몬스터때 유독 목이 눈에띄더라 넘 좋았고요?

파이리5 2016.04.04 23:29

4.gif


ㄹㅇ 사슴이야 엘프 요뎡

파이리6 2016.04.04 23:31

이거 레알 실물같애 전나꽃사슴짤;;

파이리7 2016.04.04 23:50

엥? 천사아니냐?

파이리8 2016.04.04 23:37

나 진짜 변태 아닌데
가광오빠 목부터쇄골까지 라인은 정말...
만지고 싶어ㅠㅠㅠㅠㅠㅠ 목마저 사랑스럽다 진짜

파이리9 2016.04.04 23:41

파이리 말공감ㅠㅠㅠ 내가 스케줄 다 뛰어주고싶다

파이리10 2016.04.04 23:51

드라마에서 보니까 좀 왜곡되어서 그런지 몰라두...얼굴이 너무너무너무 작더라 그래서 목이 긴게 더 부각됨...사슴같아

파이리11 2016.04.05 04:16

목이 길고 이뿐데 목이 또 엄청 남자다워. 목젖 넘나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ㅠ 징챠 이런 생명체랑 같은 하늘 아래 살다니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80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