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아닐까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유닛 아닐까 ㅠㅠ

555 2016.05.13 19:32

짧은주소

본문

준형이처럼 컴백하기전에 리다와 유닛으로 앨범내는건 아닐찌...궁예,,,,,,,
아님 말구..ㅠㅠ
하지만 맞았으면 하는게 솔직헌 심정...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5.13 19:34

나도 그생각했어ㅋㅋ 이틀 다 가사지에 윤광만 있어서ㅋㅋㅋ

파이리2 2016.05.13 19:35

나도... 아님 어쩔 수 없지만ㅜ 아니어도 곡2개 실린단 거겠지? 뭐든 보고싶다ㅠㅠㅠㅠ

파이리3 2016.05.13 19:38

아닐거같아 ㅎㅎ 6월 통으로 일본에 있고 7월 컴백준비해야하고 정규에 올인할거라 그 앞에 유닛은 안낼거같아~기광이 곡 두곡 확정인듯 ㅋㅋㅋㅋ

파이리4 2016.05.13 19:40

기광이곡으로 유닛곡도 들어가는거 아닐까는 내 궁예ㅋㅋ 뭐든 좋다ㅠㅠ

파이리5 2016.05.13 19:46

뭐든ㅠㅠㅜㅠ· 뭐든 나와만주신다면야ㅠㅠㅜㅠㅠ· 나도 유닛인가?!?!?!?!!! 했는데, 시기상ㅠㅠㅜㅠㅜㅠㅠㅠ 둘이 유닛해도 초까리한거 나올 것 같은데ㅜㅜㅜㅜㅜㅠ 무튼 뭐라도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ㅠ

파이리6 2016.05.13 19:51

나도 그생각했어ㅋㅋㅋ ㅠㅠ하지만... 그래도 뭐든 좋아 기광이곡❤

파이리7 2016.05.13 19:56

이번에 정규니까 기광이 자작곡 평소보다 더 들어갈 것 같은데 타이밍상 단체곡 아닐까..? 뭐든 좋지만 투어 중에 나오면 이도저도 아닐 것 같아서 솔로나 유닛 나올 거면 다음에 제대로 시기 잡아서 나왔으면 싶기도 하고... 아무튼 조만간 기광이가 만든 노래 최소 두 곡은 들을 수 있을 듯ㅎㅎ 기대된다ㅠㅠㅠㅠ

파이리8 2016.05.13 20:00

궁예하고싶은데 나중에 아..할까봐 그냔 조용히 있을라고 ㅠㅠㅠㅠㅠㅠㅠ단체일거같앜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6.05.13 20:31

시기가 아쉬워서 유닛은아닐것같은데 앨범에 유닛처럼 노래실려도 넘 좋을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언젠가 콘서트용 일회성유닛말고 진짜앨범내주고활동도하면 좋겠다...;

파이리10 2016.05.13 20:39

난 지금 상황으로 그냥 뭐든 감사하다 우리 기광이 자작곡이 여러 개 있다는게 너무 감사해 유닛이던 단체던 ..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11 2016.05.13 21:01

나도 기광이 자작곡으로 유닛이던 단체든 뭔들 ㅠㅠㅠㅠㅠㅠ 나와만 주면 감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왠지 단체일꺼같아 광 윤 이렇게만 되어있는거야 벌스파트만 찍었으니 알수없는거공
원래도 기광이랑 두준이랑 벌스파트 담당이였어서 ㅋㅋㅋㅋㅋ ㅠㅠㅠ

파이리12 2016.05.14 13:43

베빗츄랑 굿나잇,궁금해 이렇게 3곡에 인트로해서 두기유닛 나와도 넘나 조을거같은데~~~ 시기상으로는 힘들어서 아닐거같긴하지만 ㅠㅠ 그랬으면 좋겟다는 생각도들고ㅜㅜ 솔로유닛완전체 다 환영!!! 기광아 보고시퍼❤️ 오래보자❤️

Total 39,149건 78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