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유닛 아닐까 ㅠㅠ 555 2016.05.13 19: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준형이처럼 컴백하기전에 리다와 유닛으로 앨범내는건 아닐찌...궁예,,,,,,, 아님 말구..ㅠㅠ 하지만 맞았으면 하는게 솔직헌 심정...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5.13 19:34 나도 그생각했어ㅋㅋ 이틀 다 가사지에 윤광만 있어서ㅋㅋㅋ 0 0 나도 그생각했어ㅋㅋ 이틀 다 가사지에 윤광만 있어서ㅋㅋㅋ 파이리2 2016.05.13 19:35 나도... 아님 어쩔 수 없지만ㅜ 아니어도 곡2개 실린단 거겠지? 뭐든 보고싶다ㅠㅠㅠㅠ 0 0 나도... 아님 어쩔 수 없지만ㅜ 아니어도 곡2개 실린단 거겠지? 뭐든 보고싶다ㅠㅠㅠㅠ 파이리3 2016.05.13 19:38 아닐거같아 ㅎㅎ 6월 통으로 일본에 있고 7월 컴백준비해야하고 정규에 올인할거라 그 앞에 유닛은 안낼거같아~기광이 곡 두곡 확정인듯 ㅋㅋㅋㅋ 0 0 아닐거같아 ㅎㅎ 6월 통으로 일본에 있고 7월 컴백준비해야하고 정규에 올인할거라 그 앞에 유닛은 안낼거같아~기광이 곡 두곡 확정인듯 ㅋㅋㅋㅋ 파이리4 2016.05.13 19:40 기광이곡으로 유닛곡도 들어가는거 아닐까는 내 궁예ㅋㅋ 뭐든 좋다ㅠㅠ 0 0 기광이곡으로 유닛곡도 들어가는거 아닐까는 내 궁예ㅋㅋ 뭐든 좋다ㅠㅠ 파이리5 2016.05.13 19:46 뭐든ㅠㅠㅜㅠ· 뭐든 나와만주신다면야ㅠㅠㅜㅠㅠ· 나도 유닛인가?!?!?!?!!! 했는데, 시기상ㅠㅠㅜㅠㅜㅠㅠㅠ 둘이 유닛해도 초까리한거 나올 것 같은데ㅜㅜㅜㅜㅜㅠ 무튼 뭐라도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ㅠ 0 0 뭐든ㅠㅠㅜㅠ· 뭐든 나와만주신다면야ㅠㅠㅜㅠㅠ· 나도 유닛인가?!?!?!?!!! 했는데, 시기상ㅠㅠㅜㅠㅜㅠㅠㅠ 둘이 유닛해도 초까리한거 나올 것 같은데ㅜㅜㅜㅜㅜㅠ 무튼 뭐라도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ㅠ 파이리6 2016.05.13 19:51 나도 그생각했어ㅋㅋㅋ ㅠㅠ하지만... 그래도 뭐든 좋아 기광이곡❤ 0 0 나도 그생각했어ㅋㅋㅋ ㅠㅠ하지만... 그래도 뭐든 좋아 기광이곡❤ 파이리7 2016.05.13 19:56 이번에 정규니까 기광이 자작곡 평소보다 더 들어갈 것 같은데 타이밍상 단체곡 아닐까..? 뭐든 좋지만 투어 중에 나오면 이도저도 아닐 것 같아서 솔로나 유닛 나올 거면 다음에 제대로 시기 잡아서 나왔으면 싶기도 하고... 아무튼 조만간 기광이가 만든 노래 최소 두 곡은 들을 수 있을 듯ㅎㅎ 기대된다ㅠㅠㅠㅠ 0 0 이번에 정규니까 기광이 자작곡 평소보다 더 들어갈 것 같은데 타이밍상 단체곡 아닐까..? 뭐든 좋지만 투어 중에 나오면 이도저도 아닐 것 같아서 솔로나 유닛 나올 거면 다음에 제대로 시기 잡아서 나왔으면 싶기도 하고... 아무튼 조만간 기광이가 만든 노래 최소 두 곡은 들을 수 있을 듯ㅎㅎ 기대된다ㅠㅠㅠㅠ 파이리8 2016.05.13 20:00 궁예하고싶은데 나중에 아..할까봐 그냔 조용히 있을라고 ㅠㅠㅠㅠㅠㅠㅠ단체일거같앜ㅋㅋㅋㅋㅋ 0 0 궁예하고싶은데 나중에 아..할까봐 그냔 조용히 있을라고 ㅠㅠㅠㅠㅠㅠㅠ단체일거같앜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6.05.13 20:31 시기가 아쉬워서 유닛은아닐것같은데 앨범에 유닛처럼 노래실려도 넘 좋을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언젠가 콘서트용 일회성유닛말고 진짜앨범내주고활동도하면 좋겠다...; 0 0 시기가 아쉬워서 유닛은아닐것같은데 앨범에 유닛처럼 노래실려도 넘 좋을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언젠가 콘서트용 일회성유닛말고 진짜앨범내주고활동도하면 좋겠다...; 파이리10 2016.05.13 20:39 난 지금 상황으로 그냥 뭐든 감사하다 우리 기광이 자작곡이 여러 개 있다는게 너무 감사해 유닛이던 단체던 .. 기광아 사랑해☆ 0 0 난 지금 상황으로 그냥 뭐든 감사하다 우리 기광이 자작곡이 여러 개 있다는게 너무 감사해 유닛이던 단체던 ..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11 2016.05.13 21:01 나도 기광이 자작곡으로 유닛이던 단체든 뭔들 ㅠㅠㅠㅠㅠㅠ 나와만 주면 감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왠지 단체일꺼같아 광 윤 이렇게만 되어있는거야 벌스파트만 찍었으니 알수없는거공 원래도 기광이랑 두준이랑 벌스파트 담당이였어서 ㅋㅋㅋㅋㅋ ㅠㅠㅠ 0 0 나도 기광이 자작곡으로 유닛이던 단체든 뭔들 ㅠㅠㅠㅠㅠㅠ 나와만 주면 감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왠지 단체일꺼같아 광 윤 이렇게만 되어있는거야 벌스파트만 찍었으니 알수없는거공 원래도 기광이랑 두준이랑 벌스파트 담당이였어서 ㅋㅋㅋㅋㅋ ㅠㅠㅠ 파이리12 2016.05.14 13:43 베빗츄랑 굿나잇,궁금해 이렇게 3곡에 인트로해서 두기유닛 나와도 넘나 조을거같은데~~~ 시기상으로는 힘들어서 아닐거같긴하지만 ㅠㅠ 그랬으면 좋겟다는 생각도들고ㅜㅜ 솔로유닛완전체 다 환영!!! 기광아 보고시퍼❤️ 오래보자❤️ 0 0 베빗츄랑 굿나잇,궁금해 이렇게 3곡에 인트로해서 두기유닛 나와도 넘나 조을거같은데~~~ 시기상으로는 힘들어서 아닐거같긴하지만 ㅠㅠ 그랬으면 좋겟다는 생각도들고ㅜㅜ 솔로유닛완전체 다 환영!!! 기광아 보고시퍼❤️ 오래보자❤️
댓글목록
나도 그생각했어ㅋㅋ 이틀 다 가사지에 윤광만 있어서ㅋㅋㅋ
나도... 아님 어쩔 수 없지만ㅜ 아니어도 곡2개 실린단 거겠지? 뭐든 보고싶다ㅠㅠㅠㅠ
아닐거같아 ㅎㅎ 6월 통으로 일본에 있고 7월 컴백준비해야하고 정규에 올인할거라 그 앞에 유닛은 안낼거같아~기광이 곡 두곡 확정인듯 ㅋㅋㅋㅋ
기광이곡으로 유닛곡도 들어가는거 아닐까는 내 궁예ㅋㅋ 뭐든 좋다ㅠㅠ
뭐든ㅠㅠㅜㅠ· 뭐든 나와만주신다면야ㅠㅠㅜㅠㅠ· 나도 유닛인가?!?!?!?!!! 했는데, 시기상ㅠㅠㅜㅠㅜㅠㅠㅠ 둘이 유닛해도 초까리한거 나올 것 같은데ㅜㅜㅜㅜㅜㅠ 무튼 뭐라도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ㅠ
나도 그생각했어ㅋㅋㅋ ㅠㅠ하지만... 그래도 뭐든 좋아 기광이곡❤
이번에 정규니까 기광이 자작곡 평소보다 더 들어갈 것 같은데 타이밍상 단체곡 아닐까..? 뭐든 좋지만 투어 중에 나오면 이도저도 아닐 것 같아서 솔로나 유닛 나올 거면 다음에 제대로 시기 잡아서 나왔으면 싶기도 하고... 아무튼 조만간 기광이가 만든 노래 최소 두 곡은 들을 수 있을 듯ㅎㅎ 기대된다ㅠㅠㅠㅠ
궁예하고싶은데 나중에 아..할까봐 그냔 조용히 있을라고 ㅠㅠㅠㅠㅠㅠㅠ단체일거같앜ㅋㅋㅋㅋㅋ
시기가 아쉬워서 유닛은아닐것같은데 앨범에 유닛처럼 노래실려도 넘 좋을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언젠가 콘서트용 일회성유닛말고 진짜앨범내주고활동도하면 좋겠다...;
난 지금 상황으로 그냥 뭐든 감사하다 우리 기광이 자작곡이 여러 개 있다는게 너무 감사해 유닛이던 단체던 .. 기광아 사랑해☆
나도 기광이 자작곡으로 유닛이던 단체든 뭔들 ㅠㅠㅠㅠㅠㅠ 나와만 주면 감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왠지 단체일꺼같아 광 윤 이렇게만 되어있는거야 벌스파트만 찍었으니 알수없는거공
원래도 기광이랑 두준이랑 벌스파트 담당이였어서 ㅋㅋㅋㅋㅋ ㅠㅠㅠ
베빗츄랑 굿나잇,궁금해 이렇게 3곡에 인트로해서 두기유닛 나와도 넘나 조을거같은데~~~ 시기상으로는 힘들어서 아닐거같긴하지만 ㅠㅠ 그랬으면 좋겟다는 생각도들고ㅜㅜ 솔로유닛완전체 다 환영!!! 기광아 보고시퍼❤️ 오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