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 그간 앓고싶었던 기광이이야기 떡밥들 여기서 달리자 ♨
짧은주소
본문
울기광 안되는 기간동안
넘나 많은 일들이 있었고요.,,?
떡밥 매니 넘쳐났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인스타 사랑스러움은 어쩔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간아는 봣어 다들?
초심향수
진짜 센스최고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프로방송인이구욧!!
꽝토끼도 보았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짤들도 빼놓을수없지
이기광 美모 먼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아니자나요



15

댓글목록
맞아 주가나 진짜 꽝토끼 할 때 심장 멎는 줄 알았어... 제세동기가 필요해 집에 다들 제세동기 준비해둬;; 다음주 또 주가나 하니까
중간에 멘트 다시 보려고 멈칫 할 때 내 심장도 멎었다ㅠㅠㅠㅠㅠㅠㅠ
꽝토끼 완전 졸귀인데 왜 반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재_울기광_파이리들_심정.gif

기광아ㅇㅇㅇ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
그동안 못울어서 듁는줄ㅜ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
이거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심정...
정말 얼마나 기광이얘기 맘껏하고싶었던지... 짹보자마자 소리지르고 뛰쳐나가고 난리쳤닼ㅋㅋㅋㅋㅋㅋㅋ
나 정말 요서비 한손으로 막 안고 일어나느데 나 진짜 티비에 대고 사랑고백했자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기광 화면 이건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 (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늠름한 거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 화면 진짜 쏘 섹시~~~~ 넘 맘에듬. 리자몽 센스 bbbbbbb
쎗시 화보...
맞아... 마끌이랑 쎘씨... 진짜 어휴;; 너무 좋아서 숨이 제대로 안 쉬어져ㅣㅣ
마리끌레르 화보...ㅇ<-
주간아 요섭이 내려놓을 때 같이 동시에 팔 활짝 할 때 너란 센스를 어떻게 하면 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아파트 뽑고 싶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나는 기광이 인스타에 파이리 인형안고서..
파이리 내거라고 올린 사진.... 구거 올라온 날에 나는 죽었다고 한다..
그거받고 새싹 머리핀하고 올린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광코리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우리 파이들 모두 기광이 거야8ㅅ8 그날 진짜 잠 못 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은혜로운 사진들 ㅠㅠㅠㅍ
진심 숨쉬기 힘들었음
그날 울기광파이리들 정말 많이 보고싶었음 ㅠㅠㅠㅠㅠ
파이리 내 거..... 그때 진짜 울기광 오고 싶었어ㅠㅠㅠㅠ
파이리들이랑 같이앓고싶어서 주먹물고 끙끙...ㅠㅠ
진짜 파이리인형 내 거 사진올렸을때 나혼자 이불차면서 기광이가 이르케 사랑스럽다고 어디다 막 얘기하고 싶고 그래서 미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보 주가나 티져 꽝스타 다다다 앓앓
목욕가운입고 v앱한날 무대에서 장미그려진 가운입은 기광이가 꿈에 나왔었는데 이제야 쓴다 ㅋㅋㅋㅋㅋ
브이앱에서도 진짜 사랑스러워쨔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도 이제 막 공개하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섭이 인스타에 푸들이라고 올라왔을때 기광이댓글보고 진짜 아파트 다뿌수고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봐진심미친듯ㄷㄷㄷㄷ
주간아에서 요서비랑 호잇호잇하는데 센스터져서 박수를쳤고요ㅠㅜㅠㅠㅠㅠ
새싹...나 진짜 현실로 소리 질렀잖아ㅋㅋㅋㅋㅋㅋ
이사진도 이상해?ㅠㅠ (꽝무룩) 댓글보고 난 죽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꽝무룩 넘 사랑스럽기광ㅋㅋㅋ
오 이사진에 이런댓글도 있었구나 몰랐네ㅋㅋㅋㅋㅋ
아 정말 너무....씹더기야.....기광인..... 정말.... 이와중에 피부보소.....
인스타에 멤버들이랑 키순서로 쪼로록 서서 사진찍은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니 댓글에 나는 레라고해 ㅠㅠㅠㅠ나랑 바꿀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보고 나 가스배관 탔다
맞아 이거 진자 씹덕이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진짜 말하는거 순수터져 정말 어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때 실시간으로 보는데 아파트 뛰쳐나가고싶었음
진짜 7년이란 시간이 길긴 긴가봐ㅎㅎ 예전엔 공개 하지 않던 자연곱슬 머리도 막 공개하고ㅎㅎ 너무 귀여웠어8ㅅ8 매일 봤음 좋겠다 짜장머리ㅎㅎ
주간아이돌 진짜달리고싶었어ㅋㅋㅋ 요섭이 한팔로들고 앉았다일어났다하는것도 멋지고 마지막 짜란 하는것도 좋았지만 초심향수ㅋㅋㅋ 센스있었어 ㅠㅠㅠ 어떻게ㅋㅋㅋㅋ 그걸 살린다 진짜ㅋㅋㅋ그리고 항상 잘생긴 기광이ㅋㅋ
입술 넣어도 리뉴얼은 되었어도 뺀찌 잊지마
파이리들 여전하구나.... 항상 조심해야지... 울기광돌아와서 넘나좋다♥♥
드립인데 기분나쁜거 아니쥐? 파이리야 같이 달리자~~~
기분나쁠리가ㅋㅋ드립인거알지ㅋㅋ 입술은 넣어두고 하트나 뿜뿜♥♥♥♥ 해야지 ㅋㅋ 같이 달리자ㅠㅠ
너무 멋있는 가운데 걱정됐어ㅠㅠ 어깨랑 목 매달리는거 다 힘 받고 앉았다 일어났다 허벅지ㅠㅠ 목이랑 나머지 한팔도 아플까봐 걱정이... 기광이 그래두 안기는거 안하고 한팔로 한다고 하고 끝까지 한거 넘나 멋졌어 남자야 레알 멋진 남자ㅠㅠㅠ
맞아 걱정되면서도 ㅠㅠㅠㅠ기광인 레알 멋진 어른 남자 ㅠㅠㅠㅠㅠㅠ
진짜 상남자야..최고야 멋져!!!!!!
이것도 넘나 기광기광했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멘트것도 안써놓은것도 십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기광이스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ㅋㅋㅋㅋㅋ
존재 자체가 애교..
센스와 멋짐 짱짱맨❤
존나 내심장에 빵야빵야빵야애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합니다
얼굴 알파고 얼굴천재
표정다양한것좀봐바ㅠㅠㅜㅠㅠㅠ어째도 잘생ㅠㅠㅠㅠ
와,,, 진짜 주간아 집에서 티비로 초고화질로 보면서도 느꼈지만.. 어쩜 저리 눈빛이 맑고 반짝반짝이냐....진짜 놀랍다 기광이 눈 정말 보물이야 너무 총명해보이구 섹시하지않아?? 하...앓다죽을 기광이.....
요정미 만렙!
내인생을 조지러온 나의 구원자 광코리타
ㅠㅠ멋지댜...................
진자 걸음이 느린 아이 겁나 귀여웠어... 맞아 항상 카톡 답도 조금씩 느리고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기광이...★
한폭의 그림 명화아니냐..?
ㅁㅈ 이거보고 그림인줄 기광이 미모에 또 감탄했어!
분위기광 쓰러짐
나 이사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런 분위기를 내지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이미지 진짜 다채로운 것 같아
와 진짜 미쳤나봐....와.....이목구비 주차 정말 끝내주게 완벽하고요.. 기광이만의 분위기 끝내준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칠것 같아 ㅠㅠㅠ 아 너무좋다 너무좋아 ㅠㅠ 여기서 짤줍 엄청 해가 ㅜㅜ
오디오 티저 나온 날 나 미치는 줄;; 광쁘 진짜 못 하는 게 뭔지?;; 궁금해도 좋고 베비잇츄는 말할 것도 없고 잘자요에서 진짜 위로 받는 기분이었어 가사가 대박;;
난 어김 없이 또 네 생각을 시작하고 가만히 널 그려본다 전화가 울릴 때마다
오늘 하루 그댄 어땠나요 하루 종일 많이 힘들었나요 매일 같이 즐거울 수가 없죠 내게만은 숨기지마 아무렇지 않게 웃어봐도 애써 괜찮은 척 노력해봐도
잘자요에서 내게만은 숨기지마 할 때 진짜 위로가 돼서 울뻔8ㅅ8
힐링기광
오디오 티져 나왔을때 진짜 기광이 자작곡 분위기가 감히 얼마나 좋을지 분위기있을지 예상도 안갔다는;;;; 그냥 너무 좋고 너무기대되서 하루하루 미칠것같은.... 다재다능해 정말 짱이야짱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나갈 수 없어....무한 새로고침 반복중....
아 그리고 티져사진 올릴때 기광이 느린거 진짜 씹귀ㅋㅋㅋㅋ늦으니까 다들 기광이 차례구나 하는 것도 개웃겼어ㅋㅋ
늦으니깐 기광이 차례 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이제 좀 살거 같아ㅠㅠㅠㅠㅠㅠ너 울기광 안되서 넘 힘들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간아 간지럼타는 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는 괴로웠을지 몰라도 보는 나는 흐뭇한게......... 미아내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지럼에 몸틀고 쓰러지는거ㅋㅋㅋ 넘좋아서 무한반복ㅠㅜㅠㅠㅠㅜㅠㅠ
기광아 미아내
버터플라이 뮤비 비하인드에서 2배속 부르기 하는데 동공지진 온거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2배속으로 해야하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더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느린아이라구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걸음이 느린 아이래ㅠㅠㅠㅠㅠ 결국 혼자 1.5배속으로 촬영하는 것도 씹덕ㅠㅠ
진짜 넘 좋다 떡밥올라오면 울기광부터 들어왔었는데 엉엉 이제 실시간으로 같이 앓앓 할수있어
진짜 너무많았는데 같이 앓고 싶었는데 혼자 발만동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앱 맥주먹는 것도 홀짝홀짝 취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채도 야무지게 냠냠 빵 세로로 넣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간아는 말할 것도 없고 센스어쩔껴ㅠㅠㅠㅠㅠㅠㅠ 다 살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보요정 ㅠㅠㅠㅠㅠ 재킷사진보고 울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는 또 너무 기대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에서 진짜 이쁘더라 숲속요정인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앱에서 맥주 홀짝홀짝 마시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서 정말... 아아 얼굴도 살짝 발그레해져가지고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기광이 냠냠하는모습도 많이봐서 너무좋았고... 다씻고 쌩얼이라는데 왜때무네 피부에서 광채가 흐르고요.. 진심 방송보면서 피부감탄에... 너무귀여운 먹방에... 맥주마시는모습도 보고.. 이번에 V앱 너무좋았어 진챠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자마자 샌드위치 세로로 먹을때ㅎㅎㅎ귀여워듁는줄ㅠㅠㅜㅠㅠㅠ
볼은 발그레해갖구ㅠㅠ엄마미소지음서 봤따
동운이인스타에 댓글로 티나게 축하한다는것도 ㅋㅋㅋ
울기광 되니까 정말 신난다

같이 기다리자는 븨앱에서 기광이가 잘 먹는 거 진짜 보기 좋더라ㅋㅋㅋㅋ 조금 취했는지 얼굴 발그레해진 것도 넘나 씹덕이었어;; 양상추? 먹을 때 아삭아삭 소리 나는 거 진짜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토끼광 아니랄까봐ㅋㅋㅋㅋㅋㅋ 스록에서부터 기광이 잘 먹는 거 좋았는데 오랜만에 잘 먹는 거 보니까 진짜 좋았어8ㅅ8
이쯤에서 보는 기광이 소나무 취향



주로 배나오고 푸근한애들 좋아함 뚠~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방송에서 좋아하는 캐릭터이야기할때 진짜 씹덕이었어
포크 머리에 꽂아가지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것도 진짜기여웠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우리도 배나온 주황동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뚠뚠한건 어디에 안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뚠뚠한거라면 자신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뚠뚠 ㅎㅎ
기광아~~~~ 파이리도 배조금나왔다?? 뚠-뚠하지는 않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니좋아해...사랑해줘.....(뚠-뚠 배를친다)
맞아 파이리도 배 조금 나왔어... 나름 뚠뚠해... 나름...8ㅅ8
쿵푸팬더한테 쏙 안기더니 푸근한 캐릭터들 좋아하나봐ㅋㅋㅋ 베이맥스 이름 기억 안 나서 메가맥스? 이러는 것도 귀여웠어ㅠㅠㅠㅠㅠ
캐릭터 일관성ㅋㅋㅋㅋ이런 푸근하고 귀여운 캐릭좋아하는거 넘좋아엉엉ㅠ
그 일본 방송이였는데 동우니 케익부려니까 막 두준이 어두워져썽ㅇ~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너무 웃기고 귀엽고 사랑스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무능해서 자료는 어떻게 데려오는지를 모르겠다....
마저 진짜 일본방송에서도 너무기여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준이 따라하면서 뭐야??어우... 어두워졌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하는거 진짜 졸귀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아 그리고 머리에 포크꽂은것도 진짜 넘나 씹덕이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씹덕요정이라는걸 새삼실감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 노래소개할때도 제목 잘못말해가지구 멤버들이 고쳐주는데 진짜 너무 커여워서 정말 아 이기광 정말 너무....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또 있는데 하나하나 앓는포인트가 너무많아서 쓰기도 힘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날 힌옷입고나왔는데 진심 천-사쟈나 정말로 얼굴에 빛나쟈나여 우리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 정말 이제서야 숨통트인다
금방생각안나고 헷갈리고하능거 나랑똑같아ㅠㅠㅜㅠㅠ
이런거라도 비슷해서 넘고마워 기광아ㅠㅜㅠ사랑해ㅠ
포크요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하고요
하아...우리 파이리들... 나파이리와 넘나 똑같은것...... 아 내가 무능하지만 않았어도 자료를 대려올 수 있는건데!!!!!!!!!!!!!!!!!!!!!!!!!!!!! 그날 기광이 온세상 귀여움 싹다 뿜뿜 뿜어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