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기광이 곡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그나저나 기광이 곡

337 2016.07.03 12:42

짧은주소

본문

잘자요 궁금해 개쩜ㅠㅜㅜㅜㅜㅡㅜㅜ
약 11시간 후 들을 수 있는거지?
울기광에서 같이 앓을 수 있겠군ㅠㅜㅜㅜㅜ
돌아와줘서 고마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7.03 12:43

진짜 내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 넘나 궁금한것.. 잘자요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 만능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6.07.03 12:44

나 진짜 기광이 곡 이야기 하고 싶어서 죽는줄

파이리3 2016.07.03 12:44

잘자요 기광이 음색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6.07.03 12:45

이걸 어디가서 앓아야하나 고민했는데 울기광 센스있게 뙇ㅠㅠㅠㅠ기쁘다ㅠㅠㅠㅠ우리 기광이 노래 이번에도 기광이느낌 폴폴 넘 좋다ㅠㅠㅠㅠ

파이리5 2016.07.03 12:48

드뎌 잘자요 들으면서 잠들수 있는고니 그런고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6.07.03 12:49

행복하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6.07.03 12:52

인정인정ㅜㅜㅜㅠ

파이리8 2016.07.03 12:55

오디오티저들어보니까 핵좋던데..얼른 듣고싶...ㅠㅜㅠㅜㅜㅠㅜㅠㅠ

파이리9 2016.07.03 13:01

잘자요 목소리ㅠㅠㅠㅠ

파이리10 2016.07.03 13:03

아진짜ㅠㅜㅜㅠㅠ 너무기대된다
주말끝나는건 싫은데 노래는 빨리듣고싶따ㅠㅠㅠㅠ♥

파이리11 2016.07.03 13:35

나도 너무 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게 듣는데 완전 내 취향

파이리12 2016.07.03 13:52

이번에 기광이 자작곡 3곡이나 들어가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 이번앨범이 최고의앨범이 될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사람들 울기광이 자작곡이 3곡이나 실려요!!!!!!!!!!!!!!!!!!!!!!!!!!!!!!!!!!!!!!!! 하 너무좋아 엉엉

Total 39,149건 7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