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브이앱 불판~!!!!!!달리장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컴백브이앱 불판~!!!!!!달리장

587 2016.07.03 23:19

짧은주소

본문

브이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대되서 손발이 부들부들 떨리네ㅠㅠㅠㅠㅠㅠ

맥주랑 오징어 사다놓고 기광이 맞을준비 다했쏘.....!

파이리들아 얼마 안남았다!!!ㅠ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7.03 23:21

갑자기 너무 떨린다 ㅠㅠ

파이리2 2016.07.03 23:21

흡 떨려...ㄷㄷㄷㄷ 글쓴 파이리야 우리 이거 불판으로 달릴까?

파이리3 2016.07.03 23:29

바꿨당 아 떨료ㅠㅠㅠㅠㅠㅠ이따가는 또 을매나 이쁠까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6.07.03 23:30

원글파이리야 제목도 브이앱불판으로 바꿔주면 좋겠드아~~고마워~~

파이리5 2016.07.03 23:22

불판가자 이거 아 존좋

파이리6 2016.07.03 23:24

아 떨려

파이리7 2016.07.03 23:29

떨려죽겠다

파이리8 2016.07.03 23:30

이제 10분 남았다8ㅅ8

파이리9 2016.07.03 23:30

떨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6.07.03 23:32

9분 남았다 ㅠㅠ

파이리11 2016.07.03 23:33

울기광에서 같이 달릴수있다니 넘 행복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6.07.03 23:33

7분ㅠㅠ

파이리13 2016.07.03 23:33

ㄴ ....ㄴ너너ㅓㅓㅓ너무 떨린다..

파이리14 2016.07.03 23:33

긴장해서 배아픔. ㅜㅜㅜㅜㅜㅜㅜㅜㅜ화장실댕겨와야깄음 ㅜㅜㅜㅜ

파이리15 2016.07.03 23:34

시간되면 끊고 나오는거 잊지말구...!

파이리16 2016.07.03 23:35

아 너무 긴장돼서 벌써 술한잔하고 알딸딸하고 심장이 터질거 같다

파이리17 2016.07.03 23:35

각잡고 기댕기는중 ㅠ

파이리18 2016.07.03 23:35

5분남았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이리19 2016.07.03 23:35

아씨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떨려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6.07.03 23:36

CmcntlLVIAQOBPA.jpg:large
CmcntlvUEAAeXEA.jpg:large
큡짹
리허설중이래

파이리21 2016.07.03 23:37

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6.07.03 23:38

존예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더기가 앉아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6.07.03 23:43

입모양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6.07.03 23:36

곧이다! 4분 남아따

파이리25 2016.07.03 23:37

3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냉장고가서 맥주꺼내온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6.07.03 23:38

애기 무릎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6.07.03 23:39

태그때문에 추천ㅋㅋ 하 빨리 컴터켜야지

파이리28 2016.07.03 23:39

1분 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6.07.03 23:40

상큼이 표정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6.07.03 23:40

[긴급공지] 사전 11:40로 예고드렸던 #비스트 컴백 카운트 V Live 시작이 조금 지연됨을 긴급히 알려 드립니다. 멤버들이 열심히 달려와 준비중인 상황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파이리31 2016.07.03 23:41

휴 나만 에러난줄 알았쟈나 ㅠ

파이리32 2016.07.03 23:42

고마워 파이리야 아 떨려

파이리33 2016.07.03 23:42

그러쿤! 나만 안돼는줄 알고 쫄았넹 파이리 알려줘서 고마워~!!

파이리34 2016.07.03 23:40

우어와아아어어어엉

파이리35 2016.07.03 23:41

헐좀지연이래 ㅜㅜ

파이리36 2016.07.03 23:41

떨려떨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이리37 2016.07.03 23:43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8 2016.07.03 23:43

하~ 울애긔~ 얼굴 빨리 보고싶다.
광코리타 사랑한다.

파이리39 2016.07.03 23:44

아직 안나오는가 맞지?

파이리40 2016.07.03 23:44

응 화면은 바꼈는데 시작안했어

파이리41 2016.07.03 23:44

45분에 시작하려나?ㅠㅠ

파이리42 2016.07.03 23:44

진짜 떨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이리43 2016.07.03 23:44

나 겨땀나쟈나 ㅠㅠㅠㅠㅠㅠ

파이리44 2016.07.03 23:45

아직 안떴엉 ㅠ

파이리45 2016.07.03 23:45

언제 뜨지 긴장돼ㅜㅠ

파이리46 2016.07.03 23:45

갸악....

파이리47 2016.07.03 23:45

ㅜㅠ 흡...이러다 5분 방송하고 끝나진않겟지

파이리48 2016.07.03 23:47

언제뜨냥 ㅠㅠㅠ

파이리49 2016.07.03 23:47

기광이 보여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6.07.03 23:47

12사면 노래나노는디 어쩔 ㅠㅠㅠㅠ

파이리51 2016.07.03 23:48

엄마야

파이리52 2016.07.03 23:48

한다한다

파이리53 2016.07.03 23:49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4 2016.07.03 23:49

아 기광이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5 2016.07.03 23:49

애긩이 말투 씹더기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6.07.03 23:51

네?

파이리57 2016.07.03 23:51

뮤비 선공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8 2016.07.03 23:51

파이리59 2016.07.03 23:52

기광이 숫자도 씹덕넘치게 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0 2016.07.03 23:53

애기 춤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1 2016.07.03 23:56

ㄱㅣ광이소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쪼고만 화면에 자꾸 자기나온다고하는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2 2016.07.03 23:58

손꾸락이 그렇게 귀여울 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3 2016.07.03 23:58

기광이 가디건 소매 씹덕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뭐냐 진짜 존나 좋다

파이리64 2016.07.04 00:04

하 노래 존좋이다 귀에 맴돌아

파이리65 2016.07.04 00:07

아 맞다 가락고축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세젤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6 2016.07.04 00:12

파의리들 스밍돌리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쁘이앱은 나중에ㅋㅋㅋㅠㅠㅠ

파이리67 2016.07.04 00:14

브이앱 껐어 그냥 ㅇㅇ 다시보기로보려고 스밍에 집중해야겠다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파이리68 2016.07.04 00:14

브이앱은 다시 보기 되니까 스밍 먼저 돌리자ㅜㅠ

파이리69 2016.07.04 00:15

ㅇㅇ 지금 스밍 돌리는중

파이리70 2016.07.04 00:24

울기광이 오늘 느므 상크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1 2016.07.04 00:41

상큼 보이 울기광

파이리72 2016.07.04 00:46

오늘도 기광스러운 포인트가 가득해서 광대가 내려오질않는ㅠㅜㅠㅠㅠㅠ

Total 39,149건 78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