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같이 꼬리에 불붙이고 외쳐보자! 466 2014.07.07 15: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0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니코니코니! 우리 앞으로 팬싸나 공방갈때 비스트나오기전에 외치자 남자꼬실때쓰는 거래 니코니코니! 기광이앞에서 니코니코니! 하면 기광이 넘어온다 니코니코니!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07 15: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7.07 15: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ㅋㅋㅋㅋㅋㅋㅋ니코니코니?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ㅋㅋㅋㅋㅋㅋㅋ니코니코니? 파이리3 2014.07.07 15:31 니코니코니???이건 뭔야???ㅋㅋㅋㅋ무슨 외계어니??ㅋㅋㅋㅋ나 진심으로 진짜 모름....^^;;; 0 0 니코니코니???이건 뭔야???ㅋㅋㅋㅋ무슨 외계어니??ㅋㅋㅋㅋ나 진심으로 진짜 모름....^^;;; 파이리4 2014.07.07 15:34 광코리코리~~~ >_< 아나타노 하토니 광코리코리~~ 0 0 광코리코리~~~ >_< 아나타노 하토니 광코리코리~~ 파이리5 2014.07.07 15:39 이거 원본 영상 보고 말하는거야?? 내 생각엔 기광인 백퍼센트 싫어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 0 0 이거 원본 영상 보고 말하는거야?? 내 생각엔 기광인 백퍼센트 싫어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07.07 15: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원본이 먼데??????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원본이 먼데?????? 파이리7 2014.07.07 15:46 우리는 치코ㄹ치코리! 광코광코리! 0 0 우리는 치코ㄹ치코리! 광코광코리! 파이리8 2014.07.07 15:46 http://www.youtube.com/watch?v=t-Qql2rKw1A 나 찾아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www.youtube.com/watch?v=tCEttFzxQjo 이건 실사판이래ㅋㅋㅋㅋㅋㅋ 0 0 http://www.youtube.com/watch?v=t-Qql2rKw1A 나 찾아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www.youtube.com/watch?v=tCEttFzxQjo 이건 실사판이래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7.07 15:48 이거 그냥 일본 애니에 나오는거 아닌가...? 0 0 이거 그냥 일본 애니에 나오는거 아닌가...? 파이리10 2014.07.07 15:49 진짜 동영상 보니까.... 주먹을 부르는데??ㅋㅋㅋㅋㅋㅋ 0 0 진짜 동영상 보니까.... 주먹을 부르는데??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7.07 15:52 떫기광 나오나요~~~ 0 0 떫기광 나오나요~~~ 파이리12 2014.07.07 15:52 찾아보니까 일본 아이돌 애니메이션? 에 나오는 캐릭터만의 인사법이랄지 말버릇이랄지 그런거인듯 한데... 이 애니메이션 설정으로 실제 아이돌처럼 공연같은것도 하는 모양이고.. 귀엽긴 하지만 다른 아이돌 응원법? 인사법? 그런거니까 비스트한테 해줄만한건 아닌듯해ㅠㅠ 0 0 찾아보니까 일본 아이돌 애니메이션? 에 나오는 캐릭터만의 인사법이랄지 말버릇이랄지 그런거인듯 한데... 이 애니메이션 설정으로 실제 아이돌처럼 공연같은것도 하는 모양이고.. 귀엽긴 하지만 다른 아이돌 응원법? 인사법? 그런거니까 비스트한테 해줄만한건 아닌듯해ㅠㅠ 파이리13 2014.07.07 15:54 에이 장난으로 쓴거짘~~ㅋㅋ 0 0 에이 장난으로 쓴거짘~~ㅋㅋ 파이리14 2014.07.07 15:59 아 그래? 미안 난 진지한 얘기인줄알고 걱정했네ㅠㅠ 혹시 나처럼 진지하게 궁금한사람 있을까봐 일단 댓글은 그대로 둘게ㅠㅠ 0 0 아 그래? 미안 난 진지한 얘기인줄알고 걱정했네ㅠㅠ 혹시 나처럼 진지하게 궁금한사람 있을까봐 일단 댓글은 그대로 둘게ㅠㅠ 파이리15 2014.07.07 15:56 그냥 웃엉~~~~ (feat. 쇼타임 동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그냥 웃엉~~~~ (feat. 쇼타임 동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07.07 15:53 흐미... 이게 뭐여.......;; 0 0 흐미... 이게 뭐여.......;;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ㅋㅋㅋㅋㅋㅋㅋ니코니코니?
니코니코니???이건 뭔야???ㅋㅋㅋㅋ무슨 외계어니??ㅋㅋㅋㅋ나 진심으로 진짜 모름....^^;;;
광코리코리~~~ >_< 아나타노 하토니 광코리코리~~
이거 원본 영상 보고 말하는거야??
내 생각엔 기광인 백퍼센트 싫어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원본이 먼데??????
우리는 치코ㄹ치코리! 광코광코리!
http://www.youtube.com/watch?v=t-Qql2rKw1A
나 찾아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www.youtube.com/watch?v=tCEttFzxQjo
이건 실사판이래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냥 일본 애니에 나오는거 아닌가...?
진짜 동영상 보니까.... 주먹을 부르는데??ㅋㅋㅋㅋㅋㅋ
떫기광 나오나요~~~
찾아보니까 일본 아이돌 애니메이션? 에 나오는 캐릭터만의 인사법이랄지 말버릇이랄지 그런거인듯 한데... 이 애니메이션 설정으로 실제 아이돌처럼 공연같은것도 하는 모양이고.. 귀엽긴 하지만 다른 아이돌 응원법? 인사법? 그런거니까 비스트한테 해줄만한건 아닌듯해ㅠㅠ
에이 장난으로 쓴거짘~~ㅋㅋ
아 그래? 미안 난 진지한 얘기인줄알고 걱정했네ㅠㅠ 혹시 나처럼 진지하게 궁금한사람 있을까봐 일단 댓글은 그대로 둘게ㅠㅠ
그냥 웃엉~~~~ (feat. 쇼타임 동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미... 이게 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