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한테 모기퇴치밴드 준 파이리 있냐?ㅋㅋㅋㅋㅋㅋ 1,015 2014.07.17 05:5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k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march_30th 모기퇴치밴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직든 손에는 그 패치에 떨어트리는 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귀요미를 어쩜 좋지? 또 뒷북으로 트윗보고 알았는데 되게 실용적인 선물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왠지 정글에도 가지고 가지않았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허용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17 05:56 깨기광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sqtmm6CMAAjKgc.jpg>깨기광 파이리2 2014.07.17 08:51 쟤 소매 봐라 ㅇ-(-( 0 0 쟤 소매 봐라 ㅇ-(-( 파이리3 2014.07.17 07:28 울애기 왤케 사랑스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향기맞는건가?ㅠㅠㅠㅠ 밑에짤은 소매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울애기 왤케 사랑스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향기맞는건가?ㅠㅠㅠㅠ 밑에짤은 소매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7.17 07:45 향기 맡는 모습도 어쩜 저래ㅠㅠㅠㅠㅠ 기광이 정글가서도 유용하게 썼으면 좋겠네ㅠㅠㅠ 0 0 향기 맡는 모습도 어쩜 저래ㅠㅠㅠㅠㅠ 기광이 정글가서도 유용하게 썼으면 좋겠네ㅠㅠㅠ 파이리5 2014.07.17 08:32 아~~저기 이쁘다.... 우리 기광이 저거 효과 짱짱이었음 좋겠네...!!!!! 따라사서 하믄......괜히 기분좋겠는데..ㅋㅋ 당장 약국 고고!!!!!!!!!!!!!!!!!!!!!!!!!!!!!!!!!!!!!!!! 0 0 아~~저기 이쁘다.... 우리 기광이 저거 효과 짱짱이었음 좋겠네...!!!!! 따라사서 하믄......괜히 기분좋겠는데..ㅋㅋ 당장 약국 고고!!!!!!!!!!!!!!!!!!!!!!!!!!!!!!!!!!!!!!!! 파이리6 2014.07.17 08:38 으앙 십더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으앙 십더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07.17 10:09 저거랑 펭귄팔찌도 사야겠엌ㅋㅋㅋㅋㅋㅋㅋ 0 0 저거랑 펭귄팔찌도 사야겠엌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쟤 소매 봐라
ㅇ-(-(
울애기 왤케 사랑스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향기맞는건가?ㅠㅠㅠㅠ
밑에짤은 소매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향기 맡는 모습도 어쩜 저래ㅠㅠㅠㅠㅠ 기광이 정글가서도 유용하게 썼으면 좋겠네ㅠㅠㅠ
아~~저기 이쁘다....
우리 기광이 저거 효과 짱짱이었음 좋겠네...!!!!!
따라사서 하믄......괜히 기분좋겠는데..ㅋㅋ 당장 약국 고고!!!!!!!!!!!!!!!!!!!!!!!!!!!!!!!!!!!!!!!!
으앙 십더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거랑 펭귄팔찌도 사야겠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