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티켓팅 대기하고 있는 파이리!? 469 2014.07.18 20:3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n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피방에서 대기중!! 다들 티켓팅 준비 끝냈어~? 하나프리티켓들어가서 프로그램 설치했지!? 얘네 미니맵 으로 먼저 구획 정하게 되어 있으니까... 구획 잘 선택해서 광클하자 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18 20:39 설치하는것도 있어? 나 지금 대기타고 있는 중... 0 0 설치하는것도 있어? 나 지금 대기타고 있는 중... 파이리2 2014.07.18 20:41 미리 다른 티켓으로 예매해봐!! 이것저것 설치할거있더라!! 0 0 미리 다른 티켓으로 예매해봐!! 이것저것 설치할거있더라!! 파이리3 2014.07.18 20:42 예매하려면 kcp? 이런거 깔라고 나와~ 다른 콘서트 예매해서 결제계좌 나오기 직전까지가~~~ 그럼 깔 수 있어~ 그리고 크롬은 주소창밑쪽에 프로그램 항상 실행하기 같은거 뜰거야 거기서 항상실행 클릭하고!!! 어여해~~ 0 0 예매하려면 kcp? 이런거 깔라고 나와~ 다른 콘서트 예매해서 결제계좌 나오기 직전까지가~~~ 그럼 깔 수 있어~ 그리고 크롬은 주소창밑쪽에 프로그램 항상 실행하기 같은거 뜰거야 거기서 항상실행 클릭하고!!! 어여해~~ 파이리4 2014.07.18 20:45 미리 해봐야겠다 다들 고마워!!~ 0 0 미리 해봐야겠다 다들 고마워!!~ 파이리5 2014.07.18 20:40 응연습도해봤어ㅋㅋ....나너무떨려ㅜㅠ 잘할수있을까??? 좋은자리가아니라도 꼭티켓팅성공하겟어...우리성공하자.!!!!!!!아자!! 0 0 응연습도해봤어ㅋㅋ....나너무떨려ㅜㅠ 잘할수있을까??? 좋은자리가아니라도 꼭티켓팅성공하겟어...우리성공하자.!!!!!!!아자!! 파이리6 2014.07.18 20:42 잘했어! 잘할 수 있어! 성공하자!!! 0 0 잘했어! 잘할 수 있어! 성공하자!!! 파이리7 2014.07.18 20:40 나 떨려죽계ㅖㅆ서ㅠㅠㅠㅠㅠㅠㅠ 0 0 나 떨려죽계ㅖㅆ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07.18 20:43 긴장감이 수강신청때 못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0 0 긴장감이 수강신청때 못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7.18 20:41 프로그램은 미리 설치해놨고 십분정도있다가 대기하러갈려구ㅠㅠㅠㅠㅠㅠ 서버 괜찮아?? 0 0 프로그램은 미리 설치해놨고 십분정도있다가 대기하러갈려구ㅠㅠㅠㅠㅠㅠ 서버 괜찮아?? 파이리10 2014.07.18 20:44 아직은 ㅋㅋㅋ 직접 할때가 문제 ㅋ 포털 검색해서 들어가는것도 잘돼! 0 0 아직은 ㅋㅋㅋ 직접 할때가 문제 ㅋ 포털 검색해서 들어가는것도 잘돼! 파이리11 2014.07.18 20:44 난 평소에 컴으로 결제를 잘 안해서 아예 잘 몰랐는데 어제 kcp결제 어쩌구 때문에 애먹었다 좌석 선택에 이게 있어야 된다네 나같은 컴맹 파이리있음 빨리 깔아ㅎㅎㅎ행운을 빌어들! 0 0 난 평소에 컴으로 결제를 잘 안해서 아예 잘 몰랐는데 어제 kcp결제 어쩌구 때문에 애먹었다 좌석 선택에 이게 있어야 된다네 나같은 컴맹 파이리있음 빨리 깔아ㅎㅎㅎ행운을 빌어들! 파이리12 2014.07.18 20:47 아직까지는 괜찮은데 점점 느려지는게 느껴지네 0 0 아직까지는 괜찮은데 점점 느려지는게 느껴지네 파이리13 2014.07.18 20:49 떨려ㅠㅠㅠㅠㅠㅠ 0 0 떨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07.18 20:49 그러게 무지 떨린다 0 0 그러게 무지 떨린다 파이리15 2014.07.18 20:50 좌석뒷자리는안보이겠지? 스탠딩을가야하나고민중ㅜㅜ 0 0 좌석뒷자리는안보이겠지? 스탠딩을가야하나고민중ㅜㅜ 파이리16 2014.07.18 20:51 난 어제 티케팅했는데ㅠ 어제의 기억이ㅠㅠ 한시간넘게 컴터왼의 싸움을ㅠ 아무틋 모두들 힘내 포기하지말고ㅠ 함께하쟈 0 0 난 어제 티케팅했는데ㅠ 어제의 기억이ㅠㅠ 한시간넘게 컴터왼의 싸움을ㅠ 아무틋 모두들 힘내 포기하지말고ㅠ 함께하쟈 파이리17 2014.07.18 20:53 ㅠㅠㅠ 우리 꼭 성공하자!ㅋㅋ 우리 자리 저기에 꼭 있을꺼야ㅠㅠ 0 0 ㅠㅠㅠ 우리 꼭 성공하자!ㅋㅋ 우리 자리 저기에 꼭 있을꺼야ㅠㅠ 파이리18 2014.07.18 20:53 파이리들 화이팅!!!!!!! 0 0 파이리들 화이팅!!!!!!! 파이리19 2014.07.18 20:54 우리힘내자ㅠㅠㅠ!!!!!!꼭 성공하는거야ㅜㅜㅜㅜㅜ 0 0 우리힘내자ㅠㅠㅠ!!!!!!꼭 성공하는거야ㅜㅜㅜㅜㅜ 파이리20 2014.07.18 20:55 모두들 화이팅 힘내~~~ 파이리들이 많이 갔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0 0 모두들 화이팅 힘내~~~ 파이리들이 많이 갔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파이리21 2014.07.18 21:04 왜안열려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0 0 왜안열려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2 2014.07.18 21:11 언제까지 있으라는 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언제까지 있으라는 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설치하는것도 있어? 나 지금 대기타고 있는 중...
미리 다른 티켓으로 예매해봐!! 이것저것 설치할거있더라!!
예매하려면 kcp? 이런거 깔라고 나와~ 다른 콘서트 예매해서 결제계좌 나오기 직전까지가~~~ 그럼 깔 수 있어~ 그리고 크롬은 주소창밑쪽에 프로그램 항상 실행하기 같은거 뜰거야 거기서 항상실행 클릭하고!!! 어여해~~
미리 해봐야겠다 다들 고마워!!~
응연습도해봤어ㅋㅋ....나너무떨려ㅜㅠ 잘할수있을까??? 좋은자리가아니라도 꼭티켓팅성공하겟어...우리성공하자.!!!!!!!아자!!
잘했어! 잘할 수 있어! 성공하자!!!
나 떨려죽계ㅖㅆ서ㅠㅠㅠㅠㅠㅠㅠ
긴장감이 수강신청때 못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램은 미리 설치해놨고 십분정도있다가 대기하러갈려구ㅠㅠㅠㅠㅠㅠ
서버 괜찮아??
아직은 ㅋㅋㅋ 직접 할때가 문제 ㅋ 포털 검색해서 들어가는것도 잘돼!
난 평소에 컴으로 결제를 잘 안해서 아예 잘 몰랐는데 어제 kcp결제 어쩌구 때문에 애먹었다 좌석 선택에 이게 있어야 된다네 나같은 컴맹 파이리있음 빨리 깔아ㅎㅎㅎ행운을 빌어들!
아직까지는 괜찮은데 점점 느려지는게 느껴지네
떨려ㅠㅠㅠㅠㅠㅠ
그러게 무지 떨린다
좌석뒷자리는안보이겠지?
스탠딩을가야하나고민중ㅜㅜ
난 어제 티케팅했는데ㅠ 어제의 기억이ㅠㅠ 한시간넘게 컴터왼의 싸움을ㅠ 아무틋 모두들 힘내 포기하지말고ㅠ 함께하쟈
ㅠㅠㅠ 우리 꼭 성공하자!ㅋㅋ 우리 자리 저기에 꼭 있을꺼야ㅠㅠ
파이리들 화이팅!!!!!!!
우리힘내자ㅠㅠㅠ!!!!!!꼭 성공하는거야ㅜㅜㅜㅜㅜ
모두들 화이팅 힘내~~~ 파이리들이 많이 갔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왜안열려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언제까지 있으라는 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