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위드기광(기광이 공카)에서 화환 모금 한다~~ 559 2014.07.18 19:1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8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위드기광에서 2014 BEAUTIFUL SHOW 콘서트에 기광군을 응원하는 쌀화환을 보낸다네 모금 일시는 2014년 7월 18일~ 8월 12일 까지란다. 많이 많이 참여하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18 19:17 오 드디어!!! 0 0 오 드디어!!! 파이리2 2014.07.18 19:17 공지가떴구나 많이 참여하자 0 0 공지가떴구나 많이 참여하자 파이리3 2014.07.18 19:17 참여ㄱㄱㄱㄱㄱㄱㄱ 0 0 참여ㄱㄱㄱㄱㄱㄱㄱ 파이리4 2014.07.18 19:17 참 0 0 참 파이리5 2014.07.18 19:17 파이리들 꼬리에 불 활활 지피다~~!!! 난 담주에 보낼려고요^^ 0 0 파이리들 꼬리에 불 활활 지피다~~!!! 난 담주에 보낼려고요^^ 파이리6 2014.07.18 19:18 여 0 0 여 파이리7 2014.07.18 19:18 설 0 0 설 파이리8 2014.07.18 19:18 와우!!! 슬슬 콘서트가 실감난다 ㅋㅋㅋㅋㅋㅋ 0 0 와우!!! 슬슬 콘서트가 실감난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7.18 19:18 리 0 0 리 파이리10 2014.07.18 19:30 오 드디어~~ 콘서트는 못가지만 참여해야겠닼ㅋㅋㅋㅋ 0 0 오 드디어~~ 콘서트는 못가지만 참여해야겠닼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7.18 19:45 참여ㄱㄱㄱ 0 0 참여ㄱㄱㄱ 파이리12 2014.07.18 19:51 기다려ㅠ 기다려줘ㅠ 일찍 마감하진않겠지???? 말일까진 열어줘야 할텐데ㅠ 나통장ㅠ 말랐단말야ㅠ 0 0 기다려ㅠ 기다려줘ㅠ 일찍 마감하진않겠지???? 말일까진 열어줘야 할텐데ㅠ 나통장ㅠ 말랐단말야ㅠ 파이리13 2014.07.18 19:52 8월 12일까지래~ㅎㅎ 0 0 8월 12일까지래~ㅎㅎ 파이리14 2014.07.18 20:57 참 0 0 참 파이리15 2014.07.18 20:57 여 0 0 여 파이리16 2014.07.18 20:57 설 0 0 설 파이리17 2014.07.18 20:57 리 0 0 리 파이리18 2014.07.18 21:48 참여 ㅇㅖ 0 0 참여 ㅇㅖ 파이리19 2014.07.18 23:11 일찍 참여해야지. 0 0 일찍 참여해야지.
댓글목록
오 드디어!!!
공지가떴구나 많이 참여하자
참여ㄱㄱㄱㄱㄱㄱㄱ
참
파이리들 꼬리에 불 활활 지피다~~!!!
난 담주에 보낼려고요^^
여
설
와우!!! 슬슬 콘서트가 실감난다 ㅋㅋㅋㅋㅋㅋ
리
오 드디어~~ 콘서트는 못가지만 참여해야겠닼ㅋㅋㅋㅋ
참여ㄱㄱㄱ
기다려ㅠ 기다려줘ㅠ 일찍 마감하진않겠지???? 말일까진 열어줘야 할텐데ㅠ 나통장ㅠ 말랐단말야ㅠ
8월 12일까지래~ㅎㅎ
참
여
설
리
참여 ㅇㅖ
일찍 참여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