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기가요 잘됬으면 좋겠다!
짧은주소
본문
예상도 못해서 스밍이 저조하지 않을지 걱정이야 ㅠㅠㅠ
욕심이 한도 끝도 없는거 같아 ㅠㅠㅠ
솔직히 활동 끝났는데 1위 후보 만으로도 대단하잖아!?
정글에서 돌아온 기광이한테 좋은 선물 해주고 싶은데....
1위해라 ㅠㅠㅠㅠㅠ
욕심이 한도 끝도 없는거 같아 ㅠㅠㅠ
솔직히 활동 끝났는데 1위 후보 만으로도 대단하잖아!?
정글에서 돌아온 기광이한테 좋은 선물 해주고 싶은데....
1위해라 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그랬으면 좋겠다!!!~
투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