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는 이 생각만 하면 나도 모르게 혼자 웃고 있다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가 팬싸에서 '파이리세요?' 이랬다는거.
그랬다는 후기를 보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시시때때로 이것만 생각하면 광대 승천해서 현웃하고 있음.
기광이가 지난 2월에 울기광을 처음 알았잖아.
근데 그 이후에는 (분위기상 궁예지만 울기광에는 꾸준히? 자주? 들어오고 있었지만)
딱히 파이리라는 팬들을 직접 대할 기회가 없었단 말이지.
파이리1, 파이리2 이러니까 기광이 입장에서 뭔가 현실감도 없었을 것 같고 말야.
근데 첫 팬싸에서부터 뙇~ 울기광 이름 나오고 치코리타 나오고 파이리 막 나오고 이러니까
기광이도 되게 반갑고 좋았을것 같단 말이지.
귀여운 내새꾸ㅠㅠㅠㅠㅠ
이뻐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세요?
파이리세요?
파이리세요?
내 귀로 못듣는게 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이쁘니 사랑해 이히히히히히♥♥♥♥♥♥♥♥♥♥♥♥♥♥
그랬다는 후기를 보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시시때때로 이것만 생각하면 광대 승천해서 현웃하고 있음.
기광이가 지난 2월에 울기광을 처음 알았잖아.
근데 그 이후에는 (분위기상 궁예지만 울기광에는 꾸준히? 자주? 들어오고 있었지만)
딱히 파이리라는 팬들을 직접 대할 기회가 없었단 말이지.
파이리1, 파이리2 이러니까 기광이 입장에서 뭔가 현실감도 없었을 것 같고 말야.
근데 첫 팬싸에서부터 뙇~ 울기광 이름 나오고 치코리타 나오고 파이리 막 나오고 이러니까
기광이도 되게 반갑고 좋았을것 같단 말이지.
귀여운 내새꾸ㅠㅠㅠㅠㅠ
이뻐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세요?
파이리세요?
파이리세요?
내 귀로 못듣는게 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이쁘니 사랑해 이히히히히히♥♥♥♥♥♥♥♥♥♥♥♥♥♥
0

댓글목록
나설마설마해ㅏㅆ자나...설마....
사람(우리)한테 한게 아니고 이 인형or장난감이 파이리냐는줄알곸ㅋㅋㅋㅋㅋㅋㅋ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보고 파이리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지않니??????ㅠㅠㅠㅠㅠ
ㅈ. 내말이~~~~~~~~~ 상상만 해도 귀여워 미칠 것 같어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진짜 귀엽고 이뻐ㅠㅠ
진심 격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 이뻐하는것 같아 좋아^^!
파이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
근데 생각하면 그닥 귀엽ㄷ
맞아 생각하면 딱히 귀엽ㅈ
여기 관 두개 추가여!!!ㅋㅋㅋㅋㅋ
파이리세요. 음성지원이 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울기광?? 요렇게해도 되는데~ 우리의 닉넴을 콕 찝어 말해주었다는게 졸귀!!!! 기억하고 있구놔 기광아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ㅌ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아 징짜 사랑스럽다ㅠㅠㅠㅠ 파이리세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입니다~~~~^-^♥
근데 왜 파이리세요?하고 물어봤었지? 기억이 안난다ㅠㅠ 파이리 인형줬었나?
응 인형이나 그 기광이가 인증해준 파이리목걸이 주는거 보구 ㅋㅋㅋㅋㅋㅋ
난 팬싸 때 기광씨 팬이예요 했더니 바로 파이리세요? 해서 깜놀한ㅋㅋㅋㅋ
아직 입덕글도 안 싸고 눈팅하는 파이리라 대답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어ㅋㅋ
기억나 ㅋㅋㅋ 기광이가 에이 파이리 아닌가부다~ 이런식으로 이야기 했다고 하지 않았어!? ㅋㅋㅋㅋㅋㅋㅋ
난 후기 쓴 적 없어ㅋㅋㅋ기광이팬이라고 하면 파이리냐고 물어보는 듯ㅋㅋㅋㅋ 기광이팬=파이리?ㅋㅋ
너 뭐냐. 이제라도 후기를 쓰라!!!!! 당장 쓰라~~~~~~~~~~
좋았겠다~ 부럽부럽~~~ 후기는 쓰라고 있는거야 파이리야 ^____^
그럼 이파이리가 아니면.... 그때 후기쓴 파이리는 누구지?????????
그파이리는 기광이가 인증해준 파이리 목걸이 준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