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사당ㅠㅠ 아어떠카지 469 2014.07.23 16:4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u1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어또카지어또카지 ㄴㅐ키는 155이고 슬랙스를 사려고햇ㅠㅠㅠ 근뎅 슬랙스사면 다리 짧아보이나? 키도 더 작아보이고?ㅠㅠㅠ 지하상가에서 살거라 입어보지는 못하고ㅠㅠㅠ 어떠카지 파이리들 생각은 어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3 16:46 슬랙스가 뭐야?; 콘서트에서 신을거야? 0 0 슬랙스가 뭐야?; 콘서트에서 신을거야? 파이리2 2014.07.23 16:49 그거 바지야 ㅋㅋㅋㅋㅋㅋ 0 0 그거 바지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7.23 16:48 괜찮을거 같은데? 정맘쓰이면 슬림핏도있던데.. 0 0 괜찮을거 같은데? 정맘쓰이면 슬림핏도있던데.. 파이리4 2014.07.23 16:49 키작은건 괜찮은데 허벅지가 문제더라.........난 허벅지땜에 못입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키작은건 괜찮은데 허벅지가 문제더라.........난 허벅지땜에 못입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5 2014.07.23 16:49 슬랙스는 키보다 하체가 마르면 어울리는거같아 ㅋㅋ 엉덩이허벅지 살없는사람? 0 0 슬랙스는 키보다 하체가 마르면 어울리는거같아 ㅋㅋ 엉덩이허벅지 살없는사람? 파이리6 2014.07.23 16:50 22222 다리에 살이없어야 돼... 키는 상관없음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기광이 슬랙스입은거보고싶다......존예일듯...... 0 0 22222 다리에 살이없어야 돼... 키는 상관없음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기광이 슬랙스입은거보고싶다......존예일듯...... 파이리7 2014.07.23 16:57 33333 하체 마르면 상관없어~ 키 상관없이 엉덩이 작고 허벅지 날씬한 사람이 잘 어울리더라... 0 0 33333 하체 마르면 상관없어~ 키 상관없이 엉덩이 작고 허벅지 날씬한 사람이 잘 어울리더라... 파이리8 2014.07.23 17:12 나 160인데 입는다..ㅋㅋ 나는 슬림핏으로 사서 괜찮았엉.. 0 0 나 160인데 입는다..ㅋㅋ 나는 슬림핏으로 사서 괜찮았엉.. 파이리9 2014.07.23 17:23 개인적으로 슬랙스는 입어보고 사야한다고 생각해 그냥보면예쁜데 내다리에넣었을때 내가상상한그핏이 아닐수도ㅎㅎ 0 0 개인적으로 슬랙스는 입어보고 사야한다고 생각해 그냥보면예쁜데 내다리에넣었을때 내가상상한그핏이 아닐수도ㅎㅎ 파이리10 2014.07.23 17:37 슬랙스는 진짜 입어보고 사야디야 ㅠㅠ안그러면 망한데이~~~ 그리고 나도 너 파이리보다 +1cm 인데 슬렉스입어 대신 구두신는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리 살읎어야해................... 0 0 슬랙스는 진짜 입어보고 사야디야 ㅠㅠ안그러면 망한데이~~~ 그리고 나도 너 파이리보다 +1cm 인데 슬렉스입어 대신 구두신는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리 살읎어야해................... 파이리11 2014.07.23 20:02 슬랙스 라는 말 자체가 정장 느낌 바지를 뜻하는 건데, 이건 뭐 요새 새로 나온 브로큰 잉글리시 용어야? ㅎㅎㅎㅎㅎㅎ 스키니 같은 거임?? 0 0 슬랙스 라는 말 자체가 정장 느낌 바지를 뜻하는 건데, 이건 뭐 요새 새로 나온 브로큰 잉글리시 용어야? ㅎㅎㅎㅎㅎㅎ 스키니 같은 거임?? 파이리12 2014.07.23 21:34 정장느낌바지 산다는거 맞아 ㅋㅋㅋㅋ 브로큰 잉글리시 아닐걸.. 나 미국에 있을때도 슬랙스라고 했었는데ㅋㅋㅋ 0 0 정장느낌바지 산다는거 맞아 ㅋㅋㅋㅋ 브로큰 잉글리시 아닐걸.. 나 미국에 있을때도 슬랙스라고 했었는데ㅋㅋㅋ
댓글목록
슬랙스가 뭐야?; 콘서트에서 신을거야?
그거 바지야 ㅋㅋㅋㅋㅋㅋ
괜찮을거 같은데? 정맘쓰이면 슬림핏도있던데..
키작은건 괜찮은데 허벅지가 문제더라.........난 허벅지땜에 못입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슬랙스는 키보다 하체가 마르면 어울리는거같아 ㅋㅋ 엉덩이허벅지 살없는사람?
22222 다리에 살이없어야 돼... 키는 상관없음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기광이 슬랙스입은거보고싶다......존예일듯......
33333 하체 마르면 상관없어~ 키 상관없이 엉덩이 작고 허벅지 날씬한 사람이 잘 어울리더라...
나 160인데 입는다..ㅋㅋ 나는 슬림핏으로 사서 괜찮았엉..
개인적으로 슬랙스는 입어보고 사야한다고 생각해
그냥보면예쁜데 내다리에넣었을때 내가상상한그핏이 아닐수도ㅎㅎ
슬랙스는 진짜 입어보고 사야디야 ㅠㅠ안그러면 망한데이~~~ 그리고 나도 너 파이리보다 +1cm 인데 슬렉스입어 대신 구두신는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리 살읎어야해...................
슬랙스 라는 말 자체가 정장 느낌 바지를 뜻하는 건데, 이건 뭐 요새 새로 나온 브로큰 잉글리시 용어야? ㅎㅎㅎㅎㅎㅎ
스키니 같은 거임??
정장느낌바지 산다는거 맞아 ㅋㅋㅋㅋ 브로큰 잉글리시 아닐걸.. 나 미국에 있을때도 슬랙스라고 했었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