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슬로건 주문하고 나니까 스탠딩 가고 싶다ㅠㅠ 518 2014.07.28 12: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Z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원래 슬로건은 스탠딩에서 흔들어야 제맛인데ㅠㅠ... 좌석에서 혼자 흔들생각하니 ... 파이리들 좌석에도 많겠지ㅠㅠ? 이런 슬로건 처음 사보는 할매미라... 몸이 부셔져도 스탠딩을 갈 걸 그랬나...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8 13:02 체력 좋으면 시도해봐~~ 나 하루는 지정이야!! 지정이어도 씬나게 흔들면 재밌지 않을까? 0 0 체력 좋으면 시도해봐~~ 나 하루는 지정이야!! 지정이어도 씬나게 흔들면 재밌지 않을까? 파이리2 2014.07.28 13:03 좌석에도 많을꺼야.. 그리고 못가는 파이리들도있으니까^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좌석에서라도 광쁘 잘 응원하고와!! 0 0 좌석에도 많을꺼야.. 그리고 못가는 파이리들도있으니까^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좌석에서라도 광쁘 잘 응원하고와!! 파이리3 2014.07.28 13:09 스탠딩만 가다가 이번은 좌석인데ㅠㅠ왜켈 불안하냐ㅠㅠㅠ안해봐서해본건데 좌석이 내게 더 좋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스탠딩만 가다가 이번은 좌석인데ㅠㅠ왜켈 불안하냐ㅠㅠㅠ안해봐서해본건데 좌석이 내게 더 좋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7.28 13:12 나도 지정석이야ㅠㅠ 열심히 흔들자!!!!!!!!!! 0 0 나도 지정석이야ㅠㅠ 열심히 흔들자!!!!!!!!!! 파이리5 2014.07.28 13:15 나도 지정석!! 지정석 첨이지만 응원열심히해야징>_ 0 0 나도 지정석!! 지정석 첨이지만 응원열심히해야징>_<!! 파이리6 2014.07.28 13:38 나도 지정석인데 슬로건 흔들거얌!!!!! 0 0 나도 지정석인데 슬로건 흔들거얌!!!!! 파이리7 2014.07.28 13:56 나도 지정석!!! 열심히 흔들꺼야 슬로건!!! 꺄하 0 0 나도 지정석!!! 열심히 흔들꺼야 슬로건!!! 꺄하 파이리8 2014.07.28 14:01 난 스탠딩인데 벌써부터 걱정이다ㅋㅋㅋㅋ두손에 물,슬로건,로즈봉 들어야할텐데ㅋㅋㅋㅠㅠㅜㅜ 0 0 난 스탠딩인데 벌써부터 걱정이다ㅋㅋㅋㅋ두손에 물,슬로건,로즈봉 들어야할텐데ㅋㅋㅋㅠㅠㅜㅜ 파이리9 2014.07.28 15:30 나두ㅠㅠㅠㅠ 0 0 나두ㅠㅠㅠㅠ 파이리10 2014.07.28 14:03 ㅈ. 지정석에서 열씨미 흔들어야 겠어~ 파이리들아 힘내자구ㅠㅠ!! 0 0 ㅈ. 지정석에서 열씨미 흔들어야 겠어~ 파이리들아 힘내자구ㅠㅠ!! 파이리11 2014.07.28 15:01 지정석에서도 많이 흔들어~ 걱정말고. 0 0 지정석에서도 많이 흔들어~ 걱정말고. 파이리12 2014.07.28 17:55 지정석인데 나도 슬로건만 흔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0 0 지정석인데 나도 슬로건만 흔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07.28 22:18 스탠딩때.슬로건드니까 난리나든데ㅜㅜ키큰난 욕오질라게들어도흔들어재끼까? 0 0 스탠딩때.슬로건드니까 난리나든데ㅜㅜ키큰난 욕오질라게들어도흔들어재끼까?
댓글목록
체력 좋으면 시도해봐~~ 나 하루는 지정이야!! 지정이어도 씬나게 흔들면 재밌지 않을까?
좌석에도 많을꺼야.. 그리고 못가는 파이리들도있으니까^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좌석에서라도 광쁘 잘 응원하고와!!
스탠딩만 가다가 이번은 좌석인데ㅠㅠ왜켈 불안하냐ㅠㅠㅠ안해봐서해본건데 좌석이 내게 더 좋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지정석이야ㅠㅠ 열심히 흔들자!!!!!!!!!!
나도 지정석!!
지정석 첨이지만 응원열심히해야징>_
나도 지정석인데 슬로건 흔들거얌!!!!!
나도 지정석!!! 열심히 흔들꺼야 슬로건!!! 꺄하
난 스탠딩인데 벌써부터 걱정이다ㅋㅋㅋㅋ두손에 물,슬로건,로즈봉 들어야할텐데ㅋㅋㅋㅠㅠㅜㅜ
나두ㅠㅠㅠㅠ
ㅈ. 지정석에서 열씨미 흔들어야 겠어~ 파이리들아 힘내자구ㅠㅠ!!
지정석에서도 많이 흔들어~ 걱정말고.
지정석인데 나도 슬로건만 흔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스탠딩때.슬로건드니까 난리나든데ㅜㅜ키큰난 욕오질라게들어도흔들어재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