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미스테리 기광 2,510 2014.07.29 13:5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R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 사진 기광이 만화 캐릭터 닮았다고 비교 사진 올라오고 그랬던거 맞지? 쇼크 때 사진이었나 이거였나ㅠㅠㅠ 캐릭터 이름이 왜 갑자기 생각이 안나냐 ㅠㅠㅠ 완전 만찢남 기억하는 파이리들 있을까? 미스테리 첫방 때 의상때문에 팬들이 식겁하고 난리쳐서 바로 바꾼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만 해도 소통 잘하는 회사인줄 알았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 돋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9 14:02 그림보다 만화보다 진짜 이뻐...... 0 0 그림보다 만화보다 진짜 이뻐...... 파이리2 2014.07.29 14:02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 고개들고 있는 사진 보니까 기광이 울었을 때 생각난다.....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 고개들고 있는 사진 보니까 기광이 울었을 때 생각난다.....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7.29 14:07 사진들이 다 옳다!!!! 아니, 이기광 얼굴이 옳다ㅠㅠㅠㅠ 저렇게 바람직한 얼굴이라니ㅠㅠㅠㅠ 진짜 잘 생겼네~ 0 0 사진들이 다 옳다!!!! 아니, 이기광 얼굴이 옳다ㅠㅠㅠㅠ 저렇게 바람직한 얼굴이라니ㅠㅠㅠㅠ 진짜 잘 생겼네~ 파이리4 2014.07.29 18:10 진진짜 심쿵!! 존잘이당ㅠㅠㅠㅠ 0 0 진진짜 심쿵!! 존잘이당ㅠㅠㅠㅠ 파이리5 2014.07.31 02:36 하..진짜 너무 이뿌다ㅠㅠㅠㅠㅠ 0 0 하..진짜 너무 이뿌다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그림보다 만화보다 진짜 이뻐......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
고개들고 있는 사진 보니까 기광이 울었을 때 생각난다.....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들이 다 옳다!!!! 아니, 이기광 얼굴이 옳다ㅠㅠㅠㅠ
저렇게 바람직한 얼굴이라니ㅠㅠㅠㅠ 진짜 잘 생겼네~
진진짜 심쿵!! 존잘이당ㅠㅠㅠㅠ
하..진짜 너무 이뿌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