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울기광 483 2014.07.29 13:4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U7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수년간 혼자 덕질했는 데 울기광 알고부터는 여기서 덕질하니까 기광이에 대한 마음이 너무 너뮤 커졐ㅅ어 ㅋㅋㅋㅋㅋㅋㅋㅋ하... ㅠㅠ 마성의남쟈......꿍...뀽...ㅠㅠ...주글고가태 울기광 덕분에 용기를 얻어서 현장에도 다녀오구 그래쪙 ㅋㅋㅋㅋㅋㅋㅋ 현장감쩌는사진...이 날 나는 잠을 설쳤다규 한다.....바로 코앞에서 잔망떠는데...어찌잘수있겠어..ㅠㅠㅠㅠ 결론은 울기광 짱이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9 13: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울기광에 있으면 점점 덕심이 커짐.. 마음껏 앓아누울 수 있어서 그런듯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울기광에 있으면 점점 덕심이 커짐.. 마음껏 앓아누울 수 있어서 그런듯 파이리2 2014.07.29 13:44 ㅈ.마쟈마쟈...어흥.............ㅠ^ㅠ...보고싶다 사랑둥이♥ 0 0 ㅈ.마쟈마쟈...어흥.............ㅠ^ㅠ...보고싶다 사랑둥이♥ 파이리3 2014.07.29 14:07 나도 여기 들어와있음 힐링되는 느낌ㅠㅠㅠㅠ 0 0 나도 여기 들어와있음 힐링되는 느낌ㅠㅠㅠㅠ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울기광에 있으면 점점 덕심이 커짐..
마음껏 앓아누울 수 있어서 그런듯
ㅈ.마쟈마쟈...어흥.............ㅠ^ㅠ...보고싶다 사랑둥이♥
나도 여기 들어와있음 힐링되는 느낌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