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랜만에 풋풋기광봣어!!
짧은주소
본문
우리집 티비가 3d티비가되는데 무슨방송으로 3d방송을보내줫어 그래서 아빠가녹화해 나중에볼려고 녹화해둔걸봣는데 마침 음악방송인거야!! 근데 아주옛날 음악들이더라고 그래서보구잇는데 갑자기 풋풋 비스트가 나오는더야 나는다른그룹나와서 시큰등하다 듀눈이번떡 더웃긴건 아빠가 비스트가나오눈부분은 멈춰서 보더라고 ㅋㅋㅋㅋ 급 공개하지만 아빠눈 내가 기과이덕후인지 모른다는거 ㅋㅋㅋ 쨋든 근데 나보라고한건지 그부븐을 봣어!! 아 풋풋 기광이 왤케사랑스럽냐 신나가지고 소리지르고 ㅋㅋㅋ bad girl 이니깐 거의 데뷔초?? 겟지?? 그노래를 다시 부른거일수도잇고 ㅋㅋㅋ 와그럼 기광이 21살?? 아 애기 애기 아 3d안경쓰고 무한반복해야짘ㅋㅋㅋㅋ
0

댓글목록
뱃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애기하지 기광이 진짜 사ㅇ큼 ㅠㅠㅠㅠㅠ뱃걸기광이는 살아ㅇ 이얌 레전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벳걸때는 비스트도 모르고 기광이도 몰랐던 때ㅠㅠ 나중에 흰옷 입고 윙크하는 뮤비기광이를 보고 더 빠진ㅋㅋㅋ
기광이는 예나 지금이나 멋쁘ㅠㅠㅠㅠㅠㅠ
고등학교때 내친구가 비스트비스트~ 막 그랬는데도 잘 몰랏엇는데 나중에 뱃걸 보니까 ... 저때 내가대체왜.....? 대체왜??? 이럼ㅋㅋㅋㅋ 뱃걸기광이ㅠㅠㅠㅠ매력이쪄
뱃걸은 사랑할 수 밖에 없어.. 지금도 무대위 기광이는 완벽하지만 그때는 표정같은게 뭔가 잔망스럽다고 할까나? 내가 그 뱃걸기광에 입덕했다고 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