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다쳣어??????????? 476 2014.07.31 00:2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N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오늘 하루종일 바빠서 지금이제서야 울기광들어오는데 기광이 발목다쳣다고??? 예전에 콘서트 할때도 기광이 발목다쳐서 고생햇엇자나...... 근데또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치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31 00:25 ㅜㅜ예체능 스케줄하다가 다쳤어....복습해봐 ㅜㅜㅜㅜ 0 0 ㅜㅜ예체능 스케줄하다가 다쳤어....복습해봐 ㅜㅜㅜㅜ 파이리2 2014.07.31 00:27 ㅇㅇㅠㅠㅠ 그 발목 또 다쳤어 ㅠㅠㅠㅠㅠㅠㅠ 밑에 글부터 함봐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ㅇㅇㅠㅠㅠ 그 발목 또 다쳤어 ㅠㅠㅠㅠㅠㅠㅠ 밑에 글부터 함봐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ㅜㅜ예체능 스케줄하다가 다쳤어....복습해봐 ㅜㅜㅜㅜ
ㅇㅇㅠㅠㅠ 그 발목 또 다쳤어 ㅠㅠㅠㅠㅠㅠㅠ 밑에 글부터 함봐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