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으아!!!! 697 2014.07.31 09:19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G9tFNIrt_8o 304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f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랑 현승이랑 랩배틀보고 기절할뻔 했네!!!>_<!!!!!!!! 띠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보잉!!!죽겠네잉!!!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31 09:22 ㅎㅎㅎㅎㅎ이거 진짜 귀여웠는데...... 기광이 소식은 언제쯤...... 0 0 ㅎㅎㅎㅎㅎ이거 진짜 귀여웠는데...... 기광이 소식은 언제쯤...... 파이리2 2014.07.31 09:33 아픈거 속상하지만... 우리가 너무 걱정하고 막 슬퍼하면 기광이도 슬프지않을까? 밝은모습으로 계속 기도하고 응원해줘야지!! 0 0 아픈거 속상하지만... 우리가 너무 걱정하고 막 슬퍼하면 기광이도 슬프지않을까? 밝은모습으로 계속 기도하고 응원해줘야지!! 파이리3 2014.07.31 09:34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이게 뭐라고!!!! 귀에서 안떠나가!! 넌 마치 매미 처럼 ~_~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0 0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이게 뭐라고!!!! 귀에서 안떠나가!! 넌 마치 매미 처럼 ~_~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파이리4 2014.07.31 10: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가갸갸갸갹갸도웃곀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광이 너무 귀엽다 진짜 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가갸갸갸갹갸도웃곀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광이 너무 귀엽다 진짜 ㅋㅋㅋ
댓글목록
ㅎㅎㅎㅎㅎ이거 진짜 귀여웠는데......
기광이 소식은 언제쯤......
아픈거 속상하지만...
우리가 너무 걱정하고 막 슬퍼하면 기광이도 슬프지않을까?
밝은모습으로 계속 기도하고 응원해줘야지!!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이게 뭐라고!!!! 귀에서 안떠나가!!
넌 마치 매미 처럼 ~_~ 띠리리 리리리 리리리 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가갸갸갸갹갸도웃곀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광이 너무 귀엽다 진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