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꺄 슬로건 도착하구 있나부다 ㅋㅋㅋ 500 2014.08.02 13: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z0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트위터보는데 발견!! 근데 어떤 사진엔 빨강빨강하구 어떤 사진엔 좀 찐분홍? 같은데 어느게 맞는거야? ㅋㅋㅋ 직접 받은 파이리들 후기좀 털어놔봐 ㅋㅋㅋㅋㅋㅋ 내꺼두 빨리왔음 조켔다 ♥♥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2 13:42 찐분홍이얌!! 완전이쁘다ㅠㅠ 그리고 보내는 사람이 이기광이여서 깜짝놀랬어... 슬로건 파이리 센스있어bbbb 0 0 찐분홍이얌!! 완전이쁘다ㅠㅠ 그리고 보내는 사람이 이기광이여서 깜짝놀랬어... 슬로건 파이리 센스있어bbbb 파이리2 2014.08.02 13:44 빨리 받았다!!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0 0 빨리 받았다!!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8.02 13:45 오 파이리 오늘 받은거얌? 등기 토요일에도 오려나? 0 0 오 파이리 오늘 받은거얌? 등기 토요일에도 오려나? 파이리4 2014.08.02 13:48 ㅋㅋㅋㅋㅋ보내는 사람 ㅋㅋㅋㅋㅋㅋ이기광ㅋㅋㅋㅋㅋㅋ짱이다 0 0 ㅋㅋㅋㅋㅋ보내는 사람 ㅋㅋㅋㅋㅋㅋ이기광ㅋㅋㅋㅋㅋㅋ짱이다 파이리5 2014.08.02 13:46 찐분홍임ㅋㅋㅋㅋ사진은 약간의 보정을 했느냐 조명을 받았느냐의 차이겠지?ㅋㅋㅋㅋㅋㅋ너~~무 예뻐ㅠㅠ 촉감도 좋다..계속 쓸어봄ㅋㅋ스티커도 귀엽ㅋㅋㅋ 0 0 찐분홍임ㅋㅋㅋㅋ사진은 약간의 보정을 했느냐 조명을 받았느냐의 차이겠지?ㅋㅋㅋㅋㅋㅋ너~~무 예뻐ㅠㅠ 촉감도 좋다..계속 쓸어봄ㅋㅋ스티커도 귀엽ㅋㅋㅋ 파이리6 2014.08.02 13:52 보내는사람 이기광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ㅋㅋㅋ 0 0 보내는사람 이기광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8.02 14:08 이기광???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 0 0 이기광???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08.02 14:31 보내는사람 이기광 나두 받고시프다ㅠㅠ난왜 현장수령을 했든가ㅠㅠㅠ 0 0 보내는사람 이기광 나두 받고시프다ㅠㅠ난왜 현장수령을 했든가ㅠㅠㅠ 파이리9 2014.08.02 14:32 슬로건파이리ㅋㅋ나는 언제 도착하려나~티켓도 오늘 받았는데 우체국택배는 오늘도 하나? 0 0 슬로건파이리ㅋㅋ나는 언제 도착하려나~티켓도 오늘 받았는데 우체국택배는 오늘도 하나? 파이리10 2014.08.02 14:37 =슬로건파이리 광쁘 이름으로 보낸건 어느 파이리의 아이디어였어~ 내생각아님!!!!!!!!!!!!!!!!!!!!!!!!!!!!!!!!!!!!!!!!!!!!! 0 0 =슬로건파이리 광쁘 이름으로 보낸건 어느 파이리의 아이디어였어~ 내생각아님!!!!!!!!!!!!!!!!!!!!!!!!!!!!!!!!!!!!!!!!!!!!! 파이리11 2014.08.02 14:50 보내는 사람 센스봐ㅜㅜ 사진으로찍고 코팅해서 액자라두 걸어둬야할까봐~~~ 0 0 보내는 사람 센스봐ㅜㅜ 사진으로찍고 코팅해서 액자라두 걸어둬야할까봐~~~ 파이리12 2014.08.02 17:35 대박!!! 빨리받고싶다 0 0 대박!!! 빨리받고싶다 파이리13 2014.08.02 17:44 나 등기번호 조회했는데 보내는사람이.. 왜 때문에....다문화지원센터...?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 0 0 나 등기번호 조회했는데 보내는사람이.. 왜 때문에....다문화지원센터...?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08.02 18: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긴 내 직장....... 걱정마 광쁘 이름으로 갔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괄배송했기 땜에 너만 내직장이름으로 갔을리가없어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긴 내 직장....... 걱정마 광쁘 이름으로 갔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괄배송했기 땜에 너만 내직장이름으로 갔을리가없어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08.02 21:56 아이구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너무필터링없이 써놨네 ㅠㅠㅠ 난진짜...심각하게 고민했어...이거 일코하게해준건가...하고..ㅋㅋㅋ 0 0 아이구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너무필터링없이 써놨네 ㅠㅠㅠ 난진짜...심각하게 고민했어...이거 일코하게해준건가...하고..ㅋㅋㅋ 파이리16 2014.08.02 18:07 어머~~광쁘 이름으로 오는거야??????? 아~~~나 벌써 설레~~~~~~!!!! 착한 총대 파이리~~~고생 많앗어~~!!!!!!! 요거들고 뷰콘가서 우리 광쁘 신나게 응원할께!!!!! 0 0 어머~~광쁘 이름으로 오는거야??????? 아~~~나 벌써 설레~~~~~~!!!! 착한 총대 파이리~~~고생 많앗어~~!!!!!!! 요거들고 뷰콘가서 우리 광쁘 신나게 응원할께!!!!! 파이리17 2014.08.02 20:13 보내는사람 이기광?진짜????어머막설레ㅋㅋㅋ 0 0 보내는사람 이기광?진짜????어머막설레ㅋㅋㅋ
댓글목록
찐분홍이얌!! 완전이쁘다ㅠㅠ 그리고 보내는 사람이 이기광이여서 깜짝놀랬어... 슬로건 파이리 센스있어bbbb
빨리 받았다!!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오 파이리 오늘 받은거얌? 등기 토요일에도 오려나?
ㅋㅋㅋㅋㅋ보내는 사람 ㅋㅋㅋㅋㅋㅋ이기광ㅋㅋㅋㅋㅋㅋ짱이다
찐분홍임ㅋㅋㅋㅋ사진은 약간의 보정을 했느냐 조명을 받았느냐의 차이겠지?ㅋㅋㅋㅋㅋㅋ너~~무 예뻐ㅠㅠ 촉감도 좋다..계속 쓸어봄ㅋㅋ스티커도 귀엽ㅋㅋㅋ
보내는사람 이기광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ㅋㅋㅋ
이기광???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
보내는사람 이기광 나두 받고시프다ㅠㅠ난왜 현장수령을 했든가ㅠㅠㅠ
슬로건파이리ㅋㅋ나는 언제 도착하려나~티켓도 오늘 받았는데 우체국택배는 오늘도 하나?
=슬로건파이리
광쁘 이름으로 보낸건 어느 파이리의 아이디어였어~ 내생각아님!!!!!!!!!!!!!!!!!!!!!!!!!!!!!!!!!!!!!!!!!!!!!
보내는 사람 센스봐ㅜㅜ 사진으로찍고 코팅해서 액자라두 걸어둬야할까봐~~~
대박!!! 빨리받고싶다
나 등기번호 조회했는데 보내는사람이.. 왜 때문에....다문화지원센터...?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긴 내 직장....... 걱정마 광쁘 이름으로 갔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괄배송했기 땜에 너만 내직장이름으로 갔을리가없어ㅋㅋㅋㅋㅋ
아이구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너무필터링없이 써놨네 ㅠㅠㅠ 난진짜...심각하게 고민했어...이거 일코하게해준건가...하고..ㅋㅋㅋ
어머~~광쁘 이름으로 오는거야???????
아~~~나 벌써 설레~~~~~~!!!!
착한 총대 파이리~~~고생 많앗어~~!!!!!!!
요거들고 뷰콘가서 우리 광쁘 신나게 응원할께!!!!!
보내는사람 이기광?진짜????어머막설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