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도 파이리들도 귀여워 죽겠다ㅋㅋㅋㅋㅋㅋ 436 2014.08.02 20: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n3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럴때마다 기광이한테 못한 말 하느라 정신 없는거 볼때마다 귀여워ㅋㅋㅋㅋㅋ 뭐 있을때마다 깨알같이 자랑하고ㅋㅋㅋ 주말에는 울기광 조용한데 또 다들 튀어 나왔어 는 나도 ㅋㅋㄲ여튼 귀여워 진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2 20:33 ㅋㅋㅋ나 누워있다가 바로 컴퓨터켰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나 누워있다가 바로 컴퓨터켰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8.02 20:33 나돜ㅋㅋ여기 지금 후끈후끈하닷ㅋㅋㅋㅋㅋㅋㅋ 심박수 급상승하던 기광이처럼 댓글 다 준비하며 무한 새로고침 중ㅋㅋㅋㅋㅋ 0 0 나돜ㅋㅋ여기 지금 후끈후끈하닷ㅋㅋㅋㅋㅋㅋㅋ 심박수 급상승하던 기광이처럼 댓글 다 준비하며 무한 새로고침 중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8.02 20:34 나도 지금 새로고침하면서 대기타고 있다ㅋㅋㅋ 0 0 나도 지금 새로고침하면서 대기타고 있다ㅋㅋㅋ 파이리4 2014.08.02 20:34 핸..핸드폰으로계속.. 확인중..으악 0 0 핸..핸드폰으로계속.. 확인중..으악 파이리5 2014.08.02 20:34 애가탄다애가타ㅋㅋㅋ미춰버리겠네ㅋ 0 0 애가탄다애가타ㅋㅋㅋ미춰버리겠네ㅋ 파이리6 2014.08.02 20:34 나도 얼른 들어왔징ㅎㅎ기광아~~~~~사랑한당ㅜㅜㅜㅜㅜㅜㅜ 0 0 나도 얼른 들어왔징ㅎㅎ기광아~~~~~사랑한당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08.02 20:34 나도 ㅋㅋㅋㅋ 0 0 나도 ㅋㅋㅋㅋ 파이리8 2014.08.02 20:34 손 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손 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08.02 20:35 나도 컴터 키고 앉아 있는 중 언제들어올지 궁금하네~ㅋㅋ 0 0 나도 컴터 키고 앉아 있는 중 언제들어올지 궁금하네~ㅋㅋ 파이리10 2014.08.02 20:35 나 계속 새로고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 계속 새로고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08.02 20:37 ㅋㅋㅋ다들 초조초조해하는거 똑같구나 우리 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0 0 ㅋㅋㅋ다들 초조초조해하는거 똑같구나 우리 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파이리12 2014.08.02 20:39 다들 이성을 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다들 이성을 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08.02 20:49 밖인데 현웃터짐 ㅋㅋㅋ 가입한 파이리 다티어나와써ㅋㅋㅋㅋㅋ 0 0 밖인데 현웃터짐 ㅋㅋㅋ 가입한 파이리 다티어나와써ㅋㅋㅋㅋㅋ
댓글목록
ㅋㅋㅋ나 누워있다가 바로 컴퓨터켰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돜ㅋㅋ여기 지금 후끈후끈하닷ㅋㅋㅋㅋㅋㅋㅋ
심박수 급상승하던 기광이처럼 댓글 다 준비하며 무한 새로고침 중ㅋㅋㅋㅋㅋ
나도 지금 새로고침하면서 대기타고 있다ㅋㅋㅋ
핸..핸드폰으로계속.. 확인중..으악
애가탄다애가타ㅋㅋㅋ미춰버리겠네ㅋ
나도 얼른 들어왔징ㅎㅎ기광아~~~~~사랑한당ㅜㅜㅜㅜㅜㅜㅜ
나도 ㅋㅋㅋㅋ
손 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컴터 키고 앉아 있는 중 언제들어올지 궁금하네~ㅋㅋ
나 계속 새로고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다들 초조초조해하는거 똑같구나 우리 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다들 이성을 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인데 현웃터짐 ㅋㅋㅋ 가입한 파이리 다티어나와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