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노래듣는중~(혼란줘서 미안 ㅠㅠ..난 히스토리 우주듣고있는 파이리ㅋㅋㅋ 504 2014.08.02 22: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r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들으면서 꽝이 기다리기 소름소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가뜩이나 비와서 후덥지근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려서 더 덥다............. 얼굴 홍당무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2 22:24 기광인줄...깜짝아 0 0 기광인줄...깜짝아 파이리2 2014.08.02 22:24 두근두근 곧 마중갈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호 0 0 두근두근 곧 마중갈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호 파이리3 2014.08.02 22:24 아미치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히스토리나들으면서마음진정시켜야겠어 0 0 아미치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히스토리나들으면서마음진정시켜야겠어 파이리4 2014.08.02 22:24 ㄱ아 포풍 물결에 기강인줄.. 0 0 ㄱ아 포풍 물결에 기강인줄.. 파이리5 2014.08.02 22:24 어익후 깜짝아 ㅋㅋㅋ 0 0 어익후 깜짝아 ㅋㅋㅋ 파이리6 2014.08.02 22:24 우씨 기광인줄 알았다 ㅜㅜ 0 0 우씨 기광인줄 알았다 ㅜㅜ 파이리7 2014.08.02 22:24 아오 깜짝이야 0 0 아오 깜짝이야 파이리8 2014.08.02 22:24 나도기광인줄ㅡㅡ 0 0 나도기광인줄ㅡㅡ 파이리9 2014.08.02 22:24 놀래라 진짜ㅋ 0 0 놀래라 진짜ㅋ 파이리10 2014.08.02 22:24 ㄲㄴ 0 0 ㄲㄴ 파이리11 2014.08.02 22:24 아 근데 팬싸에서 반장난으로 이야기하긴했는데 진짜 히스토리 안부르는건아니겠지ㅜ 0 0 아 근데 팬싸에서 반장난으로 이야기하긴했는데 진짜 히스토리 안부르는건아니겠지ㅜ 파이리12 2014.08.02 22:24 야이~~ 낚지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야이~~ 낚지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08.02 22:24 ㅈ. 앗..미안 ㅋㅋ 그럴 의도는 전혀 없었어 ㅠ ㅠ 그저 내 귀에 히스토리가 넘 강열하게 들려오고있기에..........흥분했나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 앗..미안 ㅋㅋ 그럴 의도는 전혀 없었어 ㅠ ㅠ 그저 내 귀에 히스토리가 넘 강열하게 들려오고있기에..........흥분했나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08.02 2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쿵했잖아~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쿵했잖아~ 파이리15 2014.08.02 22:25 아나기광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나기광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08.02 22:26 울기광 느려지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울기광 느려지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기광인줄...깜짝아
두근두근 곧 마중갈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호
아미치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히스토리나들으면서마음진정시켜야겠어
ㄱ아 포풍 물결에 기강인줄..
어익후 깜짝아 ㅋㅋㅋ
우씨 기광인줄 알았다 ㅜㅜ
아오 깜짝이야
나도기광인줄ㅡㅡ
놀래라 진짜ㅋ
ㄲㄴ
아 근데 팬싸에서 반장난으로 이야기하긴했는데 진짜 히스토리 안부르는건아니겠지ㅜ
야이~~ 낚지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앗..미안 ㅋㅋ 그럴 의도는 전혀 없었어 ㅠ ㅠ 그저 내 귀에 히스토리가 넘 강열하게 들려오고있기에..........흥분했나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쿵했잖아~
아나기광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 느려지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