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진안올리면 렉덜걸리지않냐??? 392 2014.08.03 01: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a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사진때매 렉걸리는 경우가 많으니까..ㅠㅠ 우리 이번만 사진올리지말구 텍스트위주로 글남겨소 999까지는 가면안될까?????ㅠㅡㅠ 아진짜 욕심부려서미안한데 너무..ㅜㅜㅜ서러워ㅜ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3 01:25 동영상이나 사진이 없음 그나마 덜 걸리지 않나?ㅠㅠ 아니면 어쩔수 없는건데ㅠㅠㅜ 파이리들이 그만큼 많으니까ㅠㅠㅠㅠ 마음 표현한 댓글 지우라고 하기도 그렇다ㅠㅠㅠ 0 0 동영상이나 사진이 없음 그나마 덜 걸리지 않나?ㅠㅠ 아니면 어쩔수 없는건데ㅠㅠㅜ 파이리들이 그만큼 많으니까ㅠㅠㅠㅠ 마음 표현한 댓글 지우라고 하기도 그렇다ㅠㅠㅠ 파이리2 2014.08.03 01:25 999정도되면 렉 걸리지않을까? 사진이없다구해도ㅠㅠㅠㅠㅠㅠ 폰접하는 파이리들이 힘들까바ㅠㅠㅠㅠㅠ 댓글많이남기면 좋긴하지만ㅠㅠㅠㅠㅠ 0 0 999정도되면 렉 걸리지않을까? 사진이없다구해도ㅠㅠㅠㅠㅠㅠ 폰접하는 파이리들이 힘들까바ㅠㅠㅠㅠㅠ 댓글많이남기면 좋긴하지만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8.03 01:25 댓글도 많이 올리면 렉 걸려ㅜㅜ 그리고 울기광은 모르겠는데 다른홈에서 보니까 댓글수 많이 달리면 트래픽 빨리 걸린다고 했나.. 그래서 불판도 그때그때 갈아야 되는거고.... 난 컴맹이라 자세히 모르는데... 아무튼 그러더라ㅠㅠㅠㅠㅠㅠ 0 0 댓글도 많이 올리면 렉 걸려ㅜㅜ 그리고 울기광은 모르겠는데 다른홈에서 보니까 댓글수 많이 달리면 트래픽 빨리 걸린다고 했나.. 그래서 불판도 그때그때 갈아야 되는거고.... 난 컴맹이라 자세히 모르는데... 아무튼 그러더라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8.03 01:26 렉의 문제도 있지만 330이라는 숫자 자체가,파이리들에게는 큰의미인것같아.. 너파이리 맘도 이해는한다ㅠㅠ 0 0 렉의 문제도 있지만 330이라는 숫자 자체가,파이리들에게는 큰의미인것같아.. 너파이리 맘도 이해는한다ㅠㅠ 파이리5 2014.08.03 01:26 그거올리겠다고 사진준비하고잇던아를 봐서라도 담번엔 330번안에 꼭 들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그거올리겠다고 사진준비하고잇던아를 봐서라도 담번엔 330번안에 꼭 들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동영상이나 사진이 없음 그나마 덜 걸리지 않나?ㅠㅠ 아니면 어쩔수 없는건데ㅠㅠㅜ 파이리들이 그만큼 많으니까ㅠㅠㅠㅠ 마음 표현한 댓글 지우라고 하기도 그렇다ㅠㅠㅠ
999정도되면 렉 걸리지않을까? 사진이없다구해도ㅠㅠㅠㅠㅠㅠ 폰접하는 파이리들이 힘들까바ㅠㅠㅠㅠㅠ 댓글많이남기면 좋긴하지만ㅠㅠㅠㅠㅠ
댓글도 많이 올리면 렉 걸려ㅜㅜ 그리고 울기광은 모르겠는데 다른홈에서 보니까 댓글수 많이 달리면 트래픽 빨리 걸린다고 했나.. 그래서 불판도 그때그때 갈아야 되는거고.... 난 컴맹이라 자세히 모르는데... 아무튼 그러더라ㅠㅠㅠㅠㅠㅠ
렉의 문제도 있지만 330이라는 숫자 자체가,파이리들에게는 큰의미인것같아..
너파이리 맘도 이해는한다ㅠㅠ
그거올리겠다고 사진준비하고잇던아를 봐서라도 담번엔 330번안에 꼭 들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