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천사야?? 392 2014.08.03 01: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X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파이리들 다 천사야??ㅠㅠㅠㅠ 왜 이렇게 착해?? 다을 댓글 막 삭제해주고,, 기광이 팬인것도 자랑스러운데 파이리들 보니까 더 자랑스러워졌어... 기광이도 사랑하고 파이리들도 사랑해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3 01:33 진짜 파이리들 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아ㅠㅠㅠㅠㅠ이뻐죽겟두ㅠㅠㅠㅠ 0 0 진짜 파이리들 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아ㅠㅠㅠㅠㅠ이뻐죽겟두ㅠㅠㅠㅠ 파이리2 2014.08.03 01:34 파이리들 넘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0 0 파이리들 넘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8.03 01:34 광쁘 닮아 파이리들도 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광쁘 닮아 파이리들도 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8.03 01:35 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거뭔데 쑥쓰럽고 그러지 ㅎㅎㅎㅎㅎ 파이리들도 기광구 닮아서 다 착해 ㅠㅠㅠㅠㅠㅠㅠㅠ 흐휴 감수성터지는밤이다 0 0 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거뭔데 쑥쓰럽고 그러지 ㅎㅎㅎㅎㅎ 파이리들도 기광구 닮아서 다 착해 ㅠㅠㅠㅠㅠㅠㅠㅠ 흐휴 감수성터지는밤이다 파이리5 2014.08.03 01:36 팬은 가수 따라 간다더니 기광이가 천사니 파이리들도 천사♥ 0 0 팬은 가수 따라 간다더니 기광이가 천사니 파이리들도 천사♥ 파이리6 2014.08.03 01:37 천사맞는 듯 ㅠㅠ이번에 전쟁이었던 것 같은데 다들 많이 아쉬워해도 잘 지켜진 것 같아ㅠㅠㅠ 기광이나 파이리나 다 천사네 그래서 짝인가ㅠㅠㅠㅠ 0 0 천사맞는 듯 ㅠㅠ이번에 전쟁이었던 것 같은데 다들 많이 아쉬워해도 잘 지켜진 것 같아ㅠㅠㅠ 기광이나 파이리나 다 천사네 그래서 짝인가ㅠㅠㅠㅠ 파이리7 2014.08.03 01:38 맞아!!!항상 하고 싶었던말 글로 적어줘서 정말고마워ㅠㅠㅜㅜ맨날 느끼는거!!ㅎㅎ 항상울기광들어오면 드는생각이야!!ㅎㅎ 0 0 맞아!!!항상 하고 싶었던말 글로 적어줘서 정말고마워ㅠㅠㅜㅜ맨날 느끼는거!!ㅎㅎ 항상울기광들어오면 드는생각이야!!ㅎㅎ 파이리8 2014.08.03 01:38 파이리들 사랑해.......콘 티켓 양도 받아보니 천사인거 맞아 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파이리들 사랑해.......콘 티켓 양도 받아보니 천사인거 맞아 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진짜 파이리들 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아ㅠㅠㅠㅠㅠ이뻐죽겟두ㅠㅠㅠㅠ
파이리들 넘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광쁘 닮아 파이리들도 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거뭔데 쑥쓰럽고 그러지 ㅎㅎㅎㅎㅎ
파이리들도 기광구 닮아서 다 착해 ㅠㅠㅠㅠㅠㅠㅠㅠ 흐휴 감수성터지는밤이다
팬은 가수 따라 간다더니 기광이가 천사니 파이리들도 천사♥
천사맞는 듯 ㅠㅠ이번에 전쟁이었던 것 같은데 다들 많이 아쉬워해도 잘 지켜진 것 같아ㅠㅠㅠ 기광이나 파이리나 다 천사네 그래서 짝인가ㅠㅠㅠㅠ
맞아!!!항상 하고 싶었던말 글로 적어줘서 정말고마워ㅠㅠㅜㅜ맨날 느끼는거!!ㅎㅎ 항상울기광들어오면 드는생각이야!!ㅎㅎ
파이리들 사랑해.......콘 티켓 양도 받아보니 천사인거 맞아 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