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틀만이라도 400번까지는 봐주면안되냐 453 2014.08.03 01: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b5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물론 나 330깬건아닌데... 계속 늘어갈거같은기분들어 ㅋㅋㅋ 맨날 지워달라는 글 올라올거같어 ㅋㅋㅋㅋㅋ하긴 근데 지키는애 많이 없게찌????? 나중엔 지우기 싫어질..까ㅜ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3 01:29 수습 불가능할듯해ㅠㅠ 0 0 수습 불가능할듯해ㅠㅠ 파이리2 2014.08.03 01:29 22222 ㅠㅠㅠㅠ 0 0 22222 ㅠㅠㅠㅠ 파이리3 2014.08.03 01:29 그럼 또 기존파이리들이 희생하는 불상사가 생길듯ㅜㅜ 0 0 그럼 또 기존파이리들이 희생하는 불상사가 생길듯ㅜㅜ 파이리4 2014.08.03 01:30 22222 희생파이리 보고싶지아나ㅜㅜㅜㅜ 0 0 22222 희생파이리 보고싶지아나ㅜㅜㅜㅜ 파이리5 2014.08.03 01:30 2222222 그럴듯ㅠㅠㅠㅠㅠ 0 0 2222222 그럴듯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8.03 01:30 지우기 싫어질 듯.. 누군가 지우겠지? 하는 맘도 들것 같구ㅠ;; 0 0 지우기 싫어질 듯.. 누군가 지우겠지? 하는 맘도 들것 같구ㅠ;; 파이리7 2014.08.03 01:30 우선 룰이니까 이번엔 330에 맞추자. 나중에 트래픽 해결되거나 다른 방법이 있다면 그렇게 하고!! 0 0 우선 룰이니까 이번엔 330에 맞추자. 나중에 트래픽 해결되거나 다른 방법이 있다면 그렇게 하고!! 파이리8 2014.08.03 01:32 왜 기광이 생일은 3월달인 것이야!!! ㅠㅠㅠㅠㅠㅠ 12월달이면 좋겠구만..ㅋㅋㅋㅋ 0 0 왜 기광이 생일은 3월달인 것이야!!! ㅠㅠㅠㅠㅠㅠ 12월달이면 좋겠구만..ㅋㅋㅋㅋ 파이리9 2014.08.03 01:32 차라리 불판처럼 하나 더 만들어서 댓글330개 달고 또 채워지면 또 만들고 이러면 안되나? 0 0 차라리 불판처럼 하나 더 만들어서 댓글330개 달고 또 채워지면 또 만들고 이러면 안되나? 파이리10 2014.08.03 01:42 이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ㅠㅠ 0 0 이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ㅠㅠ
댓글목록
수습 불가능할듯해ㅠㅠ
22222 ㅠㅠㅠㅠ
그럼 또 기존파이리들이 희생하는 불상사가 생길듯ㅜㅜ
22222 희생파이리 보고싶지아나ㅜㅜㅜㅜ
2222222 그럴듯ㅠㅠㅠㅠㅠ
지우기 싫어질 듯.. 누군가 지우겠지? 하는 맘도 들것 같구ㅠ;;
우선 룰이니까 이번엔 330에 맞추자. 나중에 트래픽 해결되거나 다른 방법이 있다면 그렇게 하고!!
왜 기광이 생일은 3월달인 것이야!!! ㅠㅠㅠㅠㅠㅠ 12월달이면 좋겠구만..ㅋㅋㅋㅋ
차라리 불판처럼 하나 더 만들어서 댓글330개 달고 또 채워지면 또 만들고 이러면 안되나?
이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