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가 오빠라면 오빠인거지.. 398 2014.08.03 01: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6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어빵♡ 기광오빠보다 +n살 많은 덩생이야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늙은 동생이지만 애정도는 매우 진해 기광 어빠 기광오빠..보고이쒀? 피하지마♡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3 01:50 나보다 잘났으면 다 오빠야.. 그래서 기광이는 내오빠야ㅎㅎㅎ 0 0 나보다 잘났으면 다 오빠야.. 그래서 기광이는 내오빠야ㅎㅎㅎ 파이리2 2014.08.03 01:50 ㅋㅋㅋㅋ 댓글중에 형님이라 부르며 울고 있던 남팬 있음ㅎㅎㅎㅎㅎ 0 0 ㅋㅋㅋㅋ 댓글중에 형님이라 부르며 울고 있던 남팬 있음ㅎㅎㅎㅎㅎ
댓글목록
나보다 잘났으면 다 오빠야.. 그래서 기광이는 내오빠야ㅎㅎㅎ
ㅋㅋㅋㅋ 댓글중에 형님이라 부르며 울고 있던 남팬 있음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