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넘 세심하지않냐 419 2014.08.03 02:0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M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 진짜..ㅠㅠㅠㅠㅠㅠ 글다시읽을수록감동쩔 ㅠㅠ 막 표현하는게 진짜 세심하구 따뜻해ㅠㅠ 아는체하는거아니고 진짜 진심으로 우리 지켜봐주고 알아준게 티가나...ㅠㅠㅠㅠㅠㅠ 광쁘..ㅜㅜㅜㅜㅜ 진짜 대천사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3 02:09 천사야.. 0 0 천사야.. 파이리2 2014.08.03 02:09 암요 암요 ... 이기광은 진짜 천사 자나... ㅠㅠ 0 0 암요 암요 ... 이기광은 진짜 천사 자나... ㅠㅠ 파이리3 2014.08.03 02:10 당연하지..그는 천사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천사ㅠㅠㅠ 0 0 당연하지..그는 천사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천사ㅠㅠㅠ 파이리4 2014.08.03 02:10 광브리엘♡ 0 0 광브리엘♡ 파이리5 2014.08.03 02:11 광브리엘... 사랑해ㅜㅜ 0 0 광브리엘... 사랑해ㅜㅜ 파이리6 2014.08.03 02:12 우주대천사님♡ 0 0 우주대천사님♡ 파이리7 2014.08.03 02:12 암요...암요....암요에너지....ㅠ 글자 하나하나가 다 세심해ㅠ 이분 최소 꼼꼼이ㅠㅠㅠ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사랑스러울수있지ㅠ? 0 0 암요...암요....암요에너지....ㅠ 글자 하나하나가 다 세심해ㅠ 이분 최소 꼼꼼이ㅠㅠㅠ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사랑스러울수있지ㅠ? 파이리8 2014.08.03 02:12 정말,이래서좋아할수밖에엄찌엄찌 0 0 정말,이래서좋아할수밖에엄찌엄찌 파이리9 2014.08.03 02:13 천사야 ㅠㅠㅠㅠ 꽝천사 0 0 천사야 ㅠㅠㅠㅠ 꽝천사 파이리10 2014.08.03 02:20 우리 천사~ 글 하나하나에 맘 씀씀이가 보여서 너무 예뻐. 0 0 우리 천사~ 글 하나하나에 맘 씀씀이가 보여서 너무 예뻐.
댓글목록
천사야..
암요 암요 ... 이기광은 진짜 천사 자나... ㅠㅠ
당연하지..그는 천사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천사ㅠㅠㅠ
광브리엘♡
광브리엘... 사랑해ㅜㅜ
우주대천사님♡
암요...암요....암요에너지....ㅠ
글자 하나하나가 다 세심해ㅠ 이분 최소 꼼꼼이ㅠㅠㅠ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사랑스러울수있지ㅠ?
정말,이래서좋아할수밖에엄찌엄찌
천사야 ㅠㅠㅠㅠ 꽝천사
우리 천사~
글 하나하나에 맘 씀씀이가 보여서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