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글 진짜 이모티콘 애교 쩔어;;;;;;; 738 2014.08.03 13:5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번글 진짜 상상초월급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는 처음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남발 이모티콘 남발임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씹덕사할 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3 14:00 아이디 비번 땜에 예고된 상황에서 멘붕과 드립이 난무하던 울기광 상황을 눈팅하다 쓴것같은 나름 드립들이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 0 0 아이디 비번 땜에 예고된 상황에서 멘붕과 드립이 난무하던 울기광 상황을 눈팅하다 쓴것같은 나름 드립들이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8.03 14:02 사투리도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와따아이가ㅠㅠㅠ 0 0 사투리도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와따아이가ㅠㅠㅠ 파이리3 2014.08.03 14:03 ㅋㅋㅋ 아...어떡해... ㅠㅠㅠㅠ 슴여섯의 말투가 아니라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ㅋㅋㅋ 아...어떡해... ㅠㅠㅠㅠ 슴여섯의 말투가 아니라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8.03 14:09 사랑스러주글거가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사랑스러주글거가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8.03 14:12 아진짜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ㅜ 막 미칠거같애 이 기분을 설명을 못하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런 기분이겠지 암튼 어제 기광이덕에 넘 재미졌어 설레궄ㅋㅋㅋㅋ 0 0 아진짜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ㅜ 막 미칠거같애 이 기분을 설명을 못하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런 기분이겠지 암튼 어제 기광이덕에 넘 재미졌어 설레궄ㅋㅋㅋㅋ 파이리6 2014.08.03 14:27 진짜 이런 씹덕은 아무도 흉내못내ㅠㅠㅠㅠ모태사랑둥이야ㅠㅠㅠ 이모티콘 폭발에다가 말 한마디한마디가 사랑스러움이 넘쳐흘러ㅠㅠㅠㅠㅠ기광이를 어쩌면좋냐진짜ㅠㅠㅠㅠㅠㅍ 0 0 진짜 이런 씹덕은 아무도 흉내못내ㅠㅠㅠㅠ모태사랑둥이야ㅠㅠㅠ 이모티콘 폭발에다가 말 한마디한마디가 사랑스러움이 넘쳐흘러ㅠㅠㅠㅠㅠ기광이를 어쩌면좋냐진짜ㅠㅠㅠㅠㅠㅍ 파이리7 2014.08.03 14:30 기광인 내츄럴 본 귀염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 쓴것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광이가 사투리 쓰는거 본적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오빠야래!!!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오빠야!!!!ㅋㅋㅋㅋㅋㅋ 오늘고 ㅏ 저 글을 볼 때만은 내 나이를 잊어버리가쒀 >_<~~!! 0 0 기광인 내츄럴 본 귀염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 쓴것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광이가 사투리 쓰는거 본적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오빠야래!!!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오빠야!!!!ㅋㅋㅋㅋㅋㅋ 오늘고 ㅏ 저 글을 볼 때만은 내 나이를 잊어버리가쒀 >_<~~!! 파이리8 2014.08.03 15:19 하트랑 물결이 넘쳐남......♡♡진짜사랑스러워ㅠㅠ♥♥ 0 0 하트랑 물결이 넘쳐남......♡♡진짜사랑스러워ㅠㅠ♥♥ 파이리9 2014.08.03 15:28 ♥모태 사랑둥이♥ 0 0 ♥모태 사랑둥이♥ 파이리10 2014.08.03 15:30 진짜 모태기염둥이 ㅜㅜ 0 0 진짜 모태기염둥이 ㅜㅜ 파이리11 2014.08.03 15:47 20대 중반 남자가 오또케 저리 귀엽지? ㅠㅠ 모태 귀요미.. 타고났어 정말 ㅠㅠ 글이 사랑스러운 게 누가봐도 내가 이기광이다! 라고 티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0 0 20대 중반 남자가 오또케 저리 귀엽지? ㅠㅠ 모태 귀요미.. 타고났어 정말 ㅠㅠ 글이 사랑스러운 게 누가봐도 내가 이기광이다! 라고 티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08.03 18:56 기광이가 쓰는 말이나 글은 진짜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이 듬뿍 묻어 있는것 같아 이뻐뻐뻐~~ 0 0 기광이가 쓰는 말이나 글은 진짜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이 듬뿍 묻어 있는것 같아 이뻐뻐뻐~~
댓글목록
아이디 비번 땜에 예고된 상황에서 멘붕과 드립이 난무하던 울기광 상황을 눈팅하다 쓴것같은 나름 드립들이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
사투리도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와따아이가ㅠㅠㅠ
ㅋㅋㅋ 아...어떡해... ㅠㅠㅠㅠ 슴여섯의 말투가 아니라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주글거가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ㅜ
막 미칠거같애 이 기분을 설명을 못하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런 기분이겠지
암튼 어제 기광이덕에 넘 재미졌어 설레궄ㅋㅋㅋㅋ
진짜 이런 씹덕은 아무도 흉내못내ㅠㅠㅠㅠ모태사랑둥이야ㅠㅠㅠ 이모티콘 폭발에다가 말 한마디한마디가 사랑스러움이 넘쳐흘러ㅠㅠㅠㅠㅠ기광이를 어쩌면좋냐진짜ㅠㅠㅠㅠㅠㅍ
기광인 내츄럴 본 귀염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 쓴것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광이가 사투리 쓰는거 본적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오빠야래!!!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오빠야!!!!ㅋㅋㅋㅋㅋㅋ
오늘고 ㅏ 저 글을 볼 때만은 내 나이를 잊어버리가쒀 >_<~~!!
하트랑 물결이 넘쳐남......♡♡진짜사랑스러워ㅠㅠ♥♥
♥모태 사랑둥이♥
진짜 모태기염둥이 ㅜㅜ
20대 중반 남자가 오또케 저리 귀엽지? ㅠㅠ
모태 귀요미.. 타고났어 정말 ㅠㅠ
글이 사랑스러운 게 누가봐도 내가 이기광이다!
라고 티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쓰는 말이나 글은 진짜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이 듬뿍 묻어 있는것 같아
이뻐뻐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