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서 그런건지 점점 무기력해진다.
그나마 어제 기광이가 다녀가서 활력을 되찾긴 했지만...평일이 되면 다시 파무룩이 되겠지 ㅠ_ㅠ
해야할 일, 하고싶은 일도 해보겠다고 다짐했건만~~! 축축 쳐지는 게 다 귀찮다..
다른 파이리들은 어떻게 지내??? 힘들 때 어떻게 의지를 다지는거야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3 12:47
힘들땐 기광오빠야를 보면서!!ㅋㅋㅋ
요즘 덥기도 하지만 너무 습해서 힘들다ㅠㅠㅠ
광쁘가 좋아하는 꽉찬 하루를 보내야 하는데ㅠㅠ
댓글목록
힘들땐 기광오빠야를 보면서!!ㅋㅋㅋ
요즘 덥기도 하지만 너무 습해서 힘들다ㅠㅠㅠ
광쁘가 좋아하는 꽉찬 하루를 보내야 하는데ㅠㅠ
ㅈ.마쟈......무념무상. 요근래에 시간을 너무 버리는 거 같다구 생각이 들었어 ㅠㅠ
방학이라고 하루종일 광쁘 동영상 복습하고 있어,,,ㅜㅜ
먹고 보고,,,먹고,,,보고,,,,,,이러다....하루를 다 보내지......
콘서트 일주일 남겨놓으면 좀 활력이 생기려나...??
더워도 너~~~무 덥다...ㅜㅜㅜㅜㅜ
ㅈ.부럽당..난 직장인파이리 ㅠ_ㅠ 휴가가 오기만을 기다려~~콘서트랑!
다들 무기력하구나. 힘내자 파이리들!!!
나도 축축쳐져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고 오면 기분이 좀 개운해져서 나아지는거 같아~~
아니면 좋아하는 음악 계속 듣거나~ 기광이 영상을 보는것도 좋은 방법 ㅋㅋ
파무룩ㅋ단어 귀엽다ㅋ요즘 그냥저냥 지내며 콘서트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
오늘 새벽만해도 기분 엄청 좋았는데!(광코리타 덕)
지금은...내일이 월요일이라니ㅜㅜ 그래도 광코리타 글 계속 읽고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