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기광이 꿈을 꾸긴 했는데 내가 이기광이었어 ㅋㅋㅋㅋㅋ 그래서 멤버들이랑 같이 숙소(숙소가 옛날 그 이층침대 세개 붙여 놓은집!)에서 게임도 하고 같이 밥도 먹고 막 굿럭도 무대에서 하곸ㅋㅋㅋㅋㅋㅋ콘서트도 함ㅋㅋㅋㅋ내가 평소에 비스트멤버 중에 한명되서 기광이랑 같이 지내는 상상했는데 내가 기광이가 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5 12:39
결론: 이기광이 됨으로 인해서 직접 이기광을 사랑하는 일을 할수가 없었다.. 꿈에서도 계는 못탄걸로....☆
댓글목록
결론: 이기광이 됨으로 인해서 직접 이기광을 사랑하는 일을 할수가 없었다.. 꿈에서도 계는 못탄걸로....☆
ㅈ. 그렇게 단정짓지마ㅠㅠㅠㅠㅠㅠ슬퍼진다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