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머리하러 미용실왔는데 비스트노래 메들리나옴 546 2014.08.05 17:5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q0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자꾸 머리해주는 언니보는데 웃음이 나서 ㅋㅋㅋㅋㅋ계속 킥킥대는데 그분이 왜자꾸 웃냐고 재밌는거 같이보자 하는데 말을 할 수 없어서 걍 아니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 덕후는 포진돼있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5 18:00 ㅈ. 웃다가 거울봤는데 거울 주먹으로 쳐서 깨고싶다.. 아존못.... 미용실거울들은 자신감을 떨어트리는데 갑이야 ㅠㅠ 0 0 ㅈ. 웃다가 거울봤는데 거울 주먹으로 쳐서 깨고싶다.. 아존못.... 미용실거울들은 자신감을 떨어트리는데 갑이야 ㅠㅠ 파이리2 2014.08.05 18:02 앜ㅋㅋㅋㅋㅋㅋ진짜 미용실 거울 못생기게 보이는데 갑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패고시펔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앜ㅋㅋㅋㅋㅋㅋ진짜 미용실 거울 못생기게 보이는데 갑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패고시펔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8.05 18:03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0 0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파이리4 2014.08.05 18:03 ㅈ. 지금 크레이지 나옴. 백퍼지? ㅋㅋㅋㅋㅋ 0 0 ㅈ. 지금 크레이지 나옴. 백퍼지? 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8.05 18:04 무지개도 나옴 천퍼 ㅇㅇ 0 0 무지개도 나옴 천퍼 ㅇㅇ 파이리6 2014.08.05 18:10 대학가요제 노래 나옴 만퍼임 불면증이었니 제목도 긴가민가함 0 0 대학가요제 노래 나옴 만퍼임 불면증이었니 제목도 긴가민가함 파이리7 2014.08.05 20:04 성장통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성장통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08.05 20:37 불면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파이리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불면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파이리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8.05 18:06 누구 노래예요? 하고 떠봐~ 크레이지면 99.9까지 온것 같닼ㅋㅋㅋㅋ 0 0 누구 노래예요? 하고 떠봐~ 크레이지면 99.9까지 온것 같닼ㅋㅋㅋㅋ 파이리10 2014.08.05 18:07 크레이진데 뭘 망설여? 들이대 봐~~ㅋㅎㅎㅎ 0 0 크레이진데 뭘 망설여? 들이대 봐~~ㅋㅎㅎㅎ 파이리11 2014.08.05 18:10 비스트 노래 참 좋네요... 살짝 들이대밬ㅋㅋㅋ 0 0 비스트 노래 참 좋네요... 살짝 들이대밬ㅋㅋㅋ 파이리12 2014.08.05 18:10 ㅋㅋㅋㅋㅋ난 지난주말에 카페에서 한곡걸러나오는 티 안내고시퍼하는 알바생이 노래틀길래 즐기다가 나오면서 인사하고 급빵긋해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난 지난주말에 카페에서 한곡걸러나오는 티 안내고시퍼하는 알바생이 노래틀길래 즐기다가 나오면서 인사하고 급빵긋해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08.05 19:50 티 안낼려고 한 곡 걸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티 안낼려고 한 곡 걸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08.05 19:34 우리동네 빵집에도 있당 타이틀곡도 아니고 전곡 나와 ㅎㅎ 겁나 아는척하고프고 맛난것도 사주고시펑 0 0 우리동네 빵집에도 있당 타이틀곡도 아니고 전곡 나와 ㅎㅎ 겁나 아는척하고프고 맛난것도 사주고시펑 파이리15 2014.08.05 20:05 앜ㅋㅋ 우리동네 빵집도 전곡 무한반복이던데ㅋㅋㅋㅋㅋㅋㅋ혹시 우리 이웃이냐?ㅋㅋㅋㅋ 0 0 앜ㅋㅋ 우리동네 빵집도 전곡 무한반복이던데ㅋㅋㅋㅋㅋㅋㅋ혹시 우리 이웃이냐?ㅋㅋㅋㅋ 파이리16 2014.08.05 19:49 나더 칭구따라 옷 구경하러갓는데 슷트노래 연속으로 나와서 거기서 걍 옷사버림ㅋㅋㅋㅋ 0 0 나더 칭구따라 옷 구경하러갓는데 슷트노래 연속으로 나와서 거기서 걍 옷사버림ㅋㅋㅋㅋ 파이리17 2014.08.05 20:06 우리동네..... 화장실가게 ㅌㄴㅁㄹ는 갈때마다 비스트 노래 나옴ㅋㅋㅋㅋㅋㅋ들어갈때부터 빵터져서 들어감ㅋㅋㅋㅋ화장품 고르면서 무의식적으로 노래 따라하다가 알바생이랑 눈마추졌는데 같이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우리동네..... 화장실가게 ㅌㄴㅁㄹ는 갈때마다 비스트 노래 나옴ㅋㅋㅋㅋㅋㅋ들어갈때부터 빵터져서 들어감ㅋㅋㅋㅋ화장품 고르면서 무의식적으로 노래 따라하다가 알바생이랑 눈마추졌는데 같이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ㅈ. 웃다가 거울봤는데 거울 주먹으로 쳐서 깨고싶다.. 아존못.... 미용실거울들은 자신감을 떨어트리는데 갑이야 ㅠㅠ
앜ㅋㅋㅋㅋㅋㅋ진짜 미용실 거울 못생기게 보이는데 갑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패고시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ㅈ. 지금 크레이지 나옴. 백퍼지? ㅋㅋㅋㅋㅋ
무지개도 나옴 천퍼 ㅇㅇ
대학가요제 노래 나옴 만퍼임 불면증이었니 제목도 긴가민가함
성장통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면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파이리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노래예요? 하고 떠봐~ 크레이지면 99.9까지 온것 같닼ㅋㅋㅋㅋ
크레이진데 뭘 망설여? 들이대 봐~~ㅋㅎㅎㅎ
비스트 노래 참 좋네요... 살짝 들이대밬ㅋㅋㅋ
ㅋㅋㅋㅋㅋ난 지난주말에 카페에서 한곡걸러나오는 티 안내고시퍼하는 알바생이
노래틀길래 즐기다가 나오면서 인사하고
급빵긋해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 안낼려고 한 곡 걸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 빵집에도 있당 타이틀곡도 아니고 전곡 나와 ㅎㅎ 겁나 아는척하고프고 맛난것도 사주고시펑
앜ㅋㅋ 우리동네 빵집도 전곡 무한반복이던데ㅋㅋㅋㅋㅋㅋㅋ혹시 우리 이웃이냐?ㅋㅋㅋㅋ
나더 칭구따라 옷 구경하러갓는데 슷트노래 연속으로 나와서 거기서 걍 옷사버림ㅋㅋㅋㅋ
우리동네..... 화장실가게 ㅌㄴㅁㄹ는 갈때마다 비스트 노래 나옴ㅋㅋㅋㅋㅋㅋ들어갈때부터 빵터져서 들어감ㅋㅋㅋㅋ화장품 고르면서 무의식적으로 노래 따라하다가 알바생이랑 눈마추졌는데 같이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