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5일콘 지정석 한자리 양도 436 2014.08.05 14: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g5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콘서트날짜가 다가오면 사정이 생겨 양도글들이 올라온다더니 내가 그사람이 될지 몰랐네ㅜㅜ 첫콘 지정석 1구역 10열 220번이야 티켓에 나온 정가양도고 생각있는 파이리는 비밀글로 댓글에 번호 남겨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5 21:42 자리 좋다 근데 나는 16일밖에 못가 아쉽다 0 0 자리 좋다 근데 나는 16일밖에 못가 아쉽다
댓글목록
자리 좋다 근데 나는 16일밖에 못가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