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그거알아? 아까 기광이가 올린 셀카 1,212 2014.08.06 01:4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4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인스타 카메라로 찍었다는데 효과는 아마도 WILLOW 준거같구 머리 주변 흐린거보니까 미니어쳐효과 줬나봐ㅠㅠㅠ 그거 손가락으로 꼬물꼬물 얼굴주변에 흐리게 만들었을거 생각하니까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쪼꼬미손으로 흐엉 졸귀ㅠㅠㅠㅠㅠ 그리고 찍을때 웃으면서 셀카 찍었을거 생각하니까 더 씹덕터져ㅠㅠㅠㅠ 거기다 사진은 천사같아....눈웃음봐ㅠㅠㅠ하루종일 심장떨리뮤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6 01:42 레전드급셀카임ㅇㅇ존나천사 0 0 레전드급셀카임ㅇㅇ존나천사 파이리2 2014.08.06 01:46 씹더긔 ㅠ 0 0 씹더긔 ㅠ 파이리3 2014.08.06 01:55 기광이 미니어쳐효과 참 좋아하드라 지금까지올라온 발 사진 다 미니어쳐효과였긔 꼬물꼬물 귀엽고 사랑스러♥♥♥ 0 0 기광이 미니어쳐효과 참 좋아하드라 지금까지올라온 발 사진 다 미니어쳐효과였긔 꼬물꼬물 귀엽고 사랑스러♥♥♥ 파이리4 2014.08.06 02:01 그런거같아ㅠㅠ 효과도 전에 가을? 그런거 좋아하는거보니까 뭔가 아련하고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그런거 좋아하는것 같아ㅠㅠㅠ 귀요미ㅠㅠ♥♥ 0 0 그런거같아ㅠㅠ 효과도 전에 가을? 그런거 좋아하는거보니까 뭔가 아련하고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그런거 좋아하는것 같아ㅠㅠㅠ 귀요미ㅠㅠ♥♥ 파이리5 2014.08.06 03:15 아련하고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거 딱 기광인데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랑둥이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련하고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거 딱 기광인데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랑둥이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8.06 02:16 봐도봐도 놀랍다 왜케이쁜거~~~~ 0 0 봐도봐도 놀랍다 왜케이쁜거~~~~ 파이리7 2014.08.06 07:58 미니어처 효과라니 첨들어본디야~ ㅡ.ㅡ 기광아 이제 기계치는 나에게 물려주고 기계치졸업해 ㅠㅠㅠㅠㅠ 0 0 미니어처 효과라니 첨들어본디야~ ㅡ.ㅡ 기광아 이제 기계치는 나에게 물려주고 기계치졸업해 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08.06 08:33 보면 정말 힐링된다ㅠㅠㅠㅠ 내 머글친구가 기분좋아지는 사진이래ㅋㅋㅋㅋㅋ 광부심 으쯕으쯕~ 0 0 보면 정말 힐링된다ㅠㅠㅠㅠ 내 머글친구가 기분좋아지는 사진이래ㅋㅋㅋㅋㅋ 광부심 으쯕으쯕~ 파이리9 2014.08.06 08:45 어제 밤에 폰 잃어버리고 멘붕인데 이 셀카보니 웃음이 삐죽나오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답없는 나 파이리 ㅠㅠ 0 0 어제 밤에 폰 잃어버리고 멘붕인데 이 셀카보니 웃음이 삐죽나오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답없는 나 파이리 ㅠㅠ 파이리10 2014.08.06 12:28 다시 봐도 힐링된다.. 따라서 웃게돼~~~ 기광이 기계치랑 셀카 못 찍는거 졸업해도 되겠어 ㅋㅋㅋㅋㅋ 0 0 다시 봐도 힐링된다.. 따라서 웃게돼~~~ 기광이 기계치랑 셀카 못 찍는거 졸업해도 되겠어 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8.06 13:28 얘 어쩔 내심장 엌 0 0 얘 어쩔 내심장 엌 파이리12 2014.08.06 17:09 눈웃음은 기광오빠가 진리!!!!! 다 저리 비켜!!!! 0 0 눈웃음은 기광오빠가 진리!!!!! 다 저리 비켜!!!! 파이리13 2014.08.06 17:13 ㅎㅎㅎㅎㅎ 마음따뜻한 기광군 ~ >ㅁ 0 0 ㅎㅎㅎㅎㅎ 마음따뜻한 기광군 ~ >ㅁ <
댓글목록
레전드급셀카임ㅇㅇ존나천사
씹더긔 ㅠ
기광이 미니어쳐효과 참 좋아하드라 지금까지올라온 발 사진 다 미니어쳐효과였긔 꼬물꼬물 귀엽고 사랑스러♥♥♥
그런거같아ㅠㅠ 효과도 전에 가을? 그런거 좋아하는거보니까 뭔가 아련하고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그런거 좋아하는것 같아ㅠㅠㅠ 귀요미ㅠㅠ♥♥
아련하고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거 딱 기광인데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랑둥이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봐도봐도 놀랍다 왜케이쁜거~~~~
미니어처 효과라니 첨들어본디야~ ㅡ.ㅡ 기광아 이제 기계치는 나에게 물려주고 기계치졸업해 ㅠㅠㅠㅠㅠ
보면 정말 힐링된다ㅠㅠㅠㅠ 내 머글친구가 기분좋아지는 사진이래ㅋㅋㅋㅋㅋ 광부심 으쯕으쯕~
어제 밤에 폰 잃어버리고 멘붕인데 이 셀카보니 웃음이 삐죽나오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답없는 나 파이리 ㅠㅠ
다시 봐도 힐링된다.. 따라서 웃게돼~~~
기광이 기계치랑 셀카 못 찍는거 졸업해도 되겠어 ㅋㅋㅋㅋㅋ
얘 어쩔 내심장 엌
눈웃음은 기광오빠가 진리!!!!! 다 저리 비켜!!!!
ㅎㅎㅎㅎㅎ 마음따뜻한 기광군 ~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