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콘서트때 파밍아웃 제대로 할 용자없어?.jpg 652 2014.08.06 23:1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P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는 엄지님 트윗에서본건데 넘 웃겨서 짤 가져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옷 입고가면 누가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란걸!!!!!!!!!!!제대로!!!!! 알 수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6 23:11 우와아아.....(감탄하고감....) 0 0 우와아아.....(감탄하고감....) 파이리2 2014.08.06 23:11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미친듯이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미친듯이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8.06 23:12 어머...ㅋㅋㅋ 파밍아웃정도 쯤이야 하고 들어왔다가 이건 내가 감당할 수 없는 것이로구나 하며 눈물..ㅋㅋㅋ 암튼 기발한 아이템이 될듯~ㅋ 0 0 어머...ㅋㅋㅋ 파밍아웃정도 쯤이야 하고 들어왔다가 이건 내가 감당할 수 없는 것이로구나 하며 눈물..ㅋㅋㅋ 암튼 기발한 아이템이 될듯~ㅋ 파이리4 2014.08.06 23:13 드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레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드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레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8.06 23:13 이거 입으면 배꼽티 되는 거 아냐? 똥배 땜에 앙대요~ ㅠㅠㅠ 0 0 이거 입으면 배꼽티 되는 거 아냐? 똥배 땜에 앙대요~ ㅠㅠㅠ 파이리6 2014.08.06 23:14 난 캐릭터 셔츠 좋아함ㅋ 굳이 파이리가 아니라도 저옷 탐나는데 나 이상한 거야?ㅎㅎ 0 0 난 캐릭터 셔츠 좋아함ㅋ 굳이 파이리가 아니라도 저옷 탐나는데 나 이상한 거야?ㅎㅎ 파이리7 2014.08.06 23:15 이거분명히애기옷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탐나ㅋㅋㅋ 0 0 이거분명히애기옷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탐나ㅋㅋㅋ 파이리8 2014.08.06 23:16 내 마음은 파밍아웃 가능하다는데 몸이 안된대... 저걸 어케 입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내가 입고 돌아다니면 풍기문란죄로 잡혀갈거야 아마ㅠㅜ 0 0 내 마음은 파밍아웃 가능하다는데 몸이 안된대... 저걸 어케 입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내가 입고 돌아다니면 풍기문란죄로 잡혀갈거야 아마ㅠㅜ 파이리9 2014.08.06 23:19 풍기문란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0 0 풍기문란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08.06 23:16 와우ㅋㅋㅋㅋㅋㅋㅋ 파밍아웃 하지뭐~ 했다가깜짝 놀랐네ㅋㅋㅋㅋㅋㅋ 0 0 와우ㅋㅋㅋㅋㅋㅋㅋ 파밍아웃 하지뭐~ 했다가깜짝 놀랐네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8.06 2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08.06 23:20 기광이가 제대로 쳐다봐 줄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가 제대로 쳐다봐 줄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08.06 23:21 콘서트장 더워 죽을 것 같을텐데 잘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15일까지 복근 키우고 입어보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콘서트장 더워 죽을 것 같을텐데 잘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15일까지 복근 키우고 입어보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08.06 23:21 아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08.06 23:22 저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주황색의 티샤쯔로는 안되니?ㅋㅋㅋ 0 0 저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주황색의 티샤쯔로는 안되니?ㅋㅋㅋ 파이리16 2014.08.06 23:22 파이리들 주황색 옷 입고와도 대박 웃기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파이리들 주황색 옷 입고와도 대박 웃기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08.06 23:24 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08.06 23: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눈길도 한 몸에 받고 콘서트장 팬들한테도 인기인 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눈길도 한 몸에 받고 콘서트장 팬들한테도 인기인 ㅋㅋㅋ 파이리19 2014.08.06 23:29 저거 진짜 만든 옷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밍아웃 끝내주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저거 진짜 만든 옷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밍아웃 끝내주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08.06 23: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사이즈 맞으면 해보는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안구테러로 철컹할듯... 파밍아웃은 무지 하고프네 ㅎㅎ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사이즈 맞으면 해보는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안구테러로 철컹할듯... 파밍아웃은 무지 하고프네 ㅎㅎ 파이리21 2014.08.06 23:40 차라리 저 디자인에 예체능에서 후보선수들이 입는 조끼? 스타일이면 옷 위에라도 입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차라리 저 디자인에 예체능에서 후보선수들이 입는 조끼? 스타일이면 옷 위에라도 입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08.06 23:44 원래 그렇게 입는 스타일 아닐까? 그냥 저것만 입기엔 무리가 있어 보임ㅋㅋㅋ 0 0 원래 그렇게 입는 스타일 아닐까? 그냥 저것만 입기엔 무리가 있어 보임ㅋㅋㅋ 파이리23 2014.08.06 23:42 파이리의 가장 완벽한 파밍아웃!!!! 사구시픈 잇템!!!! 0 0 파이리의 가장 완벽한 파밍아웃!!!! 사구시픈 잇템!!!! 파이리24 2014.08.07 00:06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입고 슬로건 들면 끝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입고 슬로건 들면 끝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08.07 00:0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이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까무잡잡한 파이리가 입으면 예쁠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이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까무잡잡한 파이리가 입으면 예쁠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08.07 00:07 머야 목가리개야?냅킨??? 0 0 머야 목가리개야?냅킨??? 파이리27 2014.08.07 00:29 아동용 아니냐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구입해서 입고 가면 웃기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동용 아니냐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구입해서 입고 가면 웃기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08.07 00:39 내가 열살만 어렸어도 바지까지 착장하고 삑삑이 신발도 신고갈텐데 ㅋ큐 0 0 내가 열살만 어렸어도 바지까지 착장하고 삑삑이 신발도 신고갈텐데 ㅋ큐 파이리29 2014.08.07 03:12 ㅋㅋㅋ 파밍아웃ㅋㅋㅋ 재밌을것 같은뎀..ㅋㅋㅋㅋ 0 0 ㅋㅋㅋ 파밍아웃ㅋㅋㅋ 재밌을것 같은뎀..ㅋㅋㅋㅋ 파이리30 2014.08.07 07:56 이 것도 기광이냐 파이리냐? 파이리면 자수 좀ㅜㅜㅜ 찜찜해ㅜㅜ리자몽은 아이디 다 보이나?ㅜㅜ 0 0 이 것도 기광이냐 파이리냐? 파이리면 자수 좀ㅜㅜㅜ 찜찜해ㅜㅜ리자몽은 아이디 다 보이나?ㅜㅜ 파이리31 2014.08.07 15:5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우와아아.....(감탄하고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미친듯이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ㅋㅋㅋ 파밍아웃정도 쯤이야 하고 들어왔다가 이건 내가 감당할 수 없는 것이로구나 하며 눈물..ㅋㅋㅋ 암튼 기발한 아이템이 될듯~ㅋ
드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레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입으면 배꼽티 되는 거 아냐?
똥배 땜에 앙대요~ ㅠㅠㅠ
난 캐릭터 셔츠 좋아함ㅋ 굳이 파이리가 아니라도 저옷 탐나는데 나 이상한 거야?ㅎㅎ
이거분명히애기옷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탐나ㅋㅋㅋ
내 마음은 파밍아웃 가능하다는데 몸이 안된대... 저걸 어케 입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내가 입고 돌아다니면 풍기문란죄로 잡혀갈거야 아마ㅠㅜ
풍기문란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와우ㅋㅋㅋㅋㅋㅋㅋ 파밍아웃 하지뭐~ 했다가깜짝 놀랐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제대로 쳐다봐 줄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장 더워 죽을 것 같을텐데 잘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15일까지 복근 키우고 입어보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주황색의 티샤쯔로는 안되니?ㅋㅋㅋ
파이리들 주황색 옷 입고와도 대박 웃기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눈길도 한 몸에 받고 콘서트장 팬들한테도 인기인 ㅋㅋㅋ
저거 진짜 만든 옷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밍아웃 끝내주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사이즈 맞으면 해보는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안구테러로 철컹할듯...
파밍아웃은 무지 하고프네 ㅎㅎ
차라리 저 디자인에 예체능에서 후보선수들이 입는 조끼? 스타일이면 옷 위에라도 입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그렇게 입는 스타일 아닐까? 그냥 저것만 입기엔 무리가 있어 보임ㅋㅋㅋ
파이리의 가장 완벽한 파밍아웃!!!! 사구시픈 잇템!!!!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입고 슬로건 들면 끝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이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까무잡잡한 파이리가 입으면 예쁠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야 목가리개야?냅킨???
아동용 아니냐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구입해서 입고 가면 웃기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열살만 어렸어도 바지까지 착장하고 삑삑이 신발도 신고갈텐데 ㅋ큐
ㅋㅋㅋ 파밍아웃ㅋㅋㅋ 재밌을것 같은뎀..ㅋㅋㅋㅋ
이 것도 기광이냐 파이리냐?
파이리면 자수 좀ㅜㅜㅜ 찜찜해ㅜㅜ리자몽은 아이디 다 보이나?ㅜ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